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쇼핑하는 꿈을꿨을때 상황별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12. 11:32

본문

반응형


쇼핑하는 꿈을꿨을때 상황별 꿈해몽

꿈 속에서 많은 쇼핑을 하고 있다면 기분이 좋아지게 됩니다. 원하는 선물을 사고 싶어서 쇼핑센타에 가는 꿈을 보는 것도 있겠죠. 쇼핑몰 등 상업 시설에 가면 많은 상품에 눈이 쏠리게 되어 혼이 빠지게 됩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쇼핑을 하고 있는 꿈이었다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그런 쇼핑하는 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보다 세세한 의미 등 꿈해몽을 알아볼께요.

 

 



쇼핑의 꿈의 전체적 의미
쇼핑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의 전체의미
꿈 속에서 쇼핑을 한다면,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쇼핑을 하고 있거나 큰 물건을 구입하고 있거나 한 것이라면, 예상 이상의 이익과 소망이 현실이 되겠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손에 넣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 됩니다. 나 자신 바꾸고 싶은 마음이나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제 각 상황별로 쇼핑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를 해설합니다.


 
쇼핑중  무엇을 구매할지 정하지 않는 꿈의 경우
쇼핑중 무엇을 살지 정하지 않고 바로 꿈을 꾼것이라면 기회를 놓치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매사에  습관을 익히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미혹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의 성격이 싫증을 내는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나 일 등에 대해서도 흔들거리는 기분이 되고 있다면 실패하는 것을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장보는 꿈의 경우
쇼핑에 가서 원하는 것이 구매한 꿈인 것이라면 운이 크게 상승하고 있는 대 길몽이 됩니다. 펄쩍 뛸 듯이 기뻐하는 눈치인 것이라면 당신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는 일로 소원이 이루어지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혼자 쇼핑을 하는 꿈의 경우
혼자 쇼핑을 하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이 새로운 생각과 아이디어를 찾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싼 물건을 발견한 것이라면 공부나 직장관계 ,사업등 생각한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에서 좋은 인연을 암시하는 길몽이 됩니다.

한편 예산 초과하여 쇼핑하지 않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자신이  자신감이 서지 않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쇼핑의 거스름 돈이 부족한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의 역부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절대로 달성하는 것을 마음에 맹세하고 노력을 계속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충동구매를 하는 꿈의 경우
충동 구매를 해 버린 꿈을 꾼것이라면 일상에 매너리즘을 느끼며 변화를 요구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스트레스가 많이 모이고 있다면, 재충전하면 될 것입니다.

또 충동 구매를 하고 후회하고 있는 꿈이었다면 네거티브인 감정으로 불안한 기분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새로운 일에 용기를 내어 도전한다면 운이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부모님에게 쇼핑하여 물건을 사주는 꿈의 경우
당신이 정신적으로 자립 가능하지 않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이 독립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 부모가 건강할때 효도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쇼핑에 같이 있는꿈인 것이라면 상대와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만남을 하는 꿈인 것이라면 당신의 태도가 우유부단한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마트에 가는 꿈의 경우
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있어 꿈을 꾼것이라면, 변하지 않는 일상에 질려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마트나 슈퍼 마켓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의 친밀한 사람과의 관계가 양호함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편,  꿈속에서 마트에 아무도 없는 듯한 장소였다면 주위의 사람과 친해지지 못하고, 고립되어 있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할인행사를 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의 가치가 떨어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큰 마트나 상업 시설 등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꿈이라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쇼핑몰에서 가방을 사는 꿈의 경우
꿈 속에서 가방을 사는 꿈을 꾼것이라면 금전운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사업ㅇ치 잘되고  직장에서 진급함으로써 수입이 상승하거나 임시 수입이 기대 될 것 같아요. 일이나 프로젝트에 협조자가 나타나기를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쇼핑중 옷을 사는 꿈의 경우
옷을 사는 꿈을 꾼것이라면 새로운 사랑의 시작의 느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옷은 생활 형편 및 건강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새 옷을 살 꿈을 꾼것이라면 새로운 애인이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어떤 식으로 보는지 궁금해 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기를 연마하면, 주위 사람으로부터 주목 받게 될 것입니다.

속옷 을 구매하는 을 꾼것이라면 당신의 새로운 재능을 찾아내는 능력을 발휘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쇼핑에서[신발]을 사는 꿈의 경우
꿈 속에서 신발을 사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의 사회에서 입장을 바꾸고 싶은 마음에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피곤해 있는 것으로부터 쉬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동화를 사는 꿈을 꾼것이라면 재수가 상승하는 길몽이 됩니다.당신의 매력적인 재능과 능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가 되거나 애인과 결혼으로 발전하기 좋은 의미를 전하고 있습니다.

여성이 하이힐을 사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이 최고로 매력적으로 빛나는 일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친구와 쇼핑을 하는 꿈의 경우
친구와 함께 뭔가를 구매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이 그 친구의 힘을 필요로 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있다면  부탁하면 될 것입니다.


쇼핑을 부탁하는 꿈의 경우
쇼핑을 부탁한 꿈이라면, 당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편, 싫은 기분으로 전달 받은 쇼핑을 하고 있는 꿈이었다면 당신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기를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이성과 쇼핑하러 가는 꿈의 경우
이성과 함께 쇼핑을 가는 꿈을 꾼것이라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이 커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인과 함께 쇼핑을 가는 꿈을 꾼것이라면 더 친해지고 싶은 뜻을 의미합니다.

 

 

 


음식을 쇼핑하는 꿈의 경우
음식을 쇼핑하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어류를 구입하는 꿈이라면 사랑도 재수도 향상하고 있는 대 길몽이 됩니다.
달콤한음식을 쇼핑하는 꿈이라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빵을 구입하는 꿈이라면 대인 운이 좋아지는 것을 뜻합니다. 
사과를 쇼핑하고 있는 꿈이라면 행운을 붙잡기 위해서 행동을 하는 것으로 운수 대통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구매한 사과를 먹는 꿈이었다면, 행운을 잡는 일을 나타내고 있는 대 길몽이 됩니다.
케이크를 구입하는 꿈이라면, 연애 운과 인기 운이 상승하고 있는 길몽이 됩니다.

쇼핑 상품이 없는 꿈의 경우
사고 싶어 하는 상품이 없는 꿈을 꾼것이라면 인간 관계, 연애 등의 스트레스를 안고 있으며, 지쳐서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알아줄 친구나 연인이 발견되지 않은 그 일에 불만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지고 싶은 것을 못 산 꿈이었다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미 애인이 있거나 상대방에게 친한 친구가 있거나 끼어들어 틈새가 없다는 것에 짜증 나는 것 같아요. 감정적이 되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