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속에서 사과를 먹는 꿈, 사과꿈은 어떤 의미를 전달할까요?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5. 10:26

본문

반응형

꿈속에서 사과를 먹는 꿈, 사과꿈은 어떤 의미를 전달할까요?

먼저 사과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의 전체상을 드리고 싶어요.
사과의 꿈을 꾼것이라면 행운의 과실의 상징이기 때문에 대 길몽이 됩니다. 건강이나 미용, 연애 등의 행운을 불러들이는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과의 상태에 의해서 해석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상황별로 사과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를 기술할께요.



사과를 먹는 꿈
사과를 먹는 꿈을 꾼 것이라면 지금까지 노력했던 일이 결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크고 새빨간 맛있는 사과였다면 큰 행복과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대 길몽입니다. 많이 먹고 있다면, 사과는 풍부함과 재수 등도 의미하고 있는 것으로 현실에서도 풍부한 삶을 누리게 되는 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진학이나 취직 등에 원하는 곳에 갈 수 있습니다.
연애라면, 성취하는 것으로 결혼으로 진전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임신을 원하고 있다면, 그것이 실현되기 쉬운 시기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성과 함께 사과를 먹고 있다면, 상대방과의 관계가 급진전하는 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직 사귀지 않다면, 연애로 발전될 것입니다. 맛있는 사과를 잘 먹는다면 좋은 관계가 될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과나무의 꿈
아담과 이브의 "금단의 열매"이라 불리던 사과 나무의 의미는 "생명력"과 "지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과 나무가 인상적인 꿈인 것이라면 꿈과 행운을 이룰 열매를 키우는 나무로 대길몽이 됩니다. 사과 나무가 훌륭하고 당당한 인상인 만큼 많은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또 연애나 건강, 재수, 사업, 공부 등의 운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에너지가 넘칠 때이므로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마음껏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특히 자격이나 공부 등의 지식을 계속 흡수할 때이므로, 적극적으로 면학에 힘쓰면 향후의 인생에 플러스가 되어 간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많은 유혹과 이성의 접근으로 당황할 것 같아요. 자리의 분위기에 휩쓸리는 일 없이 자신의 하고 싶은 일이나 이상적인 상대를 선택하세요.  애인이나 파트너가 있다면 지금 최고로 가까워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곳을 본다면 지금까지 없는 아이디어와 번득임이 있을 것입니다.재미 있다고 생각한 일이나 훌륭하다고 생각한 점은 이렇게 하면 잘 되라고 생각한 경우 메모하여 기억해두세요.


사과를 받는 꿈
사과를 받는 꿈을 꾼것이라면 당신에게 호의를 갖고 있는 사람이 주위에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주위 사람들에게 눈을 돌려 보면 당신의 의식하지 않은 곳에서 호의를 가진 사람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으로 부터 사과를 받은 것이라면 상대도 호의를 가진 것 같습니다.


사과를 전달하고 있는 꿈
누군가에게 사과를 전달하는 꿈을 꾼것이라면 상대로 자기를 인정 받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상대방에게 사과를 준 것이라면 너를 돌아보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반갑게 받은 것이라면 당신의 마음은 상대에 전달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별로 반응이 없다면 당신의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 것이 꿈으로 반영된 것 같습니다.


사과 쥬스를 만드는 꿈
많은 사과를 짓이겨서 쥬스를 만드는 꿈은 금전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달콤한 사과 쥬스의 꿈 이라면 행운도 많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내가 쥬스를 만들고 있다면 자신의 노력이 성과가 되어 수입이 올라가는 일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과 쥬스를 누군가에게 받거나 사들인 것이라면 주위 사람의 도움을 받아  행복하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사과 쥬스를 마시는 꿈인 것이라면 살을 빼고 싶은 기분이 드는 것 같습니다. 


사과 껍질을 벗기는 꿈
사과 껍질을 벗기는 꿈을 꾼것이라면, 상대방과의 관계가 친밀히 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지금까지 깊이 들어가지 못한 관계라도  한 걸음 발전되는 단계가 됩니다.  지금 이상의 관계를 원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상대와의 관계를 쌓아 가면 좋을 것입니다.

한편, 껍질을 벗기는 일에 저항을 느끼고 있거나 불쾌한 기분이 되거나 한 것이라면 당신의 비밀스러움이 상대한테 들키고 당황할 것 같아요. 상대방 앞에서는 좋은 척하고 있지만, 친구를 욕 하고 있다면 소문이 나서 상대의 귀에 들어가서 관계가 나빠질 것 같아요.

어떤 상황이 되더라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깨끗이 사과하라고 전하고 있습니다.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자신이 커밍 아웃 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과 거짓 없는 관계를 만들기의 중요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덜 익은 사과를 보는 꿈
덜 익은 사과를 보는 꿈인 것이라면 자신이 미숙한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이상과 현실의 차이에 조바심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한까지 해야 할 일을 지키지 않거나 노력을 하기 전에 포기하거나 할 것 같아요.

불안한 마음 그대로 해도 일의 진척이 없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착실하게 진행되는 선택을 하는 것으로 자신의 자신감을 되찾아 갈수 있습니다. 

썩은 사과를 보는 꿈인 것이라면 기회를 놓친 일을 후회하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한다고 생각했는데, 만날 수 없게 되어 버리거나 할 것 같아요. 사람과 인연이 있다면, 또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지금 하는 일이나 기획에 대해서도 서두르지 말고 착실하게 진행하고 다음 기회까지 기다리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과를 구매하는 꿈
사과를 사는 꿈인 것이라면, 운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행운의 사과를 손에 넣는 것으로 생활이 나아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원했던  것을 구입할 수 있거나 새로운 애인과 여행을 가는 행운이 날아들어 올 모양입니다.


붉고 맛있는 커다란 사과의 꿈이라면 큰 행복이 들어옵니다. 많은 사과를 사서 만족하고 있다면 풍부한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사과가 많이 나타나는 꿈
맛있는 사과가 많이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많은 행운이 날아들 길몽이 됩니다. 크고 새빨간 사과인다면 당신과 애인 관계가 진전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도 멋진 사람과의 만남에서 행복한 연애로 발전될 것입니다.

애인이나 파트너와의 사이도 친밀하게 되어 결혼과 임신 등 경사가 생길 것 같습니다. 대인 운이 상승하고 있는 때이므로, 주변 사람과의 관계도 발전되게 됩니다.

사과를 칼로 자르는 꿈
사과를 먹기 위해서 칼로 자르고 있는 꿈을 꾼것이라면 과거를 청산하고 일을 새로 시작하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과를 잘게 쪼개고 있다면, 많은 선택을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를 하고 있는 상대에 대해서 불만이 있다면 청산할 시기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잘 안 되것도 일단 리셋 하는 것으로 새로운 가능성이 태어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