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죽는 꿈과 죽은 사람을 보는 꿈의 의미는?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6. 24. 13:41

본문

반응형

죽는 꿈과 죽은 사람을 보는 꿈의 의미는?  4분만 시간을 내주세요.

죽는 꿈과 죽은 자를 꾸는 꿈에 대해서
 '죽는 꿈'을 꾸고 나면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닐까?'하고 불안한 마음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꿈에서 죽음은 새롭게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는 나쁜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것을 뜻하는 길몽이 됩니다.
그리고 죽은 자 꿈에 관해서도 행운이나 어려움으로부터의 해방되는 등 좋은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지, 꿈의 내용에 따라서는 나쁜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나 경고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죽는 꿈'과 '죽은 사람을 꾸는 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릴 테니, 당신의 꿈의 의미에 참고해 보세요.


내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목숨을 잃은 상황을 명확하게 기억하고 있거나,

자신의 장례식까지 꾸는 꿈이었다면, 현실에서의 환경이 크게 변화하는 것을 꿈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심기일전, 새로운 일을 시작해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이너스 요소가 사라져 기회를 잡기 위한 준비가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나머지는, 제2의 인생의 「결혼」을 의미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아무도 깨닫지 못하는 꿈
자신의 죽음에 대해 아무도 알지 못하는 꿈은 주변 사람들이 자신의 변화를 알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 자신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한 것을 아무도 모르고,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꿈에서 나타내는 것입니다.
알아채 주었으면 하는 상대가 있는 경우에는, 

기다릴 뿐만 아니라 스스로 알아채기 위한 행동을 해 보십시오.


애인이 죽는 꿈
연인이 죽는 꿈은 연인과의 관계가 더 좋은 것으로 변화해 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연인이 죽는 꿈을 꾸고 안심해 버린 경우는 관계가 악화되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괴로워하면서 죽어가는 꿈
괴로워하면서 죽어가는 꿈은 당신에게 방황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을 하면 좋은가?」 「무엇을 하고 싶은가?」라고 하는 자신의 행동이나 생각에 망설임이 있어, 

행동할 수 없는 상태로 있는 것을 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할 때는 다시 한 번 자신이 정말 하고 싶은 것을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죽어서 다시 태어나는 꿈
죽어서 다시 태어나는 꿈은 자신이 포기하려던 일들이 잘 풀리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좋은 상황으로 변화하는 길몽이 되겠습니다.

죽은 자신의 모습을 보는 꿈
죽은 자신의 모습을 보는 꿈은 연인이나 파트너를 원하는 사람이 봤을 때는 멋진 만남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꿈을 꾸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해보세요.


죽은 자를 보는 꿈
꿈에서의 죽음은 "재생"을 의미합니다.
죽은 사람을 보는 꿈은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의 방식을 꿈으로 나타냅니다.
어려운 상황이 길면 길수록 자체는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람 뿐만이 아니라 동물이 죽은 꿈을 꾸는 경우에도 같은 의미를 가지는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죽은 꿈
아는 사람이 죽은 꿈은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해방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각하지 못하고 무의식 상태로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죽은 지인이 연인이었다면 속박된 상황에서 해방되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아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사나 연상의 사람이 죽은 꿈의 경우는, 큰 기회를 얻는 것을 의미하고 있고,

 반대로 후배나 연하의 사람이 죽었을 경우에는 인간 관계가 악화되어 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이 됩니다.


죽은 자와 음식을 먹는 꿈
죽은 사람과 함께 먹는 꿈은 행운이 찾아와서 상황이 개선되는 것을 의미한다.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꿈
죽은 자와 대화하는 꿈은 일에서 큰 성공을 하거나 생각지도 못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사망자가 웃고 있는 경우는 운이 상승하여 질병이나 고민 등으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죽은 자 시체를 숨기는 꿈
죽은 사람을 숨기는 꿈은 당신이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비밀을 간직하고 있어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주는 꿈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주는 꿈은 나쁜 일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이 됩니다.
손해를 입어 버리거나 사고가 일어나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하도록 해 주세요.

죽은 자가 집에 오는 꿈
죽은 사람이 집에 오는 꿈은 큰 이익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을 하면서 기회를 얻거나 노력함으로써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꿈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망자에게 주의를 받는 꿈
사망자에게 주의를 받는 꿈은,

생활의 방법이나 생각에 문제가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생활방식이나 사고방식에 오류가 있음을 꿈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경고 꿈이기 때문에 만약 스스로 문제가 있다고 느끼고 있는 것이 있다면 빨리 개선하도록 하십시오.


죽은 자가 울고 있는 꿈
죽은 사람이 울고 있거나 매달리는 꿈은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 주위로부터 비판을 받는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죽은 자를 짊어지는 꿈
사망자를 짊어지는 꿈은, 지금까지의 노력과 고생이 보답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단, 지금까지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있었다면, 반대로 무엇인가를 잃고 인생을 다시 시작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죽은 친구를 만나는 꿈
죽은 친구를 만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이 됩니다.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도록 해 주세요.


죽은 자를 껴안는 꿈
죽은 사람을 안는 꿈은 큰 행운이 올 것임을 암시하는 대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하지 않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사망자에게 안기는 꿈이었던 경우는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는 흉몽이 되어 버립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사고나 재난 같은 것이 신변에서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그리고 관에서 죽은 자의 얼굴이 보이는 꿈은 고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에게 음식을 주는 꿈
죽은 사람에게 음식을 주는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기는 흉몽이 됩니다.
병이 들어 버리거나 재산을 잃거나 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끝으로
꿈해몽에서 죽음에 관한 꿈은 새롭게 태어나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보면 불길한 것을 생각해 버리지만, 

실제로는 좋은 방향으로 환생해서 행운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좋은 의미를 가진 길몽뿐만 아니라 나쁜 의미를 가진 흉몽이나 경고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흉몽이나 경고몽일 경우에는 꿈의 내용을 살려 좋은 방향으로 바꾸어 나가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