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음보살을 보는꿈/ 꿈속에서 관음보살이 나타났을 때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3. 11:18

본문

반응형

 꿈속에 관음보살이 보이는 꿈

마음에 방황과 불안이 있을 때  관음보살의 온화한 얼굴을 보면 왠지 안심하여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런 부처와 관음 보살은 해몽이 당신의 신앙심과 치유되고 싶다는 마음 문제의 해결 등을 표합니다.
부처의 얼굴과 관음 보살의 상태 등에서 해석은 바뀌지만 온화한 얼굴로 나타나는 경우는 거의 길조가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흰색과 금색의 관음 보살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행운을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꿈속에 관음 보살이 나타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관음님에게 무언가를 남길 경우는 대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또 관음 보살을 흙 등에서 파내다 경우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음 보살이 금빛으로 발하는 꿈
꿈에 나타난 관음 보살이 금빛이었을 경우, 꿈해몽은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과 공부로 생각했던 대로의 성과를 거두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관음 보살이 흰빛을 발하는 꿈
관음 보살이 빛나는 아름다운 하얀 모습을 했더라면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동안 꾸준히 부지런히 노력하여 온 사람은 그 노력 보상을 받고 소원 성취할  가능성이 높아짐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관음 보살에게 뭔가를 비는 꿈
관음 보살에게 뭔가를 빌게되면 지금의 당신은 뭔가 필요한 것이나 걱정 등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뭔가에 기대고 싶다는 기분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꿈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뭔가 소원을 말하면서 관음 보살을 빌고 있었다면 그 내용은 당신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관음 보살이 머리맡에 나타나는 꿈
관음 보살이 머리맡에 나타나는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사업과 공부 등도 좋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관음 보살을 파서 꺼내는 꿈
흙 등에 박힌 관음 보살을 파내서, 꺼냈다면 당신이 지금까지 쌓아 온 노력이 헛되지 않아 성과로 이어지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 운도 좋으니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좋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련성이 더 깊어지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관음 보살이라고 말하는 꿈
관음 보살이라고 말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그 대화 내용은 당신에 대한 메시지입니다.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그 해결의 힌트가 관음보살과의 대화 속에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관음 보살에게 뭘 전달한 꿈
관음님에게 무언가를 준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의 호전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은 어떤 것이 잘 안 풀려서 어려운 상황일지도 모르지만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될 문제나 트러블 등도 해결이 됩니다. 

관음 보살이 움직이는 꿈
관음 보살이 움직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관음 보살이 웃고 있는 꿈
관음 보살이 온화하게 웃고 있는 경우, 운의 호전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고민이나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고 해결로 향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도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거예요. 긍정적 사고를 유의하는 것으로 운이 열린다고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관음 보살이 화를 내는 꿈
꿈에 나타난 관음 보살이 화를 내는 경우 지금의 당신에게 뭔가 뒤가 켕기는 일이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 마음의 응어리와 답답함이 당신의 성장을 방해함을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러나 아무리 속을 앓고 있었다고 해도 과거를 되돌려 없던 일이 되지는 않습니다. 반성해야 할 점을 반성하고, 사과할 사람에게 제대로 사과를 하고 후회를 남기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관음 보살이 무섭게 보이는 꿈
꿈에 나타난 관음 보살을 보면서 무섭다는 인상을 품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현재 당신이 노력 부족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과 목표를 이룰려고 하려면 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관음 보살이 울고 있는 꿈
관음 보살이 울고 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매일 생활 속에서 무리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괴로움에 힘들었다고 말하지 않거나 말할 수 없는 상황인  대신 꿈에 관음 보살이 울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열심히 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래서 자신이 건강을 잃어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관음 보살이 불타는 꿈
관음 보살이 불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의욕과 기력을 높이고, 날마다 열심히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리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자신의 상태와 상담을 하면서 이처럼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꿈과 목표를 이뤄 얻어지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관음 보살이 많이 나타나는 꿈
관음 보살이 많이 나타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은 현재 당신이 얼마간의 방황과 불안을 안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할 수 있는 것부터 조금씩 갈등과 불안감을 풀어 나가도록 하세요.

천수관음보살의 꿈
온갖 생물 모든 것을 빠뜨리지 않고 구하기 위한 천의 손과 눈을 가진 천수관음이 온화한 얼굴로 나타나는 경우 대길몽이라고 말합니다. 
천수관음의 은혜에는 재난 방지, 연명, 질병 치유 등이 있어서 트러블을 방지하거나 아픈 사람은 회복되거나 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