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속에서 예언을 들었을때 상황별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3. 12:39

본문

반응형

꿈속에서 예언을 들었을때 상황별 꿈해몽

예언이 뭔지 예스러운고 좀 무서운 이미지도 있습니다. 꿈해몽으로 예언은 실제로 현실에서 일어날수도 있는 암시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결혼 및 출산 등 예언의 내용이 좋은 게 있으면 길조, 병을 예언하는 등 나쁜 내용이면 흉조의 해석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꿈해몽으로 예언과 점은 공통 부분이 많지만 점은 망설임이 있거나  조언이나 도움을 요구하는 마음이 강한 상태를 표합니다.
한편 예언은 자신에게 자신이 있으니 누군가에게 기대는 마음은 없지만 자신이 가려고 하는 길이 옳은지 판단을 받고 싶다는 일면을 나타냅니다.


수정 구슬을 앞두고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른 싸움이나 재해 등에 대해서 말을 한다는 좀 수상쩍은 이미지가 예언에는 있습니다.
흔한 것은 죽음에 관한 예언에서 설마 자신의 죽음을 암시하고 있다 생각하기 쉽지만 꿈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이고, 사실 운의 호전을 나타내는 길조입니다.
또 죽은 사람이 예언하는 것은 당신에 대한 메시지라고 생각됩니다.

죽음을 예언한 꿈
예언자들에게 죽음을 예언할 경우  운의 호전을 암시합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입니다. 그동안 힘든 어려운 상황에 있더라도 향후 사태가 호전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의 환경은 크게 바뀔지도 모르지만, 처음부터 다시 새 출발 할 수 있는 것을 꿈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결혼을 예언한 꿈
결혼을 예언할 경우 운의 고조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실제에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 결혼의 구체적 이야기가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그런 상대가 없을 경우 결혼으로 이어지는  멋진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출산을 예언한 꿈
출산을 예언했다면 현실에서도 자식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병을 예언한 꿈
병이나 컨디션 불량을 예언했을 경우, 운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건강 진단 등을 게을리하여 자각 증상은 없지만 병이 진행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무것도 없다면 그것으로 좋겠다는 심정으로 한번 이 기회에  건강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균형 잡힌 식생활과 질 좋은 잠을 제대로 취하는 등 평소 생활 습관을 바꿔 주세요.

예언자가 나오는 꿈
꿈에 예언자가 나타나는 경우, 해몽에서는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다는 당신 마음의 고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과 목표는 있지만 이대로 행동하고 괜찮겠느냐고 하는 불안 등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점쟁이가 예언한 꿈
점쟁이가 예언한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에게 확실한 자신이 없어, 제삼자의 조언이 필요, 도움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결혼할 수 없다고 예언한 꿈
결혼할 수 없다고 예언을 할 경우 이대로 아무런 대책도 강구하지 않으면 정말 혼기를 놓치고 말 가능성이 높아짐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의 내용을 예언한 꿈
일의 내용을 예언하고 좋은 내용이거나 당신 자신이 안심하고 있거나 할 경우, 해몽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가지고 꿈과 목표를 향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생각대로 성과나 결과를 얻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연애에 대해서 예언하는 꿈
연애에 대해서 예언을 받아 기쁜 마음이 되거나 좋은 내용이었다면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멋진 이성과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연관성도 순탄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애에 대해서 예언되고 불안한 기분이 되거나 나쁜 내용이기도 할 경우 운 저하를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련성이 불편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진 등 재해에 대해서 예언되는 꿈
앞으로 지진 등 재해가 일어난다고 예언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을 둘러싼 환경 등이 급변하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이 호조인 사람은 앞으로 트러블이나 재난을 당하고 고생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대로 지금이 힘든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은 앞으로 운이 좋아지고 어떤 것이 좋은 방향으로 움직인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자신이 예언자가 되는 꿈
내 자신이 예언자가 된 경우, 당신을 진짜 의미로 이해하지 않은 사람이 다가옴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의 재량적인 생각과 착각이고, 당신 자신도 싫은 생각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언이 맞아 떨어지는 꿈
예언이 맞았던 적이 인상적인 꿈은 지금의 당신은  꿈과 목표가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맞은 예언이 좋은 내용이었을 경우는 당신이 지금껏 인생의 갈림길을 제대로 걸어 온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신감을 갖고 행동함으로써 운이 좋아지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예언하는 꿈
죽은 사람이 예언을 할 경우 그것은 당신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입니다. 좋은 내용이면 이처럼 노력을 계속할 것이고 생각한 만큼 성과를 거둘수 있습니다. 

나쁜 내용인 경우는 예언대로 되지 않도록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긍정적 사고에서 더 좋은 결과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