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속에서 악어가 나를 물었을때의 꿈해몽 , 악어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2. 09:15

본문

반응형

꿈 속에서 악어가 큰 입을 벌리고 다가오면 놀라게 되겠죠. 강에 있는 악어가 집 안에 있었더라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허둥대게 됩니다. 악어에게 물린 생각하면 무서워서 달아나고 싶어지겠죠. 악어 가죽은 고급 소재가 되지만 꿈 속에서는 도대체 어떤 의미가 되는지 궁금하네요.



악어의 꿈의 전체적 의미
꿈에  악어를 본다면 위험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잠재 의식으로 느끼고 있는 메시지를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나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이나 새로운 발견 등도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생명력이 강한 것으로 악어의 꿈을 꾼것이라면 생명의 강함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편 심신에 긴장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강하게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제 각 상황별로 악어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를 해설합니다.

악어에게 잡아 먹히는 꿈
악어에게 먹혀 버리는 꿈을 본 것이라면 긴장이나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고 있어 자신을 잃음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정신적 타격이 최악임을 증명하고 있어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잡아 먹히는게 공포심이 크면 강한 스트레스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한계를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무리하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악어에게 통째로 먹히는 꿈은  심신에 균형 잡힌 상태를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건강한 생활을 보내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편 악어의 입 안에서 발버둥이 치면서 괴로워하는 꿈이라면 마음에서 SOS를 보내게 비명을 지르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공포심과 불안한 마음을 누군가에게 상담하도록 합시다.

흰 악어를 보는 꿈
하얀 악어를 본다면 큰 어려움을 극복하고 큰 행복이 들렁오는 길몽이 됩니다.오래 꿈꾸던 일에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이고 상황이 좋아지고 염원하는  일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빛 악어를 본다면 위험과 행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위험을 무릅쓰고 돈을 버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 동물원의 악어를 본다면 일상에 질려서 스릴을 맛 보고 싶은 상태를 의미합니다.  충동적인 행동은 나중에 후회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악어를 기르는 꿈
악어를 기르는 꿈을 꾼것이라면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는 것 같아요.잠재 의식의 직관에서 솔직하게 행동하는 일로 새로운 발견이 있겠죠. 당신 안에서 잠자고 있는 재능과 능력이 꽃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흉폭한 악어를 길들이고 있는 꿈은  강력한 협력자가 나타나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문제나 트러블이 일어났다고 하더라도 돌파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악어새끼를 키우는 꿈이라면 당신 안에서 잠자고 있는 재능과 능력이 개화하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황을 돌파할 기회가 찾고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악어에게 도망치는 꿈
악어에게서 도망 치는 꿈을 본 것이라면 당신의 몸에 다가오는 위험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나쁜 장소나 사람에게는 가까이 가지 말도록 하세요.

물 속에서 악어에게 쫓기고, 도망 치는 꿈은 자신의 몸이 아프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어에게 잘 도망 갈 수 있는 꿈이라면 삶을 생각해서 지금은 꾹 참을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악어와 싸우는 꿈
악어와 싸우는 꿈을 꾼것이라면 긴장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상태에 참으며 맞서  기분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악어와 싸워서 이겼다면 긴장이나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고 극복할 수 있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악어에게 지고 말았다 한다면 지금의 상태가 계속되기 때문에 아프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악어에게 물린 꿈
악어에 물린 꿈인다면 대인 관계의 트러블에 말려드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권력을 가진 사람의 공격을 받을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상사나 선배 등을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는 꿈입니다.
악어에게 물린 후 대처 방법을 어떻게 개선하는지 생각이 중요하다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어를 잡는 꿈
물 속의 악어를 잡을 꿈을 꾼것이라면 잠재 의식의 메시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직감을 믿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악어를 잘 포획한 것이라면, 욕망을 컨트롤 되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악어는 욕망을 나타내고 있어 욕망을 제어 할 수 있는 일부터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잡은 악어를 먹는 꿈은 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강한 생명력의 악어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풍요와 에너지를 갖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악어 가죽 지갑을 챙기는 꿈을 꾼것이라면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악어가 큰 활약하고 있는 꿈을 본 것이라면 당신의 감정이 불안과 공포심에서 폭발 직전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기억하고 싶지 않은 트라우마를 되새기는 일로 정서 불안정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악어에게 습격당하는 꿈
흉폭한 악어에게 습격당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사고나 재난, 질병, 부상에 주의하도록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불행이나 재난을 당하더라도 냉정하게 상황을 지켜볼 중요하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물렸던 장소 등이 있다면 그 부위의 상처에는 충분히 조심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많은 악어가 나오는 꿈
대량의 악어가 꿈에 나온 것 같으면, 당신은 지금 휴식도 못할 정도로 긴박한 상황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어가 헤엄치고 있는 꿈
유유히 악어가 헤엄치고 있다면 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흉폭한 악어와 함께 헤엄치는 꿈을 꾼것이라면, 상사에게 인정 받고 좋은 정보가 날아드는 길몽이 됩니다. 

악어가 물 속으로 들어가는 꿈인 것이라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발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악어가 약한 인상이었다면 운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악어를 죽이는 꿈
악어를 죽이는 꿈을 꾼다면 상황이 호전되어 긴장과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악어가 죽어있는 것을 본 꿈이었다면 위험 임박한 상황을 회피한 일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한편 당신이 악어를 죽이는 꿈이라면 스트레스가 너무 지나쳐 화가 고여 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