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의 의미는? 행동·감정·장소별 암시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2. 5. 5. 07:08

본문

반응형

전 남자 친구를 만나는 꿈의 의미는? 행동·감정·장소별 암시 

꿈자리에서 '전 남자 친구를 만나는 꿈'은 상황별로 다양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개중에는 복연 가능성이나 미련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 남자 친구를 만나는 꿈'의 의미를 행동·장소·당신의 감정별로 풀어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꿈속에서 만나면 복잡한 감정을 품거나 기쁜 마음이 들거나 사람에 따라 느끼는 것은 각각 다릅니다.
몽점에 있어서도, 「전 남자 친구를 만나는 꿈」은 상황별로 여러 가지 의미나 암시가 있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의 의미에 대해 행동·감정·장소별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의 기본 의미와 암시
먼저 '전 남자친구와 만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와 암시를 알아보겠습니다.

■과거의 후회를 나타내는 꿈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은 "그때 이렇게 할 걸 그랬다" "다른 선택을 했다면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았을지도 모른다" 등 과거의 선택이나 행동에 관한 후회가 당신 안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때문에 현재의 생활이나 인간관계의 불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다만 꿈의 내용에 따라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내거나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어요.

이 꿈은 복연의 전조?
이 꿈은 전 남자 친구와의 복연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이 꿈을 꾸면 과거를 그리워하기보다 더 나은 미래를 끌어오기 위해 현 상황을 바꾸는 노력을 해나가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복연을 암시하는 꿈도 있습니다.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해 보세요.

▶행동별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의 의미
자, 먼저 행동별로 전 남자 친구와 만나는 꿈의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1) 전남친과 만나 싸우는 꿈은 연애운 상승
전 남자친구를 만나 싸우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움이 치열할수록 현실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특히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과거를 깨끗이 잊고 새로운 사랑을 할 수 있거나 당신에게 지금 애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사이가 깊어질 것입니다.

(2) 전 남자친구를 만나 이야기하는 꿈은 '기분이 돌아서 있다'
꿈속에서 전남자친구와 만나 이야기하는 꿈은 전 남자 친구들에 대한 미련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를 그리워할 뿐 현 상황을 바꾸려 하지 않는 당신에 대한 경고 꿈으로 여겨집니다.
다만 스스로 전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서 이야기하는 꿈이라면 과거를 딛고 새로운 자신이 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한편 전 남자 친구를 만난 것이 우연이라면 전 남자 친구와의 추억에 젖기 십상인지도 모릅니다.

복연의 행동을 일으켜야 하는지 잘 생각해 봅시다.

(3) 전 남자친구를 만나 데이트하는 꿈은 과거에 사로잡혀 있다.
전 남자 친구와 데이트하는 꿈은 당신이 과거의 연애에 사로잡혀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는 즐겁게 데이트를 할 상대가 없다고 느끼고 있지 않을까요?
당신은 지금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과거의 추억에 매달리게 되는 거죠.

이 꿈을 꾸면 우선 심신을 쉬고 확실히 피로를 풀도록 합시다.

그리고 현상을 바꾸는 노력을 하세요.

(4) 전 남자친구를 만나 우는 꿈은 '밝은 사랑이 생기는 암시'
꿈속에서 우는 것으로 스트레스가 발산되면 현실에서도 건강해지고 걱정도 없어진다고 합니다.

당신에게 전 남자 친구와의 과거의 추억은 스트레스가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이 꿈은 그것들이 사라지고 앞으로는 밝은 사랑을 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연활이나 혼활을 적극적으로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감정별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의 의미
꿈속에서 당신의 감정에서도 꿈의 암시를 풀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기분이었습니까? 생각해 봅시다.

(1) 전 남자친구를 만나 즐거웠던 꿈은 '지금의 연애가 잘 안 되고 있다'
전 남자친구를 꿈속에서 만나 즐겁다고 느낀 꿈은 지금의 연인이나 연애 상황에 강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과 현재를 비교했을 때 과거가 더 즐거웠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의 불만을 해소하는 방법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마음을 정리하고 미래로 눈을 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전 남자친구를 만나 슬펐던 꿈은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꿈속에서 전 남자친구를 만나 슬픈 기분이 들었다면 현실에서는 스트레스가 발산되고 속 시원한 암시입니다.
어쩌면 당신의 스트레스의 원인이 과거에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을 정화시킴으로써 더 편하게 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3) 전남자친구를 만나 분노를 느낀 꿈은 마음의 평안을 되찾을 수 있다.
꿈속에서의 분노는 마음의 응어리가 없어짐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과거에 어떤 후회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하지만 이 꿈은 그러한 후회감이 곧 사라질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분명 마음의 평안을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장소별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의 의미
이어서 장소별로 꿈의 의미를 소개하겠습니다.

(1) 놀이공원에서 전 남자 친구를 만나는 꿈은 '과거에 힐링 힌트가 있다'
꿈속의 놀이공원은 휴식을 원하는 당신의 소망을 상징합니다.

당신은 지금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있을 것입니다.

이 꿈을 꾸면 심신을 치유할 필요가 있어요.
놀이공원에서 전남친과 만나는 꿈은 과거에 지금의 당신을 치유할 힌트가 있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만난 사람이나 경험한 방법에 힐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2) 병원에서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은 깊은 고민이 있다.
꿈에 나오는 병원은 당신이 현실에서 직면하고 있는 위기를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의 당신은 일과 인간관계의 깊은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고민을 그대로 두면 자신이 괴로울 뿐입니다.

이 꿈은 위기에 처한 원인이 과거의 굴레에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랬으니까…라고 변명하지 말고, 임기응변에 대응해 나갑시다.

그것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3) 가게에서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은 과거 인맥이 산다.
가게가 나오는 꿈은 자신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당신의 감정을 상징합니다.

당신은 지금 자신이 다루고 있는 것을 세상에 어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하지만 혼자서 그걸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당신의 과거 인맥에 힌트가 있어요.

과거에 만났던 사람 중에 당신에게 협조해 주는 사람이 있을 것 같습니다.

짚이는 사람이 있으면 연락을 해 봅시다.

(4) 영화관에서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은 '인생을 다시 하고 싶은 소망'
극장에서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을 꾸면 당신의 의식이 과거로 향하고 있고, 다시 과거로 돌아가 다시 시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시 시작할 수 있었다면 지금과는 다른 인생이었을 것이다.'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제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지금의 인생에 자부심을 갖고 소중히 합시다.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 공지를 체크하자
전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은 당신 속에 적잖이 과거에 대한 미련과 후회가 있기 때문에 꾸는 것이 많은 꿈.
꿈꾼의 내용에 과거의 굴레를 끊는 힌트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의 말씀을 체크하여 과거의 후회를 극복해 나갑시다.
그러면 당신에게는 지금보다 더 멋진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