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혼하는 꿈, 꿈속에서 이혼하는 모습을 봤다면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2. 09:37

본문

반응형

이혼의 꿈을 꾼것이라면 실제로 그것이 현실 아니냐며 불안으로 생각하죠. 이혼 상담을 받은 후라면 꿈속의 꿈이 난감한 꿈이 되겠죠. 이번에는 그런 이혼의 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보다 세세한 의미 등을 알아볼까요.


이혼 꿈의 전체적 의미
먼저 이혼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의 전체상을 드리고 싶어요.
꿈 속에서 이혼 얘기가 나온 것이라면, 당신이 상대와 함께 있고 싶은 마음과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크게 싸우고 있다면, 그 기분이 큰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크게 싸운 후에 이혼을 하는 꿈인 것이라면 상대와 앞으로도 잘 가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 됩니다.
한편 싸움을 안 하고 이혼 서류에 도장 찍고 있다면, 너무 상황이 안 좋은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각 상황별로 이혼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를 해설합니다.


 
이혼을 하는 꿈
닭살 부부인데 꿈 속에서 이혼하다면 파트너를 소중히 생각해서 불안한 마음을 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을 버림받게 되지 않을까, 마음의 어딘가에서 초조해 하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상대방에 의존하고 있다면, 관계를 다시 살펴봐라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두명의 삶의 역할을 분담할 것이고 불만이나 불안도 해소되는 것 같아요. 상대방과의 관계가 잘되고 있지 않다고 느끼고 있다면, 자신의 기분에 솔직하게 상대에게 전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자신의 나쁜 점이 있다면 마음을 고치도록 하는 것으로 관계가 개선될 것 같습니다. 상대에 요구만 하고 있다면, 상대방의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도록 살펴보면  관계가 좋아지고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혼한 남편의 꿈
실제로 이혼을 한 전 남편이 꿈에 나올 것 같으면, 그 남편에게 미련이 있는 재결합할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혐오감이 강하게 느껴진 꿈이라면  현재의 관계에 대해서 인생의 온갖 불쾌한 마음으로 부딪칠 마음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아무 감정 없이 갑자기 꿈에 남편이 나온 것이라면 자신의 과거를 청산하고 다음의 인생을 걸어가는 기분이 된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혼하기 전의 사이가 좋은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다면 싫은 과거를 딛고 미래가 좋아지는 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을 요구하고 교류의 장을 열어보세요.

이혼으로 부부싸움하는 꿈 
이혼으로 부부 싸움을 하고 있다면, 쌓였던 불만을 해소할 마음이 되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스트레스를 받아서 폭발 직전인 것 같습니다. 현재 논란이 되는 일이 있다면 불만을 해소하기 위한 해결책을 대비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바람을 피우고 이혼하는 꿈은 불신감이 증폭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바람을 피어 있는 일은 없는 것 같으니 안심하세요. 상대에 요구만 강요하거나 비판을 하고 있다 한다면 행동을 고치시기 바랍니다.


 
이혼을 하자고 말을 꺼내는 꿈
꿈 속에서 이혼의 말을 꺼낸것은 부부 생활에 불만이 있고 실제 이혼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자립심이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이혼하자고 말을 꺼내고 후회하고 있다면 상황을 회복시키기 위한 방안을 생각하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혼 신고하는 꿈
이혼 신고의 꿈을 꾼것이라면 인간 관계의 트러블이 일어나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당신에게 원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혼 신고를 받은 꿈 이라면 당신의 친밀한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하는 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혼 신고를 상대에게 주고 있는 꿈
이혼 서류를 상대에게 주고 있는 꿈인 것이라면, 당신이 소극적 태도로 되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자신의 사적인 일을 알리고 싶지 않은 기분이 강한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문제를 풀지 않고 현실 도피하고 있다면 자신에서 마주보고 해결하라고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이혼 신청서에 사인을 하고 도장을 찍고 있는 꿈
이혼 신청서에 사인을 하고 도장을 찍고 있다면 자신의 하기 싫은 일을 해야 할 기분에 혐오감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혼 서류를 찢어 버린 꿈
이혼 서류를 찢어 버린 꿈은 상대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 못하고, 분노의 마음이 억누를 수 없는 상태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서로를 이해할 없는 일로 두 사람의 관계에 균열로 지금의 생활이 유지 못할 상황이 되기를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자신의 마음을 가라앉히고 상대방의 기분도 존중할 수 있다면 복원하는 것도 됩니다.

이혼 서류를 바라보고 있는 꿈
이혼 서류를 바라보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의 이웃과의 인간 관계에 지친 일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판단력이 무디어 지고 있는 것에서 문제가 일어나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부모가 이혼하는 꿈
부모가 이혼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역몽으로 가정이 원만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족이 사이좋게 환경이 좋은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편, 실제로 부모가 이혼하고 있어 꿈 속에서도 이혼하다면 환경 상태가 악화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부모가 이혼한 일을 받아들일 수 없는 생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부모에 의존하고 있는 것에서 독립하기 싫어서  욕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 부모와 헤어질 날이 다가옵니다. 자신의 힘으로 살아가는 일을 생각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이혼해서 울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은 자신의 아이 때문에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책임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애에 적극적으로 되지 않고 주변에 엄한 태도가 되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부모의 인생과 자신의 인생은 다른 것임을 전하고 있습니다.


형제가 이혼하는 꿈 
형제가 이혼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오랫동안 관계였던 인간 관계에서 해방되고 새로운 인간 관계를 만들 수 있다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형제의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한편, 형제가 없는 사람이라면 인간 관계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서 많은 방법을 생각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꿈 속에서 이혼을 반대했었다면 자신에게 불이익한 일에 상대방과의 인연을 끊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형제가 이혼하는 일은 없는 것 같으니 안심하세요.

언니가 이혼하는 꿈이라면 자신을 억압했던 권력자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실제로 언니 부부 문제를 안고 있다면 연락을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친척이 이혼하는 꿈
친척이 이혼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자기 주위의 인간 관계에 대해서 혐오감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몇번이나 같은 꿈을 반복적으로 꾼다면 친척들과의 관계도 한번 재검토할 필요가 있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이혼하는 꿈
친구가 이혼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심기일전을 하고 싶은 마음이나 좋은 소식이 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이혼하는 꿈
모르는 타인과 이혼하는 꿈인 것이라면, 당신이 파트너에 대해서 본심이 나오지 않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성이라면 남자에 대한 불신감으로 불안한 마음이나 공포심을 갖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딸이 이혼하는 꿈
자기 딸이 이혼하는 꿈을 본 것이라면 딸과 딸의 동반자 관계로 고민하고 있는 것에서 문제를 해결할 마음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딸이 이혼을 하고 기분이 개운한 상태인데다면 딸의 자립심이 강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혼을 후회하고 있다면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딸이 파트너에 대해서 애정 깊은 이야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