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을 하는 꿈, 캠핑을 가는 꿈, 여행꿈에 관한 상황별 해석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5. 10:04

본문

반응형

여행을 하는 꿈, 캠핑을 가는 꿈, 여행꿈에 관한 상황별 해석

여행을 하고 있어 꿈이란 것은 누구도 1번은 본 적이 있는 것 아닐까요? 여행은 인간이 살아가면서 힐링을 하기 위하여 꼭 해야할  한가지 입니다. 여행이라고 하면 즐거운 이미지가 강하다고 생각합니다만, 꿈의 의미는 길몽을 연상하는 것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여행 계획을 세운 꿈
여행 계획을 세운 꿈의 경우 목표나 목적을 거론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장소에서 어느 방향으로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지금의 심경이나 미래가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 해외 여행 계획이었을 경우, 새로운 도전을 할 일이지, 당신 인생이 찾는 일을 나타내고 있어요. 용기있는 행동과 도전이 필요할 때입니다. 

여행 준비를 하는 꿈의 경우
여행 준비를 하는 꿈의 경우 스텝 업할 기회가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당신이 바라는 것이 조건이 됩니다. 그래서 지금의 단계보다 위의 스텝을 밟게 되죠. 평소 힘을 모아 자신이 갈망하는 일로 새로운 미래의 계단을 오를 수 있습니다.


작은 가방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꿈의 경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어 준비 부족임을 보이고 있습니다.자신을 과신하고 있고 장래를 낙관하고 할 일을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평소 긴장을 풀지 않고 만반의 준비를 함으로써 당신의 능력이 유감 없이 발휘될 수 있습니다.


여행 준비에 큰 가방을 사용하는 꿈의 경우 당신이 적걱성을 보이고 있습니다.미래는 무엇이 일어날지 모른다는 두려움이 이유로 다양한 것에 대응할 수 있게 갖추고 있는데 대비하는데 힘을 쓰고, 앞으로 나아갈 것을 소홀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려워하는 일에 대비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시야를 넓혀 보세요. 그렇게 하면 균형 있게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여행 준비로 쓸데없는 물건을 넣는 꿈의 경우 당신 자신이 무엇을 향하고 있는지 아직 모르는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자신의 에너지를 쏟게 하고 싶은 일이나 좋아하고 열중하는 일을 만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지금까지 경험을 떠올리고 자신이 흥미를 가진 것, 반대로 싫어하는 것을 종이에 써서 정리해 보세요. 흥미 있는 것이든 무언가를 이유로 미리부터 포기하고 있는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금이라도 흥미 있는 것이었던 것이 있으면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할 때입니다.  

 
친구와 여행을 하는 꿈
친구와 여행을 하는 꿈의 경우 그 친구와 앞으로의 관계에 대해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그 친구와 즐거운 여행을 하고 있다면 더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그러나 친구들과 트러블이 있고 의견이 안 맞고 즐길 수 있지 않았다는 경우는 향후 관계에 조심하는 게 좋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보통 사이가 좋은 친구로 여행의 꿈에서 트러블이 있으면, 향후 관계에 금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혼자 여행을 하는 꿈
혼자서 여행을 하는 꿈의 경우 당신이 인간 관계에 지쳐서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과 가정 등 여러가지에 쫓기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의 마음도 몸도 피곤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과감하게 혼자 하는 여행으로 휴식이 매우 필요하다고 전하고 있네요.


여행가는 시간에 지각하는 꿈
여행에 지각하는 꿈의 경우 기회를 놓치는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현실을 외면할 일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인생에 있어 긍정적으로 나아가는 일을 피하고 도망가려고 하는 마음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시에 잊고 있는 소중한 약속을 상기시키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갈 수 없는 꿈
여행을 갈 수 없는 꿈의 경우 가는 길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정과 일, 활동 등에서 지금 가는 길은 잘못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행을 못 가는 이유는 여러가지 경우가 있지만 준비 부족이라는 거에요. 준비 부족 때문에 이대로 가면 위험이나 트러블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차분히 앉아 생각과 지식 등에 미비한 점이 없는지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또 한편으로는 노력이 이루어지지 않는 일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의 가시는 길이 틀리니까 안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노력하는 방향성을 재확인해 보세요. 


여행 가방이 나타나는 꿈
여행 가방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환경의 변화에 직면하거나 새로운 여행의 시기를 맞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행 가방과 여행 가방에 생필품이나 의복 등의 짐을 넣고 있으면 당신이 환경의 변화나 새로운 여행에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실제로 여행을 떠나기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은데요. 시간을 만들어 주변 정리를 하고 준비하는 게 좋겠죠.

여행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여행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꿈의 경우 뭔가 모자란 게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과 가정, 활동 등에서 무언가를 추진하는 경우, 부족한 일이나 물건이 있는지 다시 재검토를 하셔야겠습니다.

또 가방에 있는 물건을 잃어버린 경우에는 재산이나 돈에 집착하고 있을지도 모른답니다. 가방은 다양한 물건을 넣어 두려면 재물을 말하는 의미도 갖고 있으며, 잊은 물건은 사랑과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돈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는 듯 합니다.



여행에서 사고를 당한 꿈
여행지에서 사고를 당한 꿈의 경우 앞으로의 일이 잘 되지 않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생기는 것이 현실에서도 별로 안 좋은 일이지만, 해몽도 바로 그 의미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무슨 계획이 있거나 행사가 있거나 하는 경우는 수단이 좋지 않을지도 모른답니다. 

여행 갔을 때 병이 난  꿈의 경우 현실에서 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암시 때문에, 건강 관리를 제대로 합시다.

해외여행의 꿈
해외 여행을 가는꿈의 경우 새로운 세계의 도전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행이 잘 되는 경우 현실에서도 잘 되는것을 암시하고 있으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때인 것이죠.
이 시기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아 평소 하지않는 일의 권유 등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