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속에서 금붕어가 나올때 꿈해몽, 금붕어꿈풀이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12. 21:46

본문

반응형

꿈속에서 금붕어가 나올때 꿈해몽, 금붕어꿈풀이

금붕어의 꿈의 전체적 의미

꿈 속에 큰 금붕어가 나온 것이라면 도대체 어떤 의미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금붕어의 꿈을 꾼것이라면, 어항의 이미지로 해석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밝고 깨끗한 수조의 물이었던다면 길몽이 됩니다. 한편 탱크 물이 더러워져 있다면, 당신 생활 환경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금붕어의 모습이 나쁜 이미진 것이라면 건강을 주의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각 상황별로 금붕어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를 해설합니다.

금붕어를 살려주는 꿈 
위험한 상태의 금붕어를 돕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이 노력하고 있는 일에 대한 주위의 평가가 낮은 경우에 고통을 느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금붕어를  돕는 꿈을 꾼것이라면 주위의 평가가 높은 자기 의식과 격차를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부정한 성과를 얻은 일에 대한 평가에 시달리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붕어를 기르는 꿈
금붕어를 기르는 꿈을 꾼것이라면 결혼을 암시하는 길몽이 됩니다.
남성이라면 미인을 얻는 것으로 청초한꽃 같은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붕어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면 상대방에 대한 당신의 지배욕이 강한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애인을 속박하고 싶으며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각 수조에 있는 금붕어 꿈이면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둥근 물통의 금붕어 꿈을 봤다면 재수가 좋은 길몽이 됩니다.
금붕어 새끼 많이 거느리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의 가능성이 무한대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과 공부를 꾸준히 이어 간다면 큰 성과 얻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붕어가 죽는 꿈
금붕어가 죽는 꿈을 꾼 것이라면, 당신이 실의 상태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희망도 꿈도 잃고  방구석에서 죽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마음을 털어놓고 자신의 마음을 풀어야 합니다.
금붕어가 꿈 속에서 죽어버렸으면 뭔가 태어나는 기회를 암시하고 있습니다.상황은 호전되는 시기에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기분이 되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자유롭게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죽어가는 금붕어를 본 꿈이라면 기회를 놓칠 것을 의미하는 흉몽이 됩니다.
자신의 관점에서 모두 판단할 일을 시야를 넓히고 기회를 잡으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죽은 금붕어가 살아난 꿈이라면  다시 기회가 찾아오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긍정적인 마음으로 기회를 잡아 가면 좋을 것입니다.

금붕어를 먹는 꿈의 경우
금붕어를 먹어 버리거나, 삼키거나 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금붕어의 행운을 거머쥔 길몽이 됩니다.전체적으로 운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금붕어를 먹고 탈이 나는 꿈이야다면, 컨디션 관리에 조심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금붕어 낚시를 하는 꿈 
금붕어 낚시를 하는 꿈인 것이라면 당신의 노력이 보상을 받고 성공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잡은 금붕어가 크고 생기 있게 활발하면 성과도 큰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금붕어가 펄쩍 뛰는 꿈 
금붕어가 펄쩍 뛰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뜻밖의 곳에서 행운이 날아들어 오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부수입과  직장에서의 성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붕어가 뛰는 순간은 찰라가  될테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하고 있습니다.연애 운도 상승하고 있으므로 주위를 잘 관찰해서 기회를 잡도록 하면 좋을 것입니다.
금붕어에게 개방감을 느낀 것이라면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고 싶은 기분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생활 환경을 고쳐 본다던지, 방의 배치를 바꾸어 보거나 하면 좋을까요.


금붕어가 대량으로 많이 있는 꿈
금붕어가 대량으로 꿈에 나온 것이라면 지금의 환경이 당신에게 맞지 않는 일부터 마음에 여유가 없는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생활 환경을 바꾸도록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자신의 일은 뒷전이 되어 있다면 자신의 일을 더욱 소중하게 하라고 꿈은 전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금붕어를 받는 꿈
누군가에게 금붕어를 받는 꿈이야다면 주변의 신뢰가 높아지고 있으며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대인 운이 좋고 친구나 애인에게서 깜짝 선물을 받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붕어가 수조속에 있는 꿈 
좁은 수조 속에  금붕어가 들어 있는 꿈인 것이라면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잘 발휘할 수 있지 않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금붕어가 약해진 인상이었다 한다면 환경을 바꿀 필요가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더 넓은 세계로 눈을 돌리고 새로운 장소에서의 활약을 기대해도 됩니다. 
탁하고 더러운 수조 환경은 정신적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상태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수조의 물이 넘치고 있는 금붕어 꿈을 꾼것이라면 자신의 감정이 제어 가능하지 않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연애나 직장에서의 문제를 안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상담하면 될 것입니다.
수조에서 뛰쳐나온 금붕어가 약해진 인상이었다 한다면, 당신은 심신이 지쳐서 있는 것 같습니다.
금붕어가 수조의 물을 스스로 더럽히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눈앞의 욕심에 사로잡혀서 판단을 잘못 보다 일이 없도록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신중을 기하고 앞일의 판단이 잘못되는 일이 없도록 암시하고 있습니다.


큰 금붕어의 꿈 
큰 금붕어의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에게 엄청난 최고의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대 길몽이 됩니다.  


화려한 금붕어의 꿈 
화려한 금붕어의 꿈을 꾼것이라면 외모만 신경 쓰고 주위와의 협조성이 없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위와 녹아 있지 않다면  충족되는 것이 없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더러운 색의 금붕어의 꿈 
더러운 색 인상의 금붕어를 본 것이라면 당신의 정신 균형이 무너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흰 금붕어의 꿈 
흰 금붕어는 행운이 날아들어 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노력했던 일이 성공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도 꾸준히 높게 평가되고 승진하거나 큰 일을 맡거나 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흰색의 동물의 꿈은 행운의 상징으로 알려졌으며 연애운이나 업무 운도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고 있는 대 길몽이 됩니다.


빨간 금붕어의 꿈
빨간 금붕어의 꿈을 꾼다면 열정과 활력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빨간 금붕어를 기르고 있다면, 연애에 돈을 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입니다.당신의 주위에 좋은 변화가 있음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빨간금붕어가 어두운 인상의 색이면 뭔가를 주의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오렌지 색의 금붕어의 꿈 
오렌지 색의 금붕어가 꿈에 나온 것이라면 행운의 성공을 암시하는 길몽이 됩니다.금붕어가 활발하게 헤엄치고 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밝은 오렌지 색의 금붕언 것이라면, 정말 반가운 일이 일어나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오렌지색이 어두운 인상이었다고 한다면, 달콤한 유혹의 덫에 잡히지 않도록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금색 금붕어의 꿈  
금색의 금붕언 것이라면 연애운과 일분 특히 재수가 대폭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뜻밖의 큰 수입이 날아들어 오는 꿈입니다. 


검은금붕어의 꿈 
좋은 인상의 검은 금붕어는 재능이 개화하고 능력이 인정받게 될 거예요. 숨겨둔 욕구도 충족되는 것 같아요.
나쁜 인상의 검은 금붕어가 인상적인 꿈인 것이라면, 운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폭음 폭식에 조심하고 몸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