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해에 꾸게 되면 행운이 오는 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3. 13:14

본문

반응형

새해에 꾸게 되면 행운이 오는 꿈

새해 첫 꿈중에  행복한 꿈이라면 최고로 기분이 좋은 한해가 됩니다. 
일출 등 현실에서 지켜보더라도 아름답고, 멋있다 라고 생각하는 것이나 상황, 흰색과 금색 등 좀 이상한 색상과 보통보다 훨씬 큰 사이즈의 동물은 꿈해몽에서도 행운을 나타내는 것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해돋이 꿈
지평선에 얼굴을 내밀고, 지금 막 태양이 떠오르는  해돋이의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이 점점 증가할 것을 의미하는 행운인 꿈입니다.



높은산을 보는 꿈
높은 산을 꿈에서 본다면 모든 운수가 호조임을 의미하고 좋은 꿈입니다. 또  높은 산의 해돋이를 보고 있었다면 멋진 행운이 들어오는 대길몽인 꿈입니다.


새해에 아름다운 무지개 꿈
아름다운 무지개가 인상적인 꿈은 큰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매우 길한 꿈입니다.  
무지개가 아름다운 또 한개보다 두개, 세개와 수가 많을수록 더 큰 행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새해에 금색의 꿈
밝게 빛나는 아름다운 금색은 당신에게 가치 있는 것을 얻는 행운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또 금색의 불상이 인상적이었을 경우는 사업 운이나 공부 운이 호조임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생각했던 대로 또는  노력 여하에 따라서는 그 이상의 성과를 얻는 행운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새해에 뱀을 보는 꿈
뱀이나 구렁이의 꿈을 꾸고 기분이 나쁘거나 무서운 등의 나쁜 인상이 특히 하지 않은 경우, 재수 등의 상승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또 꿈에 나타난 것이 신의 심부름으로 불리는 흰 뱀이나 황금을 연상시키는 듯한 금빛 뱀이었을 경우, 운수 전체의 호조를 암시하고 운이 상승한다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돌고래의 꿈
돌고래가 바다를 기분 좋게 헤엄치는 것을 지켜보거나 자신이 돌고래의 위에 타곤 했다면 해몽에서는 행운과 당신을 지탱할 협력자가 나타나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옆에 온 돌고래를 쓰다듬거나 만진 경우, 재수나 연애운이 호조임을 암시하는 행운인 꿈입니다.


개구리의 꿈
연못이나 강 속에서, 혹은 땅바닥에서 개구리가 잘 뛰어 다니는 경우 직감력이 예리한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개구리가 높이 뛰고 있는 만큼 더 큰 행운이 찾아 옵니다. 

또 큰 개구리에 자신이 타고 함께 뛰고 있었을 경우, 장래적으로 크게 출세를 하거나 큰 부를 얻거나는 행운을 암시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개구리의 색에 의해서도 의미에 차이가 있고 흰색이나 분홍색의 개구리는 연애운 고조를, 금빛의 개구리는 운수 전체의 상승을 나타내는 운 좋은 꿈입니다.



말의 꿈
말이 경쾌하게 달리던 경우 운수 전체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소식 등도 풍족하게 날아오는 운 좋은 꿈입니다.

털이나 달리기 등이 멋진 훌륭한 말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특히 사업 운이 절정임을 의미하는 행운인 꿈입니다. 즉단 즉결이 더를 열어 주시겠어요.


감동하는 꿈
가슴에 전율하는 경치나 누군가의 말, 연극이나 영화 등 뭔가에 감동했다면 행운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 살짝 살짝 눈물이 맺힌 차원이 아니라 감동의 지나치게 오열하고 있었다면 앞으로 더 큰 행운과 기쁨이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출산하는 꿈
산달을 맞아 아기를 출산했을 경우 곧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갈등이 해방된다는 행운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또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은 의미의 강조라고 해석되어 보다 큰 행운과 많은 기회 많음을 암시하는 행운인 꿈입니다.

다만, 쌍둥이와 세 자녀 등의 출산이 힘들었다면  당신이 느꼈던 경우 행운에는 좋지만 나름 고통이나 부담이 커질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이 노래를 잘 부르는 꿈
자신이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은  운이 절정임을 암시하는 행운인 꿈입니다. 주변 사람과의 관련성도 좋고 컨디션도 만전입니다. 만약 지금까지 부진했다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고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거예요.

누군가 앞에서 노래를 잘 부르는 꿈의 경우 그 상대와의 관련성이 더 친밀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누군가가 노래하는 것을 듣고 있는 꿈이라면  자신에게 절묘한 타이밍으로 행운이 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다함께 음식을 먹는 꿈
여럿이 시끄럽게 음식을  즐겁게 먹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현재 당신이 주위의 사람과 원만한 관계성을 쌓고 있고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함께 음식을 나눴던 사람도 똑같이 행운이 오게 됩니다. 


신선을 보는 꿈
신선이 갑자기 눈 앞에 나타날 뿐 아니라 자기 의사로 신선을 만나러 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이 열리고 가족에게 경사가 생긴다는 행운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아프는 사람이 집에 신선이 오는 꿈을 보면 사태의 호전을 암시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아기 꿈
아기를 달래서 놀고 있거나 아기가 잘 자고 있거나 하는 꿈은 운의 상승과 지금의 당신의 정신 상태가 평온임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도장을 만드는 꿈
기성품을 사는 게 아니라 새로운  도장을 만들고 있다면 소원을 이루게 되는 운 좋은 꿈이 됩니다.
또 누군가에 도장을 받았다면 기회 많음을 의미합니다. 받은 도장이 훌륭할 수록 더 큰 기회가 날아들게 됩니다. 

 
화재의 꿈  
화재 현장에서 피어오르는 연기가 흰색인 경우, 뜻밖의 행운을 만나다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로 갈 가능성이 높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심한 기세로 타오르는 불은 의외로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고 감정이나 성적인 욕구 등을 제대로 컨트롤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대인 관계,가족 관계 등 사업도 순탄한 것을 나타내는 운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집이 화재로 불탔을 경우, 소실이 가까운 기세로 거세게 타오르고 있으면 있을수록, 자손 번영과 자식을 얻고, 재수 상승 등 운의 고조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자신의 집이 화재로 불타고 있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냉정하게 보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은 어려운 문제나 트러블에 직면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당신을 돕는 협력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애인의 집이 불이 날 경우는, 상대와 관계가 더욱 친밀하게 되고,

직장 또는 학교가 화재일 경우 거세게 타오르고 있으면 있을수록 사업 번창을 기대할 수 있는 행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의 꿈
지진이 일어났을 때 난감한 사람을 당신이 도왔다면 당신이 평소 주위 사람들에 대한 관심 등이 높은 사람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 자체가 상승세 입니다. 

또 지진에  차분하게 대처하여 피난이나 복구 작업 등에 힘쓰고 있다면 지금의 당신이 기력이 넘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지진에 만났지만 지진을 피해 다운 피해를 보는 것이 없을 경우 운수 전체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행운을 받아 들이세요.


배설물이 남은 더러운 화장실의 꿈
현실에서는 만나고 싶진 않지만 대변(똥)이 화장실에 남아 있거나 대변(똥)으로 화장실이 더럽혀져 있는 경우, 돈이 붙는다는 의미에서 큰 행운아를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피가 솟구쳐 오르는 꿈
상처 등에서 시뻘건 피가 솟구치는 꿈은 재수나 건강 운이 전성기가 되는 대단한 행운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내뿜는 피의 양이 많을수록 붉고 선명할 수록 큰 행운이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죽고 죽이는 꿈
어떤 이유에서 죽거나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있던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무섭고 기분이 나쁘고 싫은 기분일지도 모르지만, 해몽은 운의 호전과 재기, 재생의 기회를 얻는 행운인 꿈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