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쥐띠의 성격과 특징

세계의눈/띠별 운세

by 칼이쓰마 2020. 10. 25. 08:52

본문

반응형

여러분은 점을 좋아하시나요? 별자리 운세, 혈액형점 등 친밀한 것부터 쉽게 점 칠 수 있는데요, 띠를 사용한 점도 인기가 있습니다. 쥐를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과 연애·사업·인간 관계,  운세 등에 대해서 해설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쥐띠의 성격과 특징
- 서글서글한 성격은 특히 여성이 많고 사람 교제의 폭이 넓은 경향도 있습니다. 
쥐띠는 붙임성이 좋아 조금 실수해도 그냥 넘어가는 성격입니다. 

쥐띠는 온화하고 참을성이 많다
누구도 금방 친해질 수 있고 밝은 성격은 쥐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목적을 달성하는 데 남다른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어떤 타입의 사람과도 친해질 수 있으며 다소 자신과 성격이 맞지 않아도 용서할 수 있고, 상대방을 치켜세울 수가 있으므로, 인간 관계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적습니다. 
필요 이상의 것을 요구 받아도  노력하여 상대의 희망에 따른 결과를 내는 성향이 강합니다.

쥐띠는 꼼꼼하다
업무상에서도 섬세하며 실수는 결코 놓치지 않고 꼼꼼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성격은 사적으로 보기도 하며 인간 관계에서도  분위기를 잘 읽고 적당한 거리감을 두는 스타일 입니다. 
꼼꼼하지만  위압적이지도 고압적이지도 안아서 적을 만들지 않습니다. 

쥐띠는 뚜렷하지 않다
일을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지만, 한편으로는 압박에 약한 부분이 있고 바랐던 것을 확실히 말할 수 없는 것이 많습니다. 의사 표시를 하는 것이 서툴러서, 주위에서는 "의욕이 없다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쥐띠는 스트레스를 담아둔다
꼼꼼한 성격으로 스트레스를 담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날카로운 감각으로부터, 작은 위화감도 알고 못 본 척할 수 없어 혼자 초조감이 쌓입니다.
그리고 발산 하기 힘든 성질이라 스트레스가 쌓여 폭발시키는 것도 적지 않습니다.


쥐띠의 연애상
순정파입니다. 
사랑과 사랑의 대상이 되는 상대를 "평가"를 하고 버리거나, 가치 판단을 연애로 끌고 올 없이 순수하게 상대의 장점을 보고 좋아하게 됩니다. 순수한 경향도 강하고 주위 사람들이 자연히 응원하고 싶을 정도로  연애가 잘 되도록 협력하여 줍니다.

쥐띠의 서투른 일면
상대를 생각하여 냉정을 잃는 것도 적지 않아 평소와 같은 태도와는 달리 말과 태도가 직설적일 때도 있습니다. 


쥐와 궁합이 좋은 궁합
서로 성격이 비슷하고 상대의 마음을 알아주는 궁합입니다.


쥐띠와 좋은 궁합 뱀띠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각각 서로 인정하는 관계입니다.
뱀의 독점욕에 쥐가 귀찮게 되는 것도 있지만 서로 서로 인정함으로서 좋은 관계를 만들수 있습니다. 


쥐띠와 좋은 궁합 개띠
성격의 세세한 부분에서는 충돌하는 것도 있지만, 함께 있으면 이상적을 좋은 흐름의  관계입니다.
가족 관계에서는 개 띠가 쥐를 지탱하는 일이 많은데, 쥐가 돈 관리를 하는 것으로 좋은 관계가 형성 됩니다. 


쥐띠와 나쁜 궁합 토끼띠
밝은 성격의 쥐와 온순한 성격의 토끼띠는 서로 텐션의 차이로 피곤해질 조합입니다.
마음이 맞지 않아 잘 안 되는 게 많아요.
상대의 의견을 제대로 들어줌으로써 오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쥐띠와 나쁜 궁합 소띠
서로 갖고 있는 의견이 달리 전혀 맞지 않는 조합입니다.
생각의 차이로 잘 안 되는 게 많아요. 특히 오래 사귀게 될수록 그 경향이 강해집니다.
둘 다 자기 주장이 강하고 양보를 하는 것도 없습니다. 서로를 통재하려들기 때문에  충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쥐띠와 나쁜 궁합 닭띠
행동파의 쥐띠는 신중한 닭띠와 시각이 다르고 서로 존중하고 맞추는 것을  하지 않아 좋은 관계를 이루지 못합니다.
끈질기게  교섭을 하면 될 일도 있지만 항상 서로의 의사 표현이 장기전으로 흐르게 됩니다. 
업무상 관계에서도 함께 일을 하면 잘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쥐띠의 일
꼼꼼하고 세심하며 배려를 할 수 있는 성질을 가지고 있고 그러한 신중한 작업이 요구되는 일이 천직입니다.
직업은 회계사, 경리사, 은행원, 회사 근무라면 회계나 사무 담당자 같은 경리의 일이 알맞은 직업입니다.
농업, 상업 등 꾸준히 노력을 계속하는 일도 추천입니다.

쥐띠의 인간 관계
참을성 있게 뛰어난 적응 능력과 적응성을 가진 쥐. 대인 관계도 좋고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기 쉽습니다.
얌전한 성격을 하고 있는데, 마음의 심지도 제대로 갖추고 있고 자립하여 자신이 믿는 길을 갑니다.
인간 관계는 기본적으로는 원만하지만 자신의 의견을 제대로 주장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때에는 손해 보는 일이 있습니다.
" 숨은 공로자"적인 특징도 있어 팀에서 무언가를 할 때에는 우대받는 존재가 되기도 합니다. 
팀워크를 소중히 하는 것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타입입니다.



일에 변화가 많은 거 같습니다. 예를 들면 작업량이 늘면서 새로운 업무를 맡는 부서가 바뀌는 등 업무 내용뿐만 아니라 직장 환경도 확 바뀌는 것이 많아요. 일이 늘어나거나 휴일 출근이 늘어나거나 몸과 마음을 쉴 시간이 매우 적습니다. 그런데 피로와 스트레스는 점점 쌓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