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구나 인정하는 "백수의 왕"사자의 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10. 25. 11:09

본문

반응형

누구나 인정하는 "백수의 왕"사자의 꿈
백수의 왕인 사자는 사회적 성공, 권력, 위엄, 당신 자신의 에너지의 고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용기, 강한 의지, 자존심과 파워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투쟁심, 부성, 강한 욕구이라는 정의에 막강한 파워를 상징합니다.
바로 야생의 왕과 같은 이미지군요. 그런 위엄 있는 사자를 꿈에서 본다면 먹혀 버릴지 모른다는 두려움, 사람에 따라서는 용감하게 싸우는 용기 있는 모습을 나타 낼수도 있습니다. 
사자의 꿈에 대해서, 상황별 의미를 알아볼께요.



사자로부터 도망치는 꿈
사자로부터 도망 치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 실제로 도망 치고 싶게 된다"현실 도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 짚이는 일이 있는 것 아닐까요? 평소 사람들에게 도망 쳐도 해결되지 않으니 무엇으로 부터 도망 치고 싶은지, 확실히 자신에게 있는 원인을 찾아내는것이 중요합니다. 
또 사자부터 달아나는 꿈이라면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꿈입니다.  
동시에 도망 치는 꿈은 건강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도 있으니 건강 관리가 필요합니다.


사자에게 쫒기는 꿈 
사자에게 쫒기는 꿈의 경우 현실의 환경에서 상사나 입장이 윗사람의 압박에 견딜 수 없는 형편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자는 위엄, 권력을 나타내고 있으니까, 이미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아 전혀 여유 없는 상태인지도 모르겠네요.

사자에게 쫒기게 될때 잘 도망친 꿈은 상황이 호전되고 해결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암사자가 나오는 꿈
암사자가 나오는 꿈의 경우 인간 관계의 갈등이 해소되는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암사자가 온화한 분위기이었다면 당신이 사과 하는 것으로 관계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또 암컷 사자가 공격적인 분위기라면 서로 화해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아직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서두르지 않고 자신도 상대에게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게 된다면 시간이 해결해 줍니다. 

사자에게 공격당하는 꿈
사자에 습격당하는 꿈의 경우 자신보다 강한 상대에게 억눌리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업이나 연애로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당신은 위기라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 위기를 벗어나게 되면 당신의 운은 상승모드에 돌입합니다. 
이 위기를 극복하는 것을 당신이 원한다면 확실히 용기를 가지고 생활하세요.


사자를 기르는 꿈
사자를 기르는 꿈의 경우, 강한 것으로 부터 보호 받고 싶다는 심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의 꿈과 마찬가지로 치유되고 싶어 사랑 받고 싶은 애정을 상징하는 것 같네요.

이 소원을 이루려면 먼저 당신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랑을 계속 받고 싶다면 사랑을 계속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과 상대방이 서로를 이해할 수 있지 않으면 정말로 사랑을 표현하기는 힘들겠죠. 우선 중요한 것은 사랑을 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가를 요구하지 않고 무조건으로 주는 것입니다. 


새끼 사자를 보는 꿈
새끼 사자의 꿈의 경우, 연애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의 세계에서는 상황에 따릅니다만, 동물의 아기나 아이는 행운을 상징합니다. 아기 사자가 따라다니거나 껴안거나 한 모습 좋은 경우는 길몽이 됩니다.

그리고, 연애를 보이고 있어 멋진 이성과의 만남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단순한 만남 또는 이미 만나고 있어 현재는 당신에게 연애 대상이 아니더라도 접근하게 되면 의외의 일면을 본다면 상황이 바뀔 가능성도 있겠죠.



사자에게 물리는 꿈
사자에 물린 꿈의 경우 직장에서의 성공과 출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 아픈 감각이 있거나 싫어하는 인상이긴 하면 흉몽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 위협과 압력을 느끼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난 경우는 서두르지 말고 환경을 살펴보세요. 급상승한 운도 안정적으로 받게 됩니다. 

또 여성이 사자에 물린 꿈의 경우 그것이 암사자이면 여성끼리의 싸움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이 경우는 감정적으로 될수록 사태는 나빠지므로 차분하게 대처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수컷 사자에 물리는 꿈의 경우는 연애와 성에 관한 트러블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의식하고 행동함으로써 그 트러블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물려도 싫은 인상이 없으면 길몽입니다. 

사자를 쳐다 보는 꿈
사자를 보는 꿈의 경우, 지배욕이나 파워의 고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자를 봐도 별일 없으면 성공하여 높은 지위를 얻거나 권력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사자를 보고 달아 난 꿈은, 일을 성공시킬 용기가 없는 일이나, 의사가 약해서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자로 부터 도망 치고 싶다고 생각하는 꿈이라면 용기조차 낼 수 없는 일이 성공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어요.

꿈에 나온 사자가 수컷이라면 사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버지나 다른 성인 남자 등에게 의지하고 있는 남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조용히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라면 상대로부터 신뢰 받고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거꾸로  두려운 인상이라면 그는 뭔가 상대의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뜻입니다. 


꿈에서 흰 사자를 본 경우 행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옛날부터 동물은 신의 사자라고 불려지며 신성한 것으로 다뤄지고 있으므로 큰 행운이 당신에게 닥칠 가능성이 많습니다.  주로 직장에서의 활약으로 높은 평가를 얻게 됩니다.  

다만, 습격당하거나, 쫓아갈 수 있는 꿈이면 트러블을 나타내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흰 사자의 경우는 해결될 문제이므로, 침착하게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흰 사자의 꿈은 당신의 힘이 커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일에서 좋은 방향으로 가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사자의 꿈은 사회적 성공, 권력, 위엄, 당신 자신의 에너지의 고조와 같은, 매우 파워풀한 의미가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길몽이라도 흉몽이라도 비록 어느 쪽에 있다 해도 사자의 꿈을 꾸는 당신 자체의 힘이 커지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우선은 용기를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비결입니다.

사자의 꿈을 본순간 자신의 에너지를 의식하고 느껴 보는 것이  자신에게로 에너지가 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