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속에서 요정이 나타났을 때 상황별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3. 11:34

본문

반응형

요정은 귀여운 이미지로 왠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집니다.
그런 꿈의 요정은, 행운과 재능의 개화, 연애운의 호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요정에 대한 당신의 행동이나, 요정의 모습 등으로 해석이 바뀝니다만,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요정 꿈과 요정에서 뭔가 받는 꿈은 연애 운 상승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요정을 보거나 요정을 잡거나, 요정이 마법을 사용할 경우 새로운 재능의 개화를 암시합니다.
또 요정과 함께 노는 꿈이나 요정을 죽이는 꿈은 운기의 호전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내가 요정이 되는 꿈
내 자신이 요정이 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과는 다른 내가 되고 싶고 지금 자신이 싫어서 변하고 싶은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 됩니다. 그러나 그 되고 싶고 변하고자 하는 모습이 약간 비현실으로 지나친 욕심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요정을 보는 꿈
요정을 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 속에는 잠들어 있는 재능이 개화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요정과 대화하는 꿈
요정과 뭔가 대화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작은 요정의 꿈
작은 요정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해몽은 당신 안에는 미처 보지 못한 재능이 썩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에 적극적으로 도전하게 되면 뜻밖의 재능이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요정이 날아가는 꿈
요정의 모습은 귀여운 소녀의 모습으로 등에 날개가 달린 것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날개가 있는 이상 아마 날수 있는 것이라는 이미지 때문인지 요정이 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요정을 잡는 꿈
요정을 잡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 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요정과 노는 꿈
요정과 함께 노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의 호전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이 힘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고 어떤 것이 순조롭게 나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요정이 요술을 부리는  꿈
요정이 뭔가 마법을 부리는 꿈은 당신 안에서 잠자고 있던 재능이 개화하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혀 전문 분야가 다름의 영역 등에서 뜻밖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요정이 사라지는 꿈
다가가거나 이야기하거나 하면 요정이 사라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으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연하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요정의 나라에 가는 꿈
요정의 나라로 내가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해몽은 현재 당신이 힘들고 고단한 현실에 눈 감고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고 달아나고 싶다고 느끼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요정에게서 뭔가 받는 꿈
요정에서 뭔가 받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드러내는 해몽이 됩니다. 이성에게서 뜻밖의 고백을 받거나 다가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요정과 춤추는 꿈
요정과 함께 추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이 운의 호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면한 문제와 대인 트러블, 커뮤니케이션 부족 등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요정이 도망 치는 꿈
당신 곁에서 왠지 요정이 달아나는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만남의 기회와 연애로 발전하는 계기를 당신이 모르게 놓쳐 버린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요정을 돕는 꿈
곤란에 처하거나 약한 요정을 당신이 돕는 꿈은, 해몽이 당신 자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필요하고 사랑 받고 싶다는 생각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인과 헤어진 직후이거나 이동이나 이사에 의해서 가까이 친한 사람이 없어서 사람이 그리워지는거나 하는지도 모릅니다.

요정을 죽이는 꿈
이런 저런 이유로 자신이 요정을 죽이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의 호전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실제로 현상태를 바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이 강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이 힘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고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거예요.
또 요정을 죽이는 꿈은 재능의 개화를 암시하는 해몽도 있습니다. 뜻밖의 재능을 발휘하는 계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요정의 꿈을 볼 때 마음의 상태와는
요정의 꿈을 볼 때라는 것은 당신의 운 자체가 호조인 경우가 많습니다. 요정을 보거나 잡기 꿈은 재능의 개화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까지 깨닫지 않았던 뜻밖의 재능이 발휘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