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산하는 꿈의 의미는? 출산꿈 장면별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2. 6. 14. 07:00

본문

반응형

출산하는 꿈의 의미는?

출산 꿈 장면별 꿈해몽

출산이라고 하면, 새로운 생명의 탄생이라고 하는 신성한 사건입니다.

또한 여성 인생의 일대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그런 출산의 꿈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번에는 꿈을 「영혼의 인도」라고 파악하는, 스피리추얼 한 분석 기법을 사용해, 읽어 갑니다.



출산의 꿈이 상징하는 것은 '새로운 나의 탄생'
꿈속의 출산은 새로운 자신의 탄생이나 자기 자신 속에서 새로운 측면의 발견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누가 출산했든 당신 자신의 내면의 새로운 변화로 파악하세요.

예를 들어 당신의 어머니가 출산했다면 당신의 모성적인 부분에 새로운 측면이나 가능성이 생겨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출산의 꿈은 당신의 새로운 가능성과 성장의 표시이므로 물론 길몽입니다.

다만 아기에게는 후한 보호가 필요한 것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새로운 성장의 싹은 잘 지키고 자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소중히 다뤄주세요.

◈태어날 아기의 성별과 인원수의 차이는 무엇인가?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꿈
여자가 태어나는 꿈은 당신에게 여성으로서의 새로운 매력이 생겨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정서나 감수성이 풍부해지거나 직관력이 증가할 것입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는 꿈
남자아이가 태어나는 꿈은 당신 안에서 새롭게 남성적인 부분을 발견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보다 적극적으로, 혹은 공격적일 것입니다. 또한 이 성적이 되고 의지가 강해지기도 합니다.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은 당신 안에 두 가지 새로운 가능성이 생겨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가능성은 균형을 이룰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세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
세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은 당신의 몸과 마음과 영혼이 조화를 이루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마음의 더 깊은 영혼으로부터 뭔가 메시지가 보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 쌍둥이 탄생 때 꿈의 다른 요소를 기억해 주세요.

네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
네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은 당신의 생활과 일이 안정되고 발전해 나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기회가 된다면 꼭 행동하세요.

틀림없이 잘 될 거예요.

▶다섯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
다섯 쌍둥이가 태어나는 꿈은 당신 자신에게 큰 변화가 있고 그것이 곧 일어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다섯 쌍둥이 탄생 때 꿈의 다른 요소에 주목해 주세요.

자신이 출산하는 꿈의 의미는?
꿈속에서 누가 출산해도 당신 안의 새로운 측면의 탄생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자기 자신이 출산한다면 특히 '당신다운' 새로운 능력이나 감수성이 생겨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능력과 감수성으로 인해 당신의 삶에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기대돼요。

출산으로 출혈하는 꿈의 의미는 에너지를 잃다
새로운 능력이나 감수성, 또는 새로운 운명이 열리면서 심신의 에너지가 상실됨을 나타냅니다.

특히 성기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면 당신의 여성적인 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꿈을 꾸면 두려워하지 말고 새로운 능력이나 감수성이나 운명을 받아들이세요.

두려워하면 더 많은 에너지가 손실됩니다.

더 많은 잠을 자고 휴식을 취하세요.

회복할 수 있다면 새로운 나와 운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산으로 파수되는 꿈의 의미는 감정이 넘친다
새로운 자신이 될 때 다양한 감정이 넘쳐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파수가 된 체액이 투명하다면 기쁨 등 받아들이기 쉬운 감정입니다.

탁하다면 과거의 앙금에 대한 마이너스 감정일 겁니다.
그러나 어느쪽이든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받아들이고 맛보세요.

그게 끝나면 인생은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아픈 출산의 꿈의 의미는 해결해야 할 문제를 피하고 있다.
아픈 출산은 자신의 새로운 측면이 생기는데 있어서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고, 게다가 그것을 피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특히 하반신이 아프다면 당신의 여성으로서의 기쁨을 해방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남에게 사랑받고, 아끼고, 물심양면으로 은혜를 받는 것을 자신에게 허락해줍시다.
통증이 없는 출산은 새로운 자신을 받아들이는데 있어 해결해야 할 문제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순산의 꿈의 의미는 새로운 나를 순순히 받아들일 수 있다.
순산은 새로운 자신을 원활하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새로운 일면을 발견하거나, 인생이 새로운 스테이지에 오르거나 하면, 솔직하게 기뻐해 주세요.

▶사산 꿈의 의미는 계획 중단
일의 계획부터 인생의 목표까지 달성하려던 일의 중단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그런 사태에 직면하게 되면 정말 그만두어도 좋을지 잘 생각해 주십시오.

납득할 수 있다면 중단해도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끈기 있게 합시다.

▶출산 축하를 받는 꿈의 의미는 신이 내린 선물이 있다.
새로운 당신의 탄생을 축하하고, 하느님께서 선물이 있으신가 봐요.

우선은 새로운 자신을 받아들이세요.

그러면 차근차근 '살아서 다행이다'라고 생각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자기 이외의 출산에 입회하는 꿈의 의미는?
자신 이외의 출산에 입회하는 꿈도, 기본적으로는 「자신에게 새로운 능력이나 감수성이나 좋은 운명을 찾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재미있는 바리에이션의 차이도 있는 것입니다.

▶남매 출산을 꿈꾸는 꿈의 의미는 여성으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이 나타난다.
누나의 출산은 당신 안에 언니와 여동생을 닮은 새로운 좋은 자질의 등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언니나 여동생이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그녀의 장점에 주목해주세요.

그런 부분들이 당신 안에서도 탄생할 거예요.

▶친구 출산을 꿈꾸는 꿈의 의미는 얻기 힘든 자질을 얻는다.
친구의 출산을 꾸는 꿈은 기본 그 친구를 닮은 새로운 자질이 탄생하는 것 같지만 제 스스로는 그 변화를 알아채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친구의 장점을 떠올리고 앞으로 나에게도 그런 성질이 더해진다고 생각하세요.

▶남의 출산을 보는 꿈의 의미는 뜻밖의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다.
당신 안에 상상도 못했던 새로운 자질과 감성, 운명의 씨앗이 뿌려져 있습니다.

받아들이고 즐겨주세요.

▶출산 축하 꿈의 의미는 내 성장을 인정한다
출산 축하를 주는 꿈의 의미는 새로운 자신을 받아들이고 이해하고 성장을 실감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동물이나 애완동물의 출산에 입회하는 꿈의 의미는?
어떤 인물의 출산도 '나 자신'에 새로운 일면이 나타난다면 동물이나 애완동물의 출산에 입회하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패턴별로 소개합니다.

▶개 출산을 꿈꾸는 꿈의 의미는 남성적 기질의 탄생.
개는 당신의 남성적인 부분을 나타냅니다.

개의 출산의 꿈은, 당신에게 새로운 남성적인 측면=적극성이나 이지적으로 사물을 파악하는 힘이 나타나는 것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사나운 개라면 공격적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고양이 출산을 꿈꾸는 꿈의 의미는 여성적 기질의 탄생.
고양이는 당신의 여성적인 부분을 나타냅니다.

고양이 출산의 꿈은, 당신에게 새로운 여성적인 측면=섹셜한 매력이나 풍부한 감수성, 타인을 생각대로 조종하는 힘이 나타나는 것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햄스터 출산을 꿈꾸는 꿈의 의미는 남을 신경쓰고 심신을 소모한다.
조촐하게 움직이는 귀여운 햄스터이지만 꿈의 해석에서는 쥐적인 존재는 타인의 언동으로 기분이 마이너스로 기울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뉴스를 보고 「 저 놈은 용서할 수 없다」 등 낯선 타인에게 짜증이 낼수도 있습니다.
또한 특히 햄스터는 자주 쳇바퀴를 돌리기 때문에 당당히 돌아다니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 꿈을 꾸면 남을 신경 쓰지 말고 당신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방향으로 마음의 키를 돌려주세요.



출산의 꿈은 새로운 자신과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출산의 꿈은 새로운 자신과의 만남을 나타내는데, 태어나는 것에 따라 어떤 성질이 있는지 나뉩니다.

설레면서 꿈을 떠올리고 메모하면 그 이미지가 확실히 마음에 새겨져 더 나은 미래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