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아나는 꿈의 의미는? 인물·장면별 암시 15선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2. 5. 19. 14:00

본문

반응형
살아나는 꿈의 의미는? 인물·장면별 암시 15선


누군가가 살아나는 꿈을 꾸는 이유는? 

자신, 죽은 사람, 죽은 애완동물 등이 꿈속에서 살아날 경우 무엇을 암시하고 있을까요.

조부모님과 부모 등 소중한 사람이라면 현실이 되길 바랄 것입니다.


살아나는 꿈이라고 들으면 놀라운 것을 상상하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하지만 꿈자리에서 살아나는 꿈은 부활, 재생 등 좋은 의미의 것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는 하지만 꿈의 내용에 따라 후회, 피로, 참회 등 나쁜 의미를 갖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사에서는 살아나는 꿈에 대해 인물이나 상황별로 각각의 의미를 소개합니다.

살아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다시 살아나는 꿈은 앞에서 말한 것처럼 재생, 부활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이 포기했던 꿈이나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다시 포기했던 것, 과거에 실패한 것을 마주하다 보면 이번에야말로 잘 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재도전의 시기가 왔을 때 꾸는 것이 많은 꿈이라는 것입니다.

살아나는 꿈을 자꾸 꾸는 경우의 이유는?


살아나는 꿈을 자주 꾸는 경우 당신에게 포기할 수 없는 소원, 생각이 남다른 것 같습니다.

꿈은 그 진심을 깨달았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다시 그것을 마주할 시기가 온 암시.

과거의 실패를 외면하지 말고 다시 한번 마주 보세요.
꿈속에서 일어났다면 성취까지 한걸음 더.
꿈의 도중에 일어난 경우는 앞으로 한 걸음 더 가면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지금 계획대로는 아직 마무리가 안 된 것 같아요.

다시 한번 목표나 계획을 재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물별 살아나는 꿈의 의미


꿈속에서 어떤 인물이 살아났나요? 

그 인물은 무엇을 당신에게 알리고 있을까요?

먼저 인물별로 꿈의 암시를 소개하겠습니다.

(1)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포기했던 소원 성취'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을 꾸면 깜짝 놀라는 법. 그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가 커질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포기했던 소망, 사랑이 이루어지는 암시입니다.

포기하고 있던 일에 대해, 다시 마주 보면 개선점이 발견되어 실현을 향할 것 같다.
죽은 사람을 다시 만나는 것만큼이나 기적적인 행운이 찾아올 조짐입니다.

(2)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살아나는 꿈은 치유받고 싶다.
조부모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 자신이 일상생활에 지쳐 치유받고 있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지금은 무리하지 말고 푹 쉬는 시간을 만들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합시다.

(3) 아버지 어머니 등 부모가 살아나는 꿈은 후회.
아버지나 어머니 등 부모가 살아나는 꿈은 부모님과의 사이에서 후회하고 있는 일이 있고, 당신 자신이 그것에 신경 쓰고 있는 모습의 표현입니다.
이대로 방치해 두면, 후끈거리는 기분이 한층 더 커질 가능성 크다.

다시 한번 지금의 솔직한 마음을 전합시다.
살아 있다면 부모님께 직접, 이미 돌아가셨다면 불단이나 무덤 앞에서 털어놓으면 속이 후련해질 겁니다.

(4) 내가 살아나는 꿈은 변하고 싶은 소망.
내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 자신이 자신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커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시기는 긍정적일 수 있는 자기 계발 본이나 성공자가 집필한 노하우 책 등을 읽으면 점점 흡수할 수 있어 당신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5) 애인이 살아나는 꿈은 대인 운 업.
연인이 살아나는 꿈은 당신의 교우관계가 더욱 넓어지고 운이 좋아질 조짐입니다.
만남의 장에 적극적으로 나서다 보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료들과의 만남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6) 연예인이 살아나는 꿈은 '나다움의 방문'
연예인이 살아나는 꿈은 당신의 허세와 자기 현시욕이 희미해지고 자신답게 지낼 수 있는 시기가 왔음을 의미합니다.
어깨에 힘을 주지 않고 느긋하게 자신답게 지낼 수 있는 시기가 도래합니다.

이대로 자연체로 지내는 것을 의식하면 당신의 매력이 점점 더 높아질 것이 틀림없습니다.

(7) 아이가 살아나는 꿈은 성장.
아이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의 유아 성과 의존심이 희미해지고 성장할 시기가 왔음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꿨을 때는 누군가와 함께가 아니라 혼자 여행 등 개인이 할 수 있는 것에 도전한다면 보다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

장면별 살아나는 꿈의 의미


살아나는 꿈은 그 꿈의 상황에 따라서도 의미가 각각 다릅니다.

이어서 장면별로 암시를 알아보겠습니다.

(1) 장례식 중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부활과 재생.
장례식 중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부활, 재생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지금까지 포기했던 꿈이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암시. 

다시 한번 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살해당하고 살아나는 꿈은 재도전 기회 도래
살해당하고 살아나는 꿈은 재도전의 기회가 왔음을 보여주는 길몽입니다.
한번 실패한 일에 대해 다시 대처해 보면 잘 될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는 자세를 잊지 마세요.

(3) 살아나는 꿈을 꾸는 꿈은 포기할 수 없는 소망.
꿈속에서 살아나는 꿈을 꾼다면 당신 자신이 포기할 수 없는 소원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뜻대로 도전하지 못해 갈등을 겪고 있는 것 같아요.

혼자 힘으로는 당해낼 수 없는 모습. 가까운 어른, 또는 성공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동물별 '살아나는 꿈'의 의미


동물이 살아나는 꿈은 어떤 동물이 나왔느냐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다릅니다.

꿈속에서 살아난 것은 어떤 동물이었을까요?

(1) 개가 살아나는 꿈은 '전기&운기 업'
개가 살아나는 꿈은 좋은 의미로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변화하고 운기가 오르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직, 이사,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이므로 환경을 바꾸고 싶은 분은 검토해 보십시오.

(2) 고양이가 살아나는 꿈은 과거의 꿈과 마음의 부활.
고양이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이 과거에 생각하고 그리던 소망, 마음이 부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에 후회한 것이 있으면, 재차 되돌아본다, 마주해 봅시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냉정하게 일을 되돌아보고,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3) 햄스터가 살아나는 꿈은 꿈이 이루어진다.
햄스터가 살아나는 꿈은 지금까지 포기했던 꿈이 이루어지는 일이 원활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당신의 챌린지가 궤도에 오르는 시기. 긍정적으로 점점 도전해 나갑시다.

(4) 새가 살아나는 꿈은 긍정적이다.
새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 자신이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에 임할 수 있는 시기가 왔음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실패해도 양식으로 삼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에 점점 도전해 봅시다.

(5) 반려동물이 살아나는 꿈은 후회, 사과.
반려동물이 살아나는 꿈은 당신이 과거의 일에 후회, 사과의 마음을 품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사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로 전합시다.
과거의 일에 후회하는 경우는, 꿈틀꿈틀해도 시간을 낭비할 뿐이다. 과거보다 미래를 바라볼 수 있도록 생각을 고쳐봅시다.
또한 이미 죽은 반려동물이 살아나는 꿈이라면, 그 반려동물에 대해 "더 예뻐해주고 싶었다"는 등 후회나 자책감을 안고 있게 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언제까지나 참회의 마음을 갖고 있으면 애완동물도 슬픈 기분이 되기 마련이다.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은 충분히 전해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가도록 합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