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금으로 인생을 본다

점성술/손금

by 칼이쓰마 2024. 3. 29. 06:20

본문

반응형

**손금**은 손바닥에 자리 잡은 굵은 주름이나 '금'을 말합니다.

손금



사람은 태어날 때 모두들 조금씩 다른 형태의 손금을 가지고 태어나지만 자라면서 원래의 손금이 형태가 달라지기도 하고, 없던 손금이 생겨나기도 합니다.
손금은 손금점 또는 손금운세라고도 부르며, 손의 주름이나 모양을 통해 미래를 예측하거나 운세를 진행하는 점술입니다.
손금에는 다양한 형태와 위치가 있으며, 이들은 각각 특정한 의미를 지닙니다.
예를 들어, 손금이 끊어져 있는 모양이면 운에 큰 변화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으며, 별 모양이 나타나면 고난이나 역경이 올 수 있습니다.
손금은 운명과 미래를 알 수 있다고도 여겨지며, 손금의 형태와 위치를 주의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금


손금은 다양한 형태와 위치를 가지며, 각각 특정한 의미를 지닙니다. 여기 몇 가지 주요한 손금의 종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생명선**: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나와 손바닥의 중앙부에 우묵한 부분의 경계에서 아래로 달려 손목에 이르는 굵은 금을 말합니다. 생명선은 수명의 장단과 건강 상태를 나타냅니다.

2. **두뇌선**: 두뇌 활동 상태를 예측할 수 있는 선으로, 대체로 검지와 엄지 사이에서 나와 손바닥의 중앙, 혹은 비스듬히 월구 쪽으로 달리고 있는 굵은 금을 말합니다.

3. **감정선**: 감정과 성격을 나타내는 선으로, 새끼손가락의 아래에 옆으로 달리는 굵은 금을 말합니다. 감정선은 갈라진 금과 흐트러짐이 있는 것을 좋은 상으로 여깁니다.

4. **운명선**: 손바닥의 중앙에서 시작하여 손목 쪽으로 향하는 선으로, 운명과 직업, 사회적 지위를 나타냅니다. 운명선이 강하고 굵게 나타나면 행운이 있을 수 있으며, 반대로 약하게 나타나면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건강선**: 손바닥의 중앙에서 시작하여 손목 쪽으로 향하는 선으로,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건강선이 굵고 명확하게 나타나면 건강이 좋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6. **결혼선**: 손바닥의 새끼손가락 아래에서 시작하여 손목 쪽으로 향하는 선으로, 결혼과 관련이 있습니다. 결혼선이 굵게 나타나면 결혼 생활이 행복할 수 있으며, 반대로 약하게 나타나면 결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자녀선**: 손바닥의 새끼손가락 아래에서 시작하여 손목 쪽으로 향하는 선으로, 자녀와 관련이 있습니다. 자녀선이 굵게 나타나면 자녀를 가질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손금



손금은 사람마다 다양한 형태와 위치를 가지며, 각각 특정한 의미를 지닙니다.
여기 몇 가지 특별한 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X선 손금**: 전 세계 인구의 **3%** 정도만이 가지고 있는 손금입니다.
이 손금은 리더십이 강하고 똑똑한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으며, 푸틴 대통령과 링컨 대통령도 X선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삼지창 손금**: 이 손금은 감정선 위로 재물선, 운명선, 사업선이 삼지창 모양으로 뻗어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이 손금은 부동산 투자나 재물과 관련된 운이 있는 손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막쥔 손금 (원숭이 손금)**: 감정선과 두뇌선이 일자로 연결된 손금입니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은 집중력과 자기통제력이 강하며, 물질적인 성공이나 사회적 성취욕이 강한 편입니다.

4. **M자 손금**: 감정선, 두뇌선, 생명선이 잘 갖춰져 있는 상태에서 두뇌선과 감정선 사이에 운명선이 지나가면서 만들어지는 모양입니다. 이 손금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며, 크게 성공할 운을 가진 사람을 의미합니다.

5. **금성대**: 금전과 관련된 손금으로, 감정선 위에 위치한 태양구와 수성구 부분이 건강하게 잘 발달하여 있고 그 안에 세로 선이 형성되어 있다면 재운이 있는 손입니다.

손금은 점술이므로 신중하게 해석해야 하며,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각 손금은 개인의 특성과 환경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