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쥐는 무의식에 영향을 주는 존재라는 꿈해몽 , 박쥐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5. 17:29

본문

반응형

 박쥐는 무의식에 영향을 주는 존재라는 꿈해몽 , 박쥐꿈

동굴 탐방 투어 등에 참가하면 가까이에서 박쥐를 볼 기회가 많습니다.  존재는 알지만  신비적인 분위기를 느낍니다. 꿈에서 본  박쥐는 무엇을 당신에게 전하고 있나요?



[꿈해몽]박쥐를 잡는 꿈
어둠 속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날쌘 박쥐를 잡게 되는  꿈해몽이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고 날아다닐 수 있는 강인함이 지금의 당신에게는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불행에 부딪치더라도 때가 되면 당신이 유리한 쪽으로 사태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꿈해몽]박쥐를 먹는 꿈
만약 박쥐를 먹고 있다면 그 에너지를 자기 것으로 한다는 뜻이 됩니다.
박쥐를 먹는 것은 불운과 불행을 받아들이면서도 그것들을 나올 만한 기력, 체력에 당신이 넘치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어떤 역경과 어려움을 겪더라도 그 마이너스 환경을 힘으로 바꾸고, 최종적으로 행운을 챙긴다는 해몽이 됩니다.


[꿈해몽]박쥐에 물린 꿈
박쥐에 물리는 것은 운이 안좋다는 해몽이 됩니다.
물린 부분에 실제로 어떤 이상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위화감 등이 있는 경우는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 신경에 쓰이는 부분을 물렸다면 잘되던 일이 오히려 안되게 됩니다.  



[꿈해몽]남성이 박쥐에 사로잡히는 꿈
남자가 박쥐에게 습격당하는 것은 행운을 부르는 해몽이 됩니다.

[꿈해몽]여성이 박쥐에 사로잡히는 꿈
여성이 박쥐에 사로잡히다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쁜 유혹과 고독감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꿈해몽]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괴기 영화 등의 영향이라고는 하지만 박쥐가 나는 모습을 보고명랑한 상상을 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해몽으로 박쥐가 날아다니는 것은 당신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이 트러블이나 불운을 만날 것이란 뜻으로 됩니다. 저녁과 밤의 경계인 해 질 녘에 날아가는 박쥐도 같은 해석이 됩니다.


[꿈해몽]박쥐가 떼로 날아다니는 꿈
박쥐가 떼로 날아간다면 라이벌이 나타난다는 암시가 됩니다.
실력이 팽팽하여 고초를 겪는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꿈해몽]박쥐가 동굴 등의 안을 날아다니는 꿈
동굴 등 속을 날아다니는 박쥐는 당신의 재능이 인정된다는 해몽이 됩니다.

[꿈해몽] 날던 박쥐가 떨어지는 꿈
웬일인지 날던 박쥐가 떨어졌다면 좋치 않은 현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생각대로 일이 꼬여 계속해서 걱정과 고민이 끊이지 않게 됩니다. 
그러나 한번은 떨어진 박쥐가 다시 날아갈 수 있으면 그 고생도 아깝지 않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꿈해몽] 박쥐가 갑자기 나타나는 꿈
현재 그다지 상태가 좋지 않는 사람이 갑자기 박쥐가 나타나는 꿈을 꾼 경우, 해몽에서는 인생의 전기가 돌아 오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이 급상승 하고 있으므로 천재일우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현재 상태가 좋은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는 박쥐를 꿈에서 본 경우는 뜻밖의 불행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해몽이 됩니다. 조심하세요.



[꿈해몽] 박쥐에 부딪치는 꿈
박쥐는 초음파를 내며 장애물을 피하면서 날아다니는 것으로 본래 뭔가에 부딪치는 일은 없지만 그런 박쥐에 부딪쳤다면 당신의 정신 상태가 불안정 하다는 해몽이 됩니다.
역시 현실에서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것이므로 조만간 불운을 겪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꿈해몽] 거꾸로 메달려 있는 박쥐 꿈
박쥐는 나무나 동굴의 천장 등에서 쉴 때, 거꾸로 메달려 있습니다.  그런 상태의 박쥐를 볼 때 해몽에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믿고 있었던 것도  뒤엎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옳다고 생각하던 방식이 달라지거나 신뢰하던 사람이 당신을 배신 할지도 모릅니다.

거꾸로 말하면 당신이 증오하던 사람이 사실은 강력한 지원자이거나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방식이 가장 효율적이었다는 가능성이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선은 자신의 고정 관념과 생각도 포함하고 침착하게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마무리 
꿈에서 본 박쥐를 당신은 그냥 바라보고 있을 뿐이었나요?
눈앞에 갑자기 날아오며, 그것이 박쥐라고 인식하기 전에 어딘가로 날아갈 것 같아요.
해몽의 해석은 꽤 엄격하지만 상황이 어려운 사람일수록 인생역전 뒤집기 가능성도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