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캐스트 4세대가 뭔가요? 자세하게 설명할께요!

본문

반응형

상품의 특징


[Chromecast]
텔레비전의 HDMI 단자에 끼우는 미디어 스트리밍 디바이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이 있으면 마음에 드는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 스포츠, 게임 등을 TV에 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캐스트'란
캐스트 아이콘을 선택하면 콘텐츠 요청이 단말기에서 클라우드로 전송되고 클라우드에서 TV로 전송됩니다.즉, 컨텐츠는 클라우드에서 직접 스트리밍 되어 전지가 소모되는 일도 없기 때문에, 평상시와 같이 단말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취소하는 동안에도 문자나 통화가 가능하며, 방을 나가도 화면 재생이 끊기는 일은 없습니다.

■Chromecast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기
Chromecast는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Mac 또는 윈도 노트북, Chromebook을 지원합니다.
호환성에 대해서 자세한 것은, chromecast.com을 봐 주세요.

■장식 리모컨으로 사용하기
Chromecast 에서는 스마트폰이 리모컨이 됩니다.캐스트 아이콘을 탭 하는 것만으로, 텔레비전의 큰 화면에서 컨텐츠의 재생을 개시할 수 있습니다.스마트폰이 있으면 집안 어디에서든 쉽게 검색, 열람, 큐 추가 등 Chromecast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Cast 지원 앱 즐기기
유튜브, 넷플릭스, dTV, Hulu, Gyao, U-Next, 구글 Play, DAZN 등의 Cast 지원 앱으로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 라디오, 스포츠, 게임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Cast 대응 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hromecast.com/apps 를 참조해 주십시오.

■Chromecast 앱에서 다양한 정보를 체크
마음에 드는 앱의 컨텐츠를 정리해 표시하거나 새로운 추천 컨텐츠를 체크하거나 음성 검색으로 영화, TV프로, 출연자등을 조사하거나 하는 것도 간단합니다.또한 사용 중인 Chromecast에 추가된 새로운 앱, 쿠폰, 기능 등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Chromecast 앱은 Google Play나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응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Chrome 브라우저 화면을 그대로 TV로
컨텐츠를 캐스트 할 수 없는 경우에서도, 대응의 Android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표시되어 있는 컨텐츠(Cast 대응 앱 이외의 앱도 포함한다)를 그대로 텔레비전에서 표시할 수 있습니다.또, 노트북의 Chrome 브라우저의 화면을 텔레비전에 비추어, 사진이나 웹 사이트등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가족도 각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캐스트 및 게임 플레이 가능
Chromecast라면, 친구나 가족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게스트 모드에서는, 가족이나 친구가 같은 Wi-Fi 네트워크에 접속하지 않아도 Chromcast 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각각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컨트롤러로 하여 모두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캐스트하지 않았을 때는 아름다운 배경 이미지 표시
캐스트 하고 있지 않을 때는, 아름다운 배경을 텔레비전의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자신의 사진, 뉴스와 날씨, 유명한 아트 작품, 위성 이미지, 뉴스 헤드라인 등으로 TV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Chromecast란
Chromecast는 TV HDMI 단자에 꽂는 소형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입니다.즐겨찾는TV프로그램,영화,음악,스포츠,게임등다양한콘텐츠를모바일단말기에서TV로캐스트할수있습니다.Chromecast는 iPhone®, iPad®, AndroidTM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태블릿, 맥® 또는 윈도® 의 노트북, Chromebook 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음악, 게임을 TV로 즐기자.
Chromecast 에서는 스마트폰이 리모컨이 됩니다.앱의 캐스트 아이콘을 탭하기만 하면 콘텐츠를 TV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검색, 재생, 일시 정지 등의 조작도 스마트 폰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를, 좋을 때에, 좋아하는 만큼
20만개 이상의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나 영화, 3,000만곡의 음악, 더 라디오, 스포츠, 게임 등에서 좋아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chromecast.com/apps 의 풍부한 앱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반드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화면이나 Chrome 브라우저 화면을 그대로 TV로
Android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텔레비전에 비추거나 노트북을 사용해 Chrome 브라우저로부터 웹 사이트를 캐스트 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이면 캐스트가 가능합니다.

TV에 꽂고 즐기기만 하면~~
3개의 간단한 스텝으로 시작:
Chromecast는 이미 소지하고 계신 단말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HDTV의 후면에 꽂아 전원에 연결해, Wi-Fi 네트워크에 접속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 PC로부터 캐스트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기술사양
사이즈
디바이스:51.9 x 51.9 x 13.49 mm
패키지:124.4 mm x 42.85 mm x 124 mm
전원 케이블:1.75 m
중량39.1 g

포트 및 커넥터
HDMI
마이크로USB
메모리-해당 없음(512 MB DDR3L)
해상도-1080p
접속 / 네트워크
Wi-Fi 802.11ac(2.4 GHz/5 GHz)
전원
5 V/1 A전원


공통제품(부가)
Chromecast
전원 케이블
전원 어댑터

HDMI 단자가 탑재된 텔레비전
와이파이
네트워크
대응하고 있는 PC 또는 모바일 단말 지원 OS및 단말기:Android 4.1이후 iOS 7.0이후 Windows 7, Mac OS X 10.7, Chrome OS
일부 기능,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이용과 성능은 단말기나 네트워크에 따라 다르며 지역에 따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또한 정기 구매가 필요한 경우나 추가 이용약관, 조건, 요금이 적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