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끼리의 꿈은 길조를 암시한다. 코끼리를 타고가는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5. 17:57

본문

반응형

코끼리의 꿈은 길조를 암시한다. 코끼리를 타고가는꿈

꿈해몽으로 코끼리는 강력한 지원자와 잠재적인 거대한 힘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코끼리는 영리하고 온화한 동물이지만, 큰 몸은 그 자체가 흉기로도 될 수 있습니다.
코끼리가 천진 난만하게 장난치더라도  조심하지 않으면 사람을 짓밟고 지나가 버릴 수 있습니다.
꿈해몽으로 본 코끼리는 당신에게 무엇을 전하려고 할까요?


[꿈해몽]코끼리가 나타나는 꿈
코끼리가 나타나는 것은 해몽에서는 사람운이나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뜻이 됩니다. 
무리로 행동하는 코끼리에는 협조성이라는 암시도 있으므로 큰 프로젝트 등 맡을 일이 있더라도 주위와 잘 협력함으로써 성공시킬 수 있다라고 전합니다. 
코끼리가 나타났을 때 좋은 인상이었다면, 당신 안에서 잠자고 있던 재능이 꽃을 핀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꿈해몽]코끼리가 나타나 무섭고 싫은 인상의 꿈
코끼리가 나타났을 때에 싫은 인상을 받거나 코끼리를 무섭다고 느낀다면 해몽에서는 어떠한 사정으로 당신의 긴장감과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흰 코끼리가 나타난 꿈
나타난 코끼리가 흰색이라면, 출세하거나 사업의 번성 등을 의미하는 대 길몽입니다.

[꿈해몽]코끼리를 길들이는 꿈
마치 조련사처럼 코끼리를 길들이고 있었다면, 재수가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까지 차곡차곡 쌓아 온 실적이 평가되고 상응의 명예나 사회적 지위를 얻을 수 있겠지요. 
코끼리와 함께 놀던 경우도 재수 상승의 해몽이 됩니다.

[꿈해몽]코끼리에게 곡예를 가르치는 꿈
코끼리가 곡예를 하고 있었다면 주위의 사람들을 당신 마음대로 움직이고 싶다는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동시에 코끼리가 재주를 배웠다면 반드시 그 욕구도 꿈으로 끝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재주를 기억하지 않다면 깨끗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끼리도 사람도 고자세로 오만한 사람에게는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꿈해몽]코끼리를 타는 꿈
만약 당신이 코끼리를 탔다면 해몽이 당신의 삶이 평온하다는 사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지원자를 얻어 거듭된 스텝 업을 하게 되죠.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꿈해몽]코끼리에게서 뛰어내린 꿈
상당히 정신적 스트레스를 많이 모인 상태인것 같습니다.  심신의 피로가 쌓이고 쌓여서 자신조차 잘 제어할 수가 없게 되고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심신의 긴장을 풀 필요가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꿈해몽]코끼리에 쫓기며 도망 치는 꿈
신체가 큰 코끼리는 우리에게 충분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떤 사정으로 코끼리에 쫓기고 있거나 코끼리로부터 달아났다면 부모나 상사와 같은 당신에게 거역할 수 없는 입장의 사람으로 부터 정신적 압박을 당하는 해몽이 됩니다.
심신이 편안 해지지 않고 상태적으로 피폐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 자신의 내면을 제삼자에 들키는 것을 두려워하고 도망 친다는 해몽도 있습니다.


[꿈해몽]코끼리가 날뛰는 꿈
어떠한 사정으로 코끼리가 날뛰고 있었다면, 당신이 정신적 압박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학업이나 일 등 이유는 다양하지만, 지금의 상태에서 혼자 끌어안고 있어서는 정말  아플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해몽]코끼리에게 짓밟힌 꿈
날뛰는 코끼리에 짓밟힐 뻔했다면 지금의 당신은 자신의 무력함에 휩싸인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만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문제와 맞설 수 없는 권력에 마냥 휘둘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지원을 요청하면 동시에 당신 자신도 고난을 극복 할 힘이 필요한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해몽]코끼리가 죽는 꿈
동물 중에서는 비교적 장수하는 코끼리인데 그래도 죽음은 찾아옵니다. 죽은 코끼리나 눈 앞에서 코끼리가 죽는 곳을 보면 운의 하강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큰 영향을 주는 지원자가 없어진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또 동시에 경제적 지반이 흔들리는 것을 뜻한다 해몽도 있습니다. 서둘러도 사태는 개선하지 않습니다. 아무튼 침착하게 현상을 극복하세요.  

만약 당신이 코끼리를 죽이고 있었다면 권력에 굴하지 않다는 당신의 기개가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코끼리가 출산하는 꿈
코끼리가 출산한 꿈을 꾸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해몽이 됩니다.
태어난 새끼 코끼리가 건강할수록 길조입니다. 출산 장면 그 자체가 없어도  새끼 코끼리는 행운의 상징이 됩니다.

[꿈해몽] 코끼리가 목욕하는 꿈
강가나 연못 등에서 코끼리가 목욕을 했더라면,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리 멀지 않은 시기에 그 소식은 날아 오겠죠.


[꿈해몽] 코끼리가 강에서 수영 하는 꿈
강 등을 코끼리가 헤엄치고 있었다면 현재 진행형으로 당신이 임하고 있는 것이 성과를 내고 좋은 결과를 남기는 것을 뜻한다 해몽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