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을 암시하는 꿈 , 임신꿈, 곰,두루미,꿩,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8. 08:13

본문

반응형

임신을 암시하는 꿈

임신을 계시하는 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임신을 암시하는 꿈은 많이 있는데 알기 쉬운 것으로는 귀여운 곰이나 , 두루미, 꿩 같은 원래 상서로운 동물 등은 해몽에서는 임신뿐만 아니라 출산이나 결혼 같은 경사를 암시함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임신을 계시하는 꿈 속에서도 검은 고양이의 새끼 고양이, 곰부자, 곰인형부자, 토끼를 껴안는 같은 동물 관계 등이  많으며 기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변종으로서 집이 불타는 꿈은 자손 번영=임신과 출산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임신의 계시를 하는 꿈으로서 역시 귀여운 동물이나 길한 물건 등의 모습을 꿈에서 본 경우 임신뿐만 아니라 연애 운, 운 자체의 호조를 암시하는 해몽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네모난 달은 있을 수 없다는 점에서 예상 밖의 임신을 집이 전소하거나 둥글게 타버리게 될 경우는 역몽으로 풀이되고 자손 번영을 암시하는 길조입니다.

맛있는 자라 요리를 먹는 꿈은 임신을 원하는 여성에게는 자식을 두었음을 암시하지만 건강의 회복이나 기력의 확충이라는 의미도 있는 길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의 새끼를 돌보는 꿈
검은 고양이의 새끼 고양이의 꿈은 임신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검은 고양이의 고양이를 자신이라 했더라면 자신의 행복 때문에 자기 자신으로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있음을 드러내해몽이 됩니다.
긍정적이 좋은 운을 오래 유지하세요.


모자 곰, 곰 인형의 꿈
사이좋게 붙어있는 곰 부자, 예쁜 곰 인형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모성의 고조나 임신, 순산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식초를 만드는 꿈
식초를 만드는 꿈은 해몽에서는 임신을 암시합니다. 


집이 전소하거나 화재가 나는 꿈
완전히 집이 전소하거나 화재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일견 재수가 좋아 보이네요 해몽은 역몽으로 풀이되고 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손 번영을 나타내고 있으므로, 아이를 얻거나 결혼과 출산 등의 경사로 가족이 늘어나거나 해몽입니다.
재수의 상승을 나타내는 해몽도 있으므로 경제적으로도 좋은 소식이 있을 거에요.


배가 부르는 꿈(여자가 보는 경우)
여성이 문자 그대로의 임산부처럼 배가 부른 꿈을 꾸는 경우 임신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임신 가능성이 없는 여성이 배가 커지는 꿈을 볼 때 특히 안 좋은 인상이 없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경제적으로 안정된 것을 의미합니다.

또 기혼 여성이 배의 부푼 꿈을 꾸는 경우 경제적 자립=이혼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꿩이 우는 꿈
꿩이 우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 그 상대가 인생의 반려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이미 결혼하는 사람이 꿩이 우는 꿈을 볼 때 배우자와의 연관성이  깊어 임신, 출산, 친척 결혼 등으로 식구가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연인에 스튜를 만드는 꿈
애인에게 손수 만든 스튜를 만드는 꿈은 상대에 대해서 당신이 깊은 애정을 갖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임신과 출산을 암시하는 해몽으로도 풀이합니다.


네모난 달의 꿈
물리적으로 네모난 달이라는 것은 있을 수 없으니 해몽에서는 뜻밖의 몸의 변화나 예상 밖의 임신 등을 암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소와 다르다는 느낌이 생각되면 임신테스트를 해보세요.


둥근 돌의 꿈
강에서 보이는 모가 없고 둥근 돌이 인상적이었다면, 임신의 암시나 운 자체의 고조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을 도와주는 협력자가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서점에서 그림책을 사는 꿈
서점에서 잡지 등이 아닌 그림책을 일부러 사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아이 같이 솔직한 마음이나 물건의 생각이 운을 열어 주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여성이 서점에서 그림책을 사는 꿈은 임신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 꿈
한쌍의 학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해몽에서는 가정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연분과 임신, 출산과 같은 경사가 가능성이 높아짐을 해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백조  꿈
백조 꿈은 연애 운 고조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좋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련성이 더 깊어지기를 의미합니다.
또 임신을 암시하는 해몽도 있습니다.


숟가락을 사는 꿈
새로운 숟가락을 살 경우 결혼을 전제로 한 혼담이 오가거나  임신이나 출산에 의해서 가족이 늘어나거나 하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 구체적으로 결혼으로 진전될 가능성이 높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자라 요리의 꿈
맛있는 자라 요리를 먹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이 건강 운의 고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의욕과 기력이 왕성하고 컨디션도 좋은 시기이므로, 약간의 어려움과 트러블이 있으면 극복할 수 있겠지요.


팬더의 부자 꿈
귀여운 팬더 부자가 인상적인 꿈은 지금의 당신이 심신에 충실한 생활을 보냈고, 상황에 만족한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또 아이가 필요한 당신 자신의 욕구와 임신의 가능성이 높아짐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토끼를 껴안는 꿈
토끼를 껴안는 꿈은 임신과 행운을 얻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임신을 계시하는 꿈을 볼 때 마음의 상태
임신을 계시하는 꿈을 볼 때 실제로 연애운이 좋아지고 있거나 당신 자신이 아이를 바라는 모성이 커졌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결혼하는 여성이나 결정된 파트너가 있는 경우, 상대방과의 연관성이 더 친밀하게 발전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자유로운 사람에게는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을 암시하고 있어 어느 경우도 있습니다.

사람에게는 저마다의 삶과 생각이 있어 임신과 출산을 할 모든 여성의 소망이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새로운 생명을 가졌다면 그것도 인연이라고 생각하고 소중한 가정을 만드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