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피는 꿈/ 꿈속에서 바람을 피우는 꿈을 꿨을때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12. 10:59

본문

반응형

바람피는 꿈/ 꿈속에서 바람을 피우는 꿈을 꿨을때 꿈해몽

꿈 속에서 바람 피워 버리면 상대한테 들키지 않을까봐 조바심에 심장이 두근 두근 하게 된답니다. 
바람 피우는 마음이 없어도 꿈 속에서는 바람을 피우는 일도은 있는 것 같습니다.
바람의 꿈은 경고 꿈을 나타내는 것이 많습니다.
애인과 관계가 어떻게 되어 버리는가, 도대체 어떤 의미에서 꿈에 나왔는지 궁굼하기도 합니다.
그런 바람 피우는 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보다 세세한 의미 등을 해설할까 합니다. 

 

 


바람 피우는 꿈의 전체적 의미
먼저 바람피우는 꿈이 암시하는 의미의 전체 의미입니다.
바람 피우는 것에 관한 꿈을 꾸면 연인에게 어떤 불만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몇번이나 같은 꿈을 꾸게 된다면 불만을 해소하는 일로 바람피우는 꿈에서 해방될 것입니다.
상대와의 관계에 무엇이 불만인지를 알고 서로 대화로서 풀어야 합니다. 
또 연인과의 관계에 자극을 찾고 있거나 더 친해지고 싶을때도 있습니다. 
애인을 질투하고 독점하고 싶은 관계를 원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제 각 상황별로 바람피우는 꿈이 암시하는 의미를 해설합니다.

 

 


 
외도를 하는 꿈의 경우
바람은 비일상적인 자극을 찾고 있음을 나타냅니다.애인과의 관계에 자극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적은 없습니까? 자신이 의식되지 않아도 심층 심리에서는 스릴을 맛 보고 싶은 소망이 현실입니다.
바람을 피우고 죄책감을 가진 꿈은 연인에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안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털어놓는다면 좋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어려운 일도 있습니다. 고백할지 여부는 당신  뜻이지만 비밀을 가진 죄책감에 자신을 탓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외도를 보는 꿈의 경우

 

 


꿈 속에서 애인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곳을 보기만 해도 충격이죠. 꿈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슬프고 불안한 마음으로 보이지만 꿈 속에서는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녀가 바람 피는 꿈은 그녀에 대해서 질투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그녀를 너무 좋아해서 그녀에 대한 집착이 너무 강해져 있는 것이 원인인 것 같아요. 남자 친구가 바람 피우는 꿈은 누군가에게 남자 친구를 빼앗기지 않을까 걱정을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남자 친구에게 집착심이 강하여 독점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고 있습니다.

남편이 바람 피우는 꿈은 부부 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내가 바람 핀 꿈은 자신에게 자신이 없어지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상대가 바람 피우는 꿈은 상대를 잃고 싶지 않는 불안한 기분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외도를 할뻔한 꿈의 경우
바람을 피우게 되는 꿈은 마음의 동요를 나타내고 있습니다.정신적으로 심한 일이 일어나 절망하는 마음을 제압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뭔가 정신적으로 억압되어 있는 것에서 해방되고자 하는 일이 있었나요?
연애가 잘 되지 않거나 실수나 트러블로 큰 문제가 되기도 하므로 주의하도록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또 당신이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인간 관계를 넓히고 싶은 욕구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외도를 의심하는 꿈의 경우
꿈 속에서 바람 피우는 것을 의심 받아 버린다면 정신적으로 불안정하다는 꿈입니다.
현실에 바람을 피우고 있는 사람이 바람 피우는 꿈을 꾼 경우는 지금 기분이 정해지지 않고 문제를 안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귀는 사람과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바람 피우다 걸리는 꿈의 경우
불륜을 하다 들킨 꿈은 당신의 심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생각의 차이, 생각으로 자신에 대해 피해 망상으로 괴로워 하지 않나요? 과거에 얽매여서는 노력해도 나은 미래로 바뀌지 않아요.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나는 마음으로 마음을 편히 가져야 합니다. 

꿈 속에서 바람피우다 걸려서 아수라장이 되어 버리면 대인 운이 저하되고 있습니다.또 인간 관계에 스트레스가 쌓이는 욕구 불만으로 되어 있는 상태에서 폭발 직전입니다. 편안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하세요.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현실이 되기를 생각하고, 평소부터 트러블에 걸리지 않도록 언동 등도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바람피는 상대가 나오는 꿈의 경우
바람 피우는 상대가 꿈 속에 나오면 설레이고  즐거운 기분이 되는 꿈이라면 길몽입니다.바람 핀 상대는 새로운 인간 관계가 구축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바람 상대를 돕는 꿈은 남에게 부드럽고 호의적인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외도 상대를 돕는 일로 곤란에 빠지는 일을 암시하고 있는 것이 좋은 뜻은 아닙니다. 만약 문제가 생길 것 같으면 신중히 대처하도록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경찰이 외도 상대를 통보하는 꿈은 자신이 처리할 수 없는 상황을 누군가에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상대에 분노가 커 용서할 수 없는 기분에 되어 있습니다. 눈앞에서 바람 피우는 상대가 없어지게 해  달라는 기분이 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바람 상대로 쫓기는 꿈은 자신에게 잘못이 있는 상대에 불신감을 주는 일을 가르치고 있습니다.상대방은 당신에 대해서 불만을 담아 두는 것 같아요. 
바람 상대의 꿈은 비일상적인 의미도 있습니다.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지 않아도 외도 상대가 꿈에 나왔다면 문제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바람 피우는 상대가  죽는 꿈을 꾼 경우는 인생의 전기를 의미하는 길몽이므로 안심하세요.


 
부모님이 바람을 피는 꿈의 경우
어머니가 바람 피는 꿈은 당신 자신이 바람을 피워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갈등의 사인입니다. 
마음 어딘가에서 바람을 피우고 싶은 기분이 되어 버렸던 일에 자기 자신이 경고하고 있는 꿈이 됩니다.
소망만으로 외도를 하는 건 당신 자신을 괴롭히게 됩니다. 어머니가 바람 피는 꿈이었다면 자신을 응징하고 있는 의미입니다.
또, 부모님이 바람을 피우고 있는 곳을 목격하게 되어 충격을 받은 꿈이었다면 행운이 찾는 길몽입니다. 새로운 만남이 있는 것으로 당신 자신이 심기일전하게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