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금 결혼선 2개가 있는 경우의 의미와 운세

점성술/손금

by 칼이쓰마 2021. 9. 7. 08:47

본문

반응형

손금 결혼선 2개가 있는 경우의 의미와 운세
손금 점으로 결혼선이 2개 있는 경우의 의미와 운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결혼선의 나이를 보는 법이나 결혼선 2개 중 위가 긴 경우, 아래가 긴 경우, 오른손에 결혼선이 2개 있는 경우 등 상황별로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손금 결혼선이 2개라는 의미는?
●결혼선 2개는 결혼 2번? 양다리? 이혼?
●결혼선 2개 나이 보는 법
● 결혼선 두 개 위가 길다
● 결혼선 2개 아래가 길다
●결혼선 2개가 평행
● 결혼선 2개에서 1개가 되다 · 연결되다
● 결혼선 2개가 짧다
●오른손 결혼선 2개
●왼손 결혼선 2개
●결혼의 주의점을 사전에 알 수 있다


주위의 누군가가 결혼을 하면, 슬슬 생각하지 않으면 초조해지곤 합니다.

결혼은 인생에 있어서 큰 고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결혼을 언제 할지, 재혼을 할지 등 궁금한 점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들을 해결하는 것이 결혼선이 됩니다.

그 표현 방법, 개수, 농도 등에서 다양한 의미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결혼선이 두 개 있는 경우의 해석으로 결혼의 관점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손금 결혼선이 2개 있는 의미는?

손금 결혼선 2개가 있는 경우의 의미와 운세


결혼 선이 2개 있는 경우, 결혼 상대와 마주하는 의식이 강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보수적인 결혼관을 갖고 안정된 결혼생활을 추구합니다.

결혼을 의식하는 연애를 두 번 할 가능성도 있어, 반드시 두 번 결혼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상대가 제대로 대면해 주지 않으면 이혼이나 재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은 두 번째가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결혼선이 2개 있어도 대부분 결혼은 1회가 되지만, 동거 생활을 1회 하고 결혼 생활에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두 개의 결혼선이 깔끔하게 자라고 있는 경우, 자녀와 가족이 풍족한 결혼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결혼선이 나타나는 새끼손가락 관절의 영역은 돈이나 생식기와의 관계가 깊고, 결혼을 계기로 재산을 얻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결혼선 두 개는 결혼을 두번하는 것인가 양다리인가  이혼인가?
결혼선이 두 개 있으면 결혼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게 분명해요.

그러나 결혼선이 두 개라면 결혼을 두 번 하는 것이 아니라, 두 개의 결혼선이 모두 같은 정도의 농도와 길이의 경우 결혼을 두 번 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결혼을 두 번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해도 그것이 양다리와 불륜으로 이어질지는 그 사람의 성격 등 개인의 요소가 강해집니다.  결혼이라는 형태를 취하지 않아도 같은 상대와 신혼 기분을 두 번 맛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한 번 이혼한 상대와 다시만나 재혼하는 형태도 의외로 많다고 합니다.

한쪽이 진하고 한쪽이 얇은 2개의 결혼선에서는 재혼의 상이 상당히 약해집니다.

진한 쪽의 결혼이 잘 되기 때문에 결혼 연령의 추측에 따라 상황이 달라집니다.
https://youtu.be/DsQ3pgUTLJo

결혼선 두 개가 있을때 나이 별 보는 방법

 

결혼선 두 개는 결혼을 두번하는 것인가? 양다리인가? 이혼인가?

결혼선 두 개는 결혼을 두번하는 것인가 양다리인가 이혼인가? 결혼선이 두 개 있으면 결혼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게 분명해요. 그러나 결혼선이 두 개라면 결혼을 두 번 하는 것이 아니라, 두

youtu.be


결혼선은 새끼손가락 관절선에서 감정선까지의 사이를 4등분하여 

맨 밑을 0세~20세, 

그 위를 20세에서 30세, 

다음을 30~40세, 

맨 위를 40세 이상으로 하는 것이 기준입니다.

이 어느 위치에 결혼선이 있는 지로 구체적인 결혼 시기를 짐작해 봅니다.

2개가 있는 경우는 아래에 있는 결혼선이 먼저, 위에 있는 쪽이 나중에 되어 현재 자신의 연령과 대조하여 판정합니다. 밑에서부터 초혼, 재혼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결혼뿐만 아니라 결혼을 의식한 연애를 하는 시기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결혼 후 생활이 안정되기 시작하는 시기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결혼 연령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결혼선과 운명선을 보고 운명적인 사건이 있는 시기와 겹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결혼선 위가 길다


긴 쪽이 결혼 상대와의 인연이 깊어져 좋은 인연으로 여겨집니다.

길어도 흐트러짐이 있는 경우는 좋은 인연이 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위쪽에 있는 결혼선이 길 경우, 두 번째 만남이나 연애, 결혼 등이 좋은 인연이 되어 원만한 관계가 된다고 합니다.  행복도가 높고 이혼할 가능성은 상당히 낮아집니다.

한편 첫 번째 결혼 등은 여러 가지로 실패하기 쉽고, 헤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위의 분위기에 휩쓸려 황급히 타협하고 결혼하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이혼한다고는 할 수 없고, 관계를 회복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 될지는 개인의 성격이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결혼선  아래가 길다


결혼선은 길고 흐트러짐이 없는 것이 결혼 상대와의 인연이 깊어져서 좋은 인연으로 여겨집니다.

여기서부터 아래쪽에 있는 결혼선이 길 경우, 첫 만남이나 연애, 결혼 등이 더 좋은 인연이 되어 원만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행복에 휩싸여 이혼할 가능성은 낮아집니다.
그래서 또 하나의 결혼선이 있기 때문에, 상대를 다시 반하거나, 다시 한 번 신혼 기분을 맛보거나 합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보다 이혼하기 쉬운 면은 남습니다.

신중함이 결여되어 무리하게 이별 두 번째 결혼 등을 하면 여러 가지로 파탄 나기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실패하면 평생 홀몸이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결혼선 두 개가 평행할 경우.


결혼선 두 개가 평행할 경우, 결혼을 의식한 연애를 두 번 한다는 요소는 상당히 약해지고 두 번 결혼하는 요소가 강해집니다. 재혼의 상이라고도 불립니다.

초혼이 너무 어렸거나 혹은 어떤 타협을 강요당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다지 마음이 내키지 않는데 결혼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혼하기 쉬워집니다.

한번 실수를 했기 때문에 좀 더 신중하게 상대방을 선택하는데 두 번째 결혼이 잘 될지 안될지는 그 사람의 성격에 따라서 다양해집니다.


결혼선 두 개에서 하나가 된다.


결혼선이 2개에서 1개가 되는 경우, 결혼을 위해 다양한 장애나 문제가 있어도 최종적으로는 결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국적이나 나이 차이, 주위의 반대 등이 있을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경쟁자가 나타나서 위험한 상황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을 반전시킬 무언가가 있고 해피엔딩이 됩니다.
꾸준한 노력이 효과를 보거나, 결혼 상대에 대한 강한 유대감이, 문제 등을 튕겨냅니다.

시련을 딛고 맺어졌기 때문에 원만한 관계가 영속되어 이혼은 없을 것입니다.

결혼선 두 개가 짧다.


2개의 결혼선이 모두 짧은 경우, 결혼이라는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연애를 즐긴다고 여겨집니다.

싫증을 잘 내는 면이 있어도 차례차례로 상대를 바꾸어 갑니다.

결혼을 두 번 하는 요소는 옅어지고 연애 체질이 된다고 합니다.

언제나 두근거림을 찾아 새로운 연애를 향해 갑니다.

결혼하고 침착하고 싶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면 결혼 선이 길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짧지만 굵으면 전격적인 결혼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즉단 즉결이므로 결혼 생활의 이상과 현실의 차이에 고생하기 쉽습니다.


오른손에 결혼선 두 개.


손금은, 쓰는 손으로 현재부터 미래에 걸친 것을 읽어냅니다.

한국인은 오른손잡이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오른손에 앞으로의 운세 등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 오른손에 결혼선이 2개 있는 경우, 앞으로 결혼을 의식한 연애나 결혼을 2회 한다고 합니다.

결혼을 향한 만남도 많아질 것입니다.

현재의 자신의 나이와 대조하여 앞으로 초혼이 실패하기 쉬운지, 재혼이 될지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양다리나 불륜으로 이어질지는 성격 등이 영향을 미칩니다.

왼손에 결혼선 2개
잘 쓰는 손이 아닌 손으로 타고난 것을 읽어내는 것이 손금입니다.

한국인은 오른손잡이 사람이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왼손에 타고난 특징 등이 나타납니다.

이 왼손에 결혼선이 2개 있는 경우, 선천적으로 결혼을 의식한 연애나 결혼을 2회 하기 쉬운 운명에 있다고 여겨집니다. 결혼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집니다.

그러나 손금은 그 사람의 기분이나 생각이 변화하면, 손금도 변화해 그대로 되지 않는다고 여겨집니다.

반드시 결혼 같은 것을 두 번 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결혼의 주의점을 미리 알 수 있다.


결혼선은 여러 가지로 나타나지만, 두 개가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두 개가 있는 경우, 결혼을 의식한 연애나 결혼을 두 번 할 가능성이 있어, 결혼 상대와 마주하는 마음이 강해집니다.

그러나 반드시 두 번 결혼 등을 한다고는 할 수 없고, 성격 등의 개인적인 요소가 영향을 줍니다.

상하 2개의 결혼선에서 위가 길면 두 번째 결혼이 좋은 인연으로 잘 되고 아래가 길면 초혼이 더 잘 된다고 합니다.

이들 결혼에 대해 주의해야 할 점을 미리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