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려한 공작새가 나오는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 08:04

본문

반응형

화려한 공작새가 나오는 꿈해몽

꿈해몽으로 공작은 화려함과 번영, 유혹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화려한 깃털의 색깔과 독특한 무늬로 눈길을 끌기 쉬운 공작이지만, 꿈해몽으로 화려한 대인 관계와 풍부함 등을 뜻함과 동시에 허세와 자기 욕구 등으로 통하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약간의 허세나 돋보이고 싶다는 욕구는 향상심에 결부되지만 지나치면 주위와 트러블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꿈에서 본 공작은 당신에게 어떤 모습을 보이고 있던 걸까요?

공작새를 보고 있는 꿈
동물원 등에서 공작을 보고 있던 경우 해몽에서는 행운과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작새가 다가 오는 꿈
자신의 쪽으로 공작이 다가오는 경우 지금까지 가까이 있는 않는 섹시한 이성이 당신에게 접근하고 와서 일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단지 그것은 당신에게는 나쁜 영향을 미칠지도 모릅니다.
상대의 머리에 있는 것은 타산과 악의 가능성이 높아 용모의 좋은 이성과 당신의 말을 칭찬하는 이성에게 구애한다 해도 침착을 잃질 말고 제대로 상대의 본질을 꿰뚫도록 하세요.

공작새가 나무에 머무는 꿈
공작은 우아하게 지상을 걸어가는 모습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런 공작이 나무에 앉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이 정신적으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 있다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 고민과 스트레스의 원인이 해결로 향하게 됩니다.
당신을 잡아 주거나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공작새가 날개를 펴는 꿈
공작 하면 아름다운 독특한 무늬를 가졌습니다. 공작이 그 아름다운 날개를 크게 벌리고 있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사물의 발전과 번영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장사 운과 재수 등이 크게 상승할 생각됩니다.

기세 좋은 공작새가 날아오르는 꿈
지상이나 나무에서 힘차게 공작이 날아오르고 있었을 경우, 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동안 화려한 대인 관계나 이성 관계를 자랑하고 있다고 해도 유지할 수 없이 당신의 전부터 잃어버리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는 일이 원인의 하나입니다. 나 자신의 매력을 높이거나 자신감을 얻어 다시 운의 문을 열리게 됩니다. 

공작새가 하늘을 나는 꿈
별로 개념이 안 그려지겠지만, 타조 등과 달리 공작도 날아갈 수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공작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당신을 괴롭혔던 문제나 트러블도 사태가 호전되고 해결됩니다.

한쌍의 공작이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날던  암수 커플의 공작이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교제를 하게되는 파트너 관계가 진전되죠.

공작이 해충을 먹는 꿈
사람이나 작물 등에 해를 끼치는 해충을 공작이 먹었던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이 어렵고 힘든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하고 당신이 직면하는 문제나 문제를 해결로 가는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연애 운도 좋으니 멋진 이성과의 만남과 인연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마리가 아니라 수많은 공작이 일제히 날개를 펼치고 있는 경우, 의미의 강조라고 생각됩니다. 차례차례로 경사를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좋은 운이 오는때 겸허한 마음과 상대를 존중하는 마음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공작과 눈이 마주친 꿈
공작과 자신의 시선이 마주친 경우 해몽에서는 뜻밖의 행운을 표합니다.
대인 관계나 업무상의 일 또는 건강 상태 등 포기하고 있던 일도 여전히 재기의 불씨가 나올 수 있으므로, 마지막까지 희망을 버리지 않고 또 노력해 보세요.

공작이 집에 오는 꿈
공작이 자신의 집에 오거나 집 안에 들어올 경우 해몽에서는 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별한 노력을 하지 않고도 경제적 풍요와 좋은 인연이  찾아옵니다. 
공작을 괴롭히거나 물리치지 말고 사이좋게 될 수 있으면 문제 없습니다.
그러나 집에 온 공작을 괴롭히거나 쫓아내게 되면 운의 저하나 대인 관계의 악화를 뜻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작의 깃털을 줍는 꿈
눈 같은 독특한 무늬를 한 공작의 깃털을 주웠다면 재수나 대인 운의 상승을 해몽이 암시합니다.
또 동시에 허영심이나 눈에 띄고 싶어 하는 경향이 나오게 되고 있기 때문에,  성공하거나 경제적 풍요를 얻었다고 해도 거만하게 굴지 않고 겸허한 자세를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라고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공작을 잡는 꿈
공작을 잡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공작이 어떤 모습이었는지에서 해몽의 해석이 변합니다.
공작이 얌전하게 그냥 잡질 못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파트너와의 관계가 잘 진척되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싫어하는 공작을 억지로 잡은 경우, 한번은 화려한 대인 관계나 경제적 성공을 손에 쥘지 모르지만, 오래 가지는 않고 잃게 되는 일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공작새를 피해 도망치는 꿈
공작새로 부터  도망 갔다면 해몽이 운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 운이나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잘 가려고 했다며 일이 실패로 끝나거나 이성과의 교제가 잘 안 되는 사태를 맞게 될지도 모릅니다.

공작새에사로잡혀 먹히는 꿈
화가 났는지 공작에 습격당하거나 물리는 등의 꿈이라면 대인 운이나 재수가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주위 사람과 사이좋게 되거나, 뜻밖의 금전적 손실을 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작에 습격당했을 때의 부상이 심하면 심하게 입은 금전적 피해가 크게 되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약한 공작새의 꿈
병이나 부상 등 어떤 이유로 약화된 공작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해몽은 금전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과감한 쇼핑을 한 결과 공개하거나 충동 구매를 해서 나중에 심각한 사태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니  불요 불급한 낭비는 삼가는 게 좋겠죠.
또 뜻밖의 큰 지출이나 금전적 손실을 볼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공작새를  죽이는 꿈
행운을 상징하는 공작이 죽는 일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의 저하를  표합니다. 완벽 주의에 집착해  일이 여의치 않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일에도 나쁜 영향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공작새의 아름다운 무늬와 색깔을 바라보는 꿈
공작의 날개란 색깔도 선명하고 아름답지만 무늬도 독특하네요. 그런 공작의 색상과 무늬 등에 빠졌다면 지금의 당신은 자기애가 높아지게 되어 버리고 있는 일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하얀 공작새의 꿈
새하얀 깃털을 한 공작새가 인상적이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대인 운이나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색의 공작새의 꿈
금빛 깃털을 가진 공작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재수가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