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속에서 피를 봤을 때 상황별 해석, 피를 보는 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3. 17:57

본문

반응형

꿈속에서 피를 봤을 때 상황별 해석, 피를 보는 꿈

꿈해몽의 피에는 길흉에 관한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깨끗한가 입니다. 
꿈해몽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검은 피가 인상에 남게 되면 그쪽의 해석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풀이에서 피는 사람의 에너지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피꿈은 길흉 함께 많은 해석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체내의 삼 분의 일의 피를 잃게 되면 살아갈 수 없을 만큼 피는 생명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소중한 것 입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흘린 피가 꿈해몽으로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알아 볼까요?


 
출혈하는 꿈
단순히 작은 상처에서 피가 나오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아직도 과거에 입은 상처를 질질 끌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제삼자의 무심코 뱉은 말이나 행동으로 붙여진 상처가 지금도 당신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유혈이 낭자한 꿈
부상 등으로 피가 흐르는 것은 작은 문제를 수반하는지도 모르지만 사태가 호전된다는 암시입니다.
자금 사정 등으로 괴로워하던 경우도 해결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컨디션이 안좋은 사람에게는 완쾌된다는  사인입니다.


코피가 나는 꿈
시뻘건 코피가 나오는 것은 금전운 상승 중인 사인입니다. 대량의 코피가 나오게 되면 얻는 것도 많아질 겁니다.
거무칙칙한 색깔의 코피가 나올 때에는 자존심을 상하는 사건이 터지거나 너무 자존심을 훈계하는 의미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피오줌이 나는 꿈
피오줌이 인상적인 꿈은 기세 좋게 나오고 있거나 피오줌이 나와 시원한 기분이 되어 있었을 경우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어 건강을 해복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혈뇨가 조금밖에 나오지 않거나, 혈뇨가 나오지 않은 느낌의  경우 당신의 건강 상태가 악화되고 있음을 암시하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몸이 불편함 등 자각 증상이 있는 경우는 참지 않고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피 똥 꿈
혈변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혈뇨의 경우와 달리 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재수가 좋지 않으니 내기를 해도 손해를 보게됩니다.  돈에 관련된 사기 피해 등의 트러블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눈에서 피가 나오는 꿈
팔과 다리의 상처 등이 아닌 눈에서 피가 나오고 있었을 경우 사물의 장래를 내다보는 눈을 다쳤다는 해석으로  현재 진행형으로 엮이는 일이나 계획이 잘 안 풀려 좌절하는 일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일이나 계획의 진행 방법에서 재검토 필요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생리로 출혈하는 꿈
본래 생리는 병이 아닙니다만, 생리로 출혈하고 있던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생활 습관의 문란 등으로 컨디션 불량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출혈이 멈추지 않는 꿈
출혈이 멈출 수 없는 경우, 해몽 그럼 당신의 자기 희생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제삼자가 당신에게 희생을 강요하고 있는지, 당신이 스스로 남의 희생 되어 있는지 어느 쪽인가입니다. 짚이는 바가 없는지 생각해 보세요.

출혈이 너무 많아 죽게되는 꿈
출혈이 너무 많아서 출혈사했다면 사기 등으로 한번은 큰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후 새로 다시 시작할 수 있다 것을 뜻한다 해몽이 됩니다.

피가 솟구치는 꿈
주위에 흩날리는 정도의 기세로 피가 솟구치는 경우 해몽은 트러블이나 고민의 해소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나쁜 것이 몸에서 떠난다는 뜻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
피를 토하는 것은 건강면에서 트러블을 의미합니다. 토한 피의 양이 많을수록 심각하다고 생각하십시오.
또 이미 가진 사람이 볼 때 재산을 잃다라는 뜻도 포함하는데 반대로 금전적으로 곤궁하고 있었을 경우에는 재수 상승 암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피를 마시는 꿈
흡혈귀처럼 피를 마신 경우 당신의 체력이 저하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먼저 취할 수 없는 수단으로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일에서 결과적으로 운의 급상승과 예상외의 사태의 호전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은 컨디션이 안 좋으니 이 기회에 천천히 휴식을 취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피를 빨아먹는 꿈
피를 빠는 꿈은 축적한 피로에 의해서 당신이 정확한 판단을 못하는 상태에 있는 일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감정의 제어도 쉽지 않게 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신중함을 잊지 말고 행동하세요.

피가 빨리는 꿈
흡혈귀한테 피를 빨리는 꿈이라면 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체력이나 생명력 자체의 약화를 암시하는 꿈이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고 경제적으로 곤궁하지 않도록 계획적으로 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헌혈하는 꿈
헌혈은 사람을 살림에 기여하는 훌륭한 행위지만 자신의 피를 사람에게 나누어 준다는 것은 해몽에서는 체력이나 기력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혈액 검사에서 채혈을 하는 꿈
병원에서 혈액 검사를 위해서 채혈하는 것은 향후의 건강 악화를 암시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피로 등이 모으지 않도록 의식하고 휴식을 취하거나 건강 관리에 유의하도록 하세요

남이 피를 흘리고 피바다가 되는 꿈
남이 피를 흘리고 있거나  피바다와 같은 참극의 무대 같은 광경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의 생활을 고쳐야 할 것이라고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전혀 생면부지의 사람이 피투성이가 되어 있었을 경우, 장래에 대한 전망 등이 어두운 당신이 불안을 품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그러나 그런 불안으로 가득한 상황을 어떻게든 탈피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에서도 있으니 그런 적극적인 기분이 앞으로 운을 열어 주게 됩니다. 

사고로 피투성이가 되는 꿈
사고 등으로 자신이 피범벅이 됐다면 그 피가 붉은 밝은 색이라면 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어렵고 힘든 상태라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뭔가 뜻이 이뤄지게 될 거예요.

물이나 음료수가 피의 꿈
마치 마법인가 마술 같지만 그냥 물과 컵의 음료가 피로 바뀌었을 경우 당신이 사람 관계에 트러블이나 불안을 안고 있으며 일이나 연애가 안 된다는 해몽이 됩니다.



목욕물이 피가 되는 꿈
목욕물이 피가 되어 있는 경우에는 임신에 대한 불안과 기대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옷에 피가 묻는 꿈
의류와 속옷 등에 피가 붙는 것은 성에 대한 비정상적인 관심의 고조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피가 흐르지 않는 꿈
상처가 생겨 코에서 피가 나와야 하는 시츄에이션인데 피가 흐르지 않을 경우 해몽에서는 모든 운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거무칙칙하고 악취를 풍기는 피의 꿈
흘러나온 피가 검붉고 탁하거나 악취를 풍기는 경우 당신의 병이나 사고를 암시하는 것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은 인상의 아름다운 피, 선혈의 꿈
흘러나온 게 예쁜 붉은 피, 이른바 선혈로 불리는 같은 것이라면 사업이나 재수가 좋은 꿈해몽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