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황별 아기가 꿈에 나타나는 꿈풀이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5. 20. 15:55

본문

반응형

상황별 아기가 꿈에 나타나는 꿈풀이

꿈에서 아기는 성장과 인생의 전환기라는 의미가 있는 뜻을 말하고 있어요.
자신의 행동이나 아기의 모습에 따라 해몽이라고 해도 길흉이 많은 해석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당신이 만나는 것은 갓 태어난 아기인가요? 아니면 걸을 수 있는 아기인 가요?

목차▼

더보기


#아기 낳는 꿈 
#애기가 힘없는 꿈
#미숙아 아기의 꿈
#남자아기꿈
#여자아기꿈
#쌍둥이 아기의 꿈
#건강하고 귀여운 아기의 꿈
#기분좋은 미소를 가진 아기의 꿈
#아기가 성장하여 걷는 꿈
#아기가 말도 안 되는 속도로 성장하는 꿈
#아기를 안고 돌보는 꿈
#아기 안고서 뒤숭숭한 꿈
#자기 아기를 품은 꿈
#남의 아기를 안는 꿈 
#아기들이 젖을 먹이는  꿈
#아기가 젖을 안 먹는 꿈
#아기 달래고 놀기, 잠 잘 자는 꿈
#아기가 잠들어서 마음이 놓이는 꿈
#아기가 잠들어서 외로운 꿈
#아기를 구하는 꿈
#아기를 필사적으로 키우는 꿈
#아기 목욕시키기, 함께 하는 꿈
#우는 아기의 꿈
#아기가 갑자기 울음을 그치는 꿈
#아기가 갑자기 보채기 시작하는 꿈
#아기에게 키스하는 꿈
#아기가 말하는 꿈
#아기가 아파, 다치는 꿈 -
#아기가 죽는 꿈
#아기 잡는 꿈
#아기 버리는 꿈
#오싹한 인상의 아기의 꿈
#아기 기저귀 꿈
#아기 기저귀 갈아주는 꿈
#자기자신이 아기가 되는 꿈
#애인이 애기가 되는 꿈
#아기를 임신해서 기쁜 꿈
#아기를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귀여운 아기를 출산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처한 환경이나 상태가 호전되어 부담이 경감되거나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풀이가 됩니다.
그러나 출산한 아기가 못생겼거나 사산인 경우, 꿈풀이는 운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때 순간에 기회를 놓치거나 기회를 잡지 못한 것이 큰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기가 힘이 없는 꿈
갓 태어난 아기의 기운이 없거나 마른 상태, 혹은 입고 있는 것이 초라한 등 빈약한 모습일 경우, 비몽사몽에서는 좌절이나 미래의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런 상태가 건강할 리가 없습니다.질병의 암시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신의 아이라도 타인의 아이라도 같은 해석이 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미숙아 아기의 꿈
아기가 미숙아일 경우, 당신 자신의 미숙함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자신만의 힘으로는 아무것도 되지 않으며, 제3자의 도움이 필요한 상태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남자아기꿈
남자의 아기가 인상적인 경우, 일의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기운이 좋을수록 길조라고 할 수 있죠.
단, 남자의 아기가 너무 건강해서 엄마를 곤란하게 하거나 애먹이고 있었다면, 이성에 대해 당신이 두려움이나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자아기꿈
여자 아기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이 남성이냐 여성이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여자 아기를 꿈꾼 것이 여성이었을 경우 그 아기는 당신 자신을 나타냅니다.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운수가 열리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자의 아기를 꿈꾼 것이 남성이었을 경우, 어떤 이유로든 지출이나 낭비를 할 기회가 많아지는 암시입니다.
동시에 멋진 여성과의 만남을 의미하는 해몽이기도 하기 때문에 남녀교제는 어느 정도 돈이 든다는 의미일지도 모르겠네요.

#쌍둥이 아기의 꿈
쌍둥이 아기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당신 앞에는 몇 가지 선택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쌍둥이가 둘 다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었다면 어느 길을 걷게 되더라도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겁니다.
그러나 쌍둥이 중 하나, 혹은 양쪽이 모두 기운이 없는 모습이거나 연약하거나 추한 경우, 선택한 길에 따라 불운이 닥칠 수도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건강하고 귀여운 아기의 꿈
건강하고 이쁜 구슬 같은 아기의 꿈은 당신이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을 통해 미래에 밝은 전망이 펼쳐지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그게 내 자식이든 남의 자식이든 마찬가지입니다.

 

#기분좋은 미소를 가진 아기의 꿈
아기가 기분이 좋아서 웃고 있을 경우는 비몽사몽에서는 길조를 의미합니다. 주위의 인간 관계도 원만하고, 일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아기가 성장하여 걷는 꿈
팔안에 쏙 들어갈 정도로 작았던 아기가 조금씩 성장하거나 걷는 경우는, 해몽은 당신 자신의 성장과 자립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말도 안 되는 속도로 성장하는 꿈
보통 오랜 시간에 걸쳐 아기가 성장하는 경우는 길조이지만, 태어난 지 일주일 만에 걷게 된다거나, 한 달에 세 살 정도 되는 등 상식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경우, 당신이 자신의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 지금과는 다른 인생을 걷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됩니다. 현실은 아이로 돌아간다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앞으로의 인생은 당신의 노력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포기하지 말고 노력해 보라고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아기를 안고 돌보는 꿈
아기를 안고 돌보던 경우 당신의 정신적인 성장이나 금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아기 안고서 뒤숭숭한 꿈
아기를 안고 있어서 왠지 마음이 심란하거나, 불안해졌을 경우,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로가 쌓여 있거나, 어떤 이유로든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천천히 심신을 쉴 필요성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기 아기를 품은 꿈
당신이 아직 목도 가누지 못한 듯한 갓 태어난 아기를 안고 있을 경우, 그것이 자신의 아이라면 자녀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진다는 것이며, 고민이나 위험에 처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점이 됩니다.
하지만 아이의 존재는 어려움과 동시에 많은 것을 당신에게 주는 것입니다. 꿈에서 아기를 사랑스럽게 끌어안음으로써, 당신은 현실에서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고 평화를 얻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부모로서 살아갈 각오를 한 당신의 정신적 성장이라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남의 아기를 안는 꿈 
안고 있던 것이 타인의 아기인 경우는 본래 길조를 나타내는 꿈점입니다만, 그 아이가 여자 아이였던 경우는 반대로 금전적인 고생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기들이 젖을 먹는 수유 꿈
아기가 젖병에서 젖을 먹거나 엄마가 직접 수유하고 있을 경우, 금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것이 됩니다.
아기가 젖을 많이 먹을 수록 더 크게 금운이 상승한다고 생각됩니다.

 

#아기가 젖을 안 먹는 꿈
아기 자신의 몸 상태가 나쁘거나 배가 부르다는 등 어떤 이유로든 젖을 먹지 않거나 먹어 주지 않을 경우, 금전 운 저하를 의미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기 달래고 놀기, 잠 잘 자는 꿈
아기를 달래며 놀고 있거나 아기가 잘 자고 있는 경우는 운기의 상승과 당신의 평온한 현상을 나타냅니다.
연인과 함께 아기를 달래고 있는 경우에도 두 사람의 사랑은 순조롭게 자라고 있다는 것이 됩니다.

 

#아기가 잠들어서 마음이 놓이는 꿈
아기가 잠들어 안심하고 있을 경우,조금 무리를 많이해서 스트레스가 쌓인다는 뜻이 됩니다. 자신의 시간을 만들어서 재충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아기가 잠들어서 외로운 꿈
아기가 잠들어 버려 외로움을 느끼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조금 외로운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기의 사랑스러움과 돌보는 것 자체가 치유인데, 잠들어 버려 상대를 해 주지 못해서 외롭게 생각하는 심정이겠지요.

휴일에 외출해 보거나, 뭔가 취미를 가지고 사람과 교류할 기회를 가지는 등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기를 구하는 꿈
어떤 상황에서 아기를 도운 경우는 예상치 못한 기회를 당신이 얻는다는 뜻이 됩니다.
망설이기보다는 행동하는 긍정성이 행운을 불러오게 될 것입니다.

 

#아기를 필사적으로 키우는 꿈
자나깨나 아기가 제일이고, 자신과 남편의 일 따위는 제쳐놓고 어쨌든 필사적인 모습으로 아기를 기르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가사나 육아, 일 등을 너무 열심히 해서 정신적인 부담이 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뜻이 됩니다.


#아기 목욕시키기, 함께 하는 꿈
아기와 함께 깨끗한 물이 담긴 적당한 온도의 목욕을 하고 있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운도 좋기 때문에 몸도 좋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기를 넣은 목욕탕이 식어 버리거나 물이 더러워져 있었던 경우는 운이 저하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트러블이나 문제에 말려들기 쉬운 시기이므로, 쓸데없는 일에는 참견하거나 고개를 돌리지 말고, 당분간은 조용하게 지내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우는 아기의 꿈
아기가 기분이 나빠서 울고 있는 경우는, 당신 자신의 미숙함과 젊음이 초래하는 문제를 의미하는 것이 됩니다.
그 울음 소리가 클수록 문제는 심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갑자기 울음을 그치는 꿈
울고 있던 아기가 갑자기 울음을 멈추는 경우는 제3자의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사인이지만, 가장 큰 해결법은 자신이 성장하는 것입니다.
매사 형편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자신의 힘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을 유의하십시오 .때로는 자신이 가는 길이 틀리지 않은지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기가 갑자기 보채기 시작하는 꿈
지금까지 기분이 좋던 아기가 갑자기 보채는 경우, 어떤 문제가 일어날 전조가므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아기에게 키스하는 꿈
귀여운 아기에게는 무심코 키스를 해 버리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아기에게 키스를 하는 것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됩니다.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해주고, 만일의 경우에는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를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기가 말하는 꿈
아기는 어느 정도 성장해야지만 말을 할 수 있어요. 또 말을 시작했다 하더라도 처음에는 엄마라든지  아주 단순한 단어로부터 나오는 것이 보통입니다.

 

#아기가 아파 다치는 꿈
아기가 병에 걸려 있거나 부상을 당한 경우, 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뜻이 됩니다. 나를 성장시키는 노력을 게을리 하기 때문에 이때 실력이 따라주지 않고 기회를 놓치거나 안고 있는 트러블의 더 큰 악화를 뜻합니다.

 

#아기가 죽는 꿈
어떤 이유로 아기가 사망했을 경우, 자신이 과거에 저지른 실수나 실수 등을 반성하고 고쳐야 할 부분은 고침으로써 호전되거나 재시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점이 됩니다. 또한 아기의 죽음을 냉정하게 지켜보고 있는 경우, 과거의 자신을 냉정하게 반성하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아기를 죽이는 꿈
어떤 이유로 자신의 손으로 아기를 죽였을 경우, 당신의 인격이 성장 과정에 있다는 뜻이 됩니다.

 

#아기를 버리는 꿈
아기를 버린 경우, 자신의 안에 있는 유아성을 버리고 성장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나타난 것입니다.

 

#오싹한 인상의 아기의 꿈
뭐라 말할 수 없이 섬뜩한 인상의 아기일 경우, 기대에 어긋나 운 저하를 의미하는 뜻이 됩니다. 믿었던 사람으로부터의 배신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아이라도 타인의 아이라도 같은 해석이 되므로 건강 상태나 트러블에 주의하십시오.

 

#아기의 기저귀의 꿈
아기 자체가 아니라 아기가 사용하는 기저귀가 인상적일 경우, 타인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누군가의 비호를 받고 싶다, 지켜 주었으면 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돌볼 수 있는 정도는 스스로 볼 수 있게 되라고 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꿈
아기의 기저귀를 갈고 있었을 경우, 지금까지의 자신에서 변하고 싶은, 자신을 괴롭히는 고민이나 트러블에서 벗어나고 싶은 기분을 나타내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내가 아기가 되는 꿈
아기라고 하는 것은 스스로 자신에 대한 것을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조차 어른에게는 전달하지 못하는 법입니다. 그런 아기가 당신 자신이 되어 있다면, 당신의 정신적인 미숙함과 무력함을 의미하는 뜻이 됩니다.
지금의 당신은 제 3자에 대한 의존심이 강하고, 타인의 공격에 대해 전혀 무방비로 트러블에 말려들기 쉬운 상태입니다.달콤한 말에 쉽게 걸려들어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정신적인 성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애인이 아기가 되는 꿈
사귀고 있는 파트너가 아기가 되어 있었다면, 당신 자신의 운기 저하를 의미하는 경우와 연인이 무력감에 시달리고 있다는 두 가지 해석이 됩니다.


#아기를 임신해서 기쁜 꿈
아기를 임신하고 기쁜 기분이었을 경우, 운 상승을 의미하는 뜻이 됩니다.
자신이 가진 재능이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기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쌍둥이나 세쌍둥이 등 두 명 이상의 아기를 한꺼번에 임신했을 경우, 당신 속에는 아직 자신도 모르는 재능이 잠들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됩니다.

 


마무리 
꿈에서 만난 아기는 이쁘게 당신에게 웃어 주나요?
아기는 말로 의사소통이 안되는 만큼 다른 사람의 감정에 총명하다는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어른이 짜증난 표현으로 대하고 있으면, 그 영향을 받아 아기의 기분도 나빠져 버리는 것입니다.
반대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https://youtu.be/iSwUz3aN3y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