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인이 꿈속에 나타나는 상황별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12. 08:34

본문

반응형

좋아하는 연예인, 동경하는 연예인이 있나요?
만약에 그 연예인이 꿈에 나온다면 놀라시겠죠. 그런 연예인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를 해설합니다.
해몽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해몽에서 연예인/유명인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 1. 연예인과 사귀는 꿈
● 2. 연예인과 ♡♡하기, 야한 꿈
● 3.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 4. 연예인의 집에 가는 꿈
● 5. 연예인과 포옹 당하는 꿈
● 6. 좋아하는 연예인과 만날 수 있는 꿈
● 7.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
● 8.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
● 9.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 10. 연예인과 함께 자는 꿈
● 11.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 12. 연예인과 꽁냥꽁냥하는 꿈
● 13.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 14. 연예인이 죽는 꿈
● 15. 연예인과 말하는 꿈
● 16.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 17. 연예인을 죽이는 꿈
● 18. 연예인과 노는 꿈
● 19. 내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 20. 연예인이 말을 거는 꿈
● 21. 연예인을 좋아하는 꿈
● 22. 연예인과 친해지는 꿈
● 23. 동성 연예인의 꿈
● 24. 같은 연예인이 꿈에 자주 나오는
● 25. 연예인과 사진 찍는 꿈
● 26. 연예인이 좋아하고 좋아하는 꿈
● 27. 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
● 28. 연예인에게 키스마크를 붙일 수 있는 꿈
● 29. 연예인과 결혼해서 임신하는 꿈
● 30. 연예인의 결혼 보고를 꾸는 꿈
● 31. 여배우가 나오는 꿈
● 32. 꽃미남 연예인의 꿈
● 33. 잘생긴 연예인에게 안기는 꿈
● 34. 연예인과 걷는 꿈
● 35. 연예인을 안는 꿈
● 36. 연예인에게 사인 받는 꿈
● 37. 내가 연예인/여배우/배우가 되는 꿈
● 38. 연예인 돕는 꿈
● 39. 연예인으로부터 물건을 받는 꿈
● 40. 가수를 만나는 꿈
● 41. 유튜버를 만나는 꿈
● 42. 셀럽이 나오는 꿈
● 연예인이 꿈에 나오는 방법


꿈속에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나오면 굉장히 설레겠죠?
평소에는 기본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기쁜 꿈이었다고 생각하고 만족하고 깨어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오히려 좋은 꿈이었다면, 깨어나고 싶지 않았다……라고 느껴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 꿈이라면 뭔가 의미가 있어 보이는 심리도 있을 것입니다.
연예인의 꿈의 의미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연예인의 꿈의 의미를 패턴별로 풀어보려고 합니다.
누구와 어떤 상황을 겪었는지 잘 생각해 내면서 의미를 확인해 보세요.

해몽에서 연예인/유명인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연예인에 대한 동경
·지위나 명성을 얻는 것에 대한 선망
·현실 도피 소망
등의 의미가 공통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구체적인 의미는 어떤 꿈이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어떻게 연예인이 꿈속에 등장했는지는 사람마다 다르잖아요. 그 세세한 상황마다 의미는 각각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의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열쇠가 될 수도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아는 것, 그때 자기 자신의 심리를 아는 것은 현상의 고민이나 문제로부터 탈출하는 것으로도 연결됩니다. 어떤 꿈이었는지 기억을 더듬어 가면서 꿈의 의미를 체크해 보도록 합시다.

1. 연예인과 사귀는 꿈
연예인과 사귀는 꿈은 단순한 당신의 동경과 이상의 심리를 나타낸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OO같은 사람과 사랑하고 싶다」 「차라리 OO과 사귀어 보고 싶다」……그런 동경이나 이상의 심리가, 꿈이 되어 나타났습니다.
다만 연예인과 사귀는 이야기는 너무 현실적이지 않아요.
당신은 동경이나 이상에만 얽매여, 현실적인 사랑의 방법에 눈을 돌리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는 필요합니다.

2. 연예인과 ♡♡하기 위한 꿈
연예인과 ♡♡하기, 야한 꿈은 현실도피하고 있는 자신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은 아주 좋은 꿈 중 하나입니다.
사실 현실적으로 무리라는 걸 알기 때문에 연예인과 ♡♡하는 꿈을 꾸면 그것만으로 행복하잖아요.
그런 소망의 꿈은 꾼다고 꾸는 게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지금 매우 운기가 전체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일이나 연애, 그 외 인간관계 등, 모든 장면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에는, 당신이 안는 외로움이나 불안등의 부정적인 심리상태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계속되고 있는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지금 큰 행동을 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신상에 맞는 행동을 유의합시다.

4.연예인 집에 가는 꿈
연예인의 집에 가는 꿈은 사실 길몽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잠재력이 높아지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재능 개화로 이어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연예인의 집에 가는 꿈을 꾸었을 때는, 조금 시야를 넓혀 보는 의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모르는 세상은 더 많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은 그 밖에도 많이 있을 거예요.


5. 연예인과 포옹, 포옹당하는 꿈
연예인에게 포옹 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지금 자신을 지켜주는 존재나 서포트해주는 존재에 대해 아쉬움을 느낀다는 증거입니다.
자신을 지켜 주는 사람이 없거나, 혹은 지켜 주어야 할 애인이 믿음직스럽지 못하다…그런 납득할 수 없는 상황에 곤란해하고 있는 상태가 됩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을 꾸면 당신은 도움이 부족하고 정신적으로 불안감을 안고 있는 상태가 됩니다.
그 불안 때문에 직장에서 실수를 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부디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6. 좋아하는 연예인과 만나는 꿈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날 수 있는 꿈을 꾼다면 너무 행복하겠어요.
좋아하는 연예인의 꿈은 상대에 대한 동경의 심리를 강하게 가지고 있는 상태를 보여줍니다.
어쨌든 그 사람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심리가 강하고, 당신은 잘하면 정말로 가까워지고 싶은, 같은 세계에서 살아 보고 싶다는 심층 심리도 강하게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물론 같은 세계에서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자신의 향후 생활 방식에 대해 다시 보는 계기로 삼아 보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7.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주위의 인간관계에 불만을 품고 있는 심리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좀처럼 자신을 이해해 주지 않고, 함께 있어도 생산성이 없어……그런 인간관계에 당신은 질려 있는 거겠지요.
그래서 더욱 충실한 인간관계를 원한다는 심리를 갖게 되었고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을 꾸었는지도 모릅니다.
조금 지금까지와는 행동을 바꾸어 보고,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습관을 소중히 해 보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8.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에는 당신이 자신을 강하게 바꾸고 싶어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세상에서 빛나고 싶은, 내 성격이나 주변 환경을 바꾸고 싶은 심리가 지금은 강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쉬워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모티베이션도 높아지기 쉽습니다. 단, 다른 사람에게 속거나 하는 것만은 확실히 주의해 주세요.

9.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은, 당신이 더 자신을 인정받고 싶다, 알리고 싶다는 심리를 강하게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많습니다.
좀처럼 주목받을 수 없는 현상에 당신은 막혀 있고, 어떻게 하면 주위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모색하고 있는 것일까요.그러한 승인 욕구가 높아지면, 동시에 자기중심적인 발언이나 행동을 취해 버리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그로 인해 미움받는 원인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10. 연예인과 함께 자는 꿈
연예인과 함께 자는 꿈은 당신이 특정 연예인에게 너무 빠져 시야가 좁아진 것을 알려주는 꿈이 됩니다.
그 사람이야말로 자신에게 있어서 최고를 동경하고, 이상이라고 생각하는 나머지, 조금 배타적인 사고 회로가 되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이외의 사람은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는 생각이 되어, 객관적인 시선을 가질 수 없는 것이겠지요.
지금은 문제가 없어도, 그 후, 일이나 대인 관계에 있어서의 트러블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조심해 주세요.



11.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은 연애에 대한 불만 등 부정적인 감정을 당신은 안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좀처럼 연애로 만족하지 못하고, 좀 더 예를 들면 연예인과 사귀는 듯한 자극적인 사랑을 하고 싶은 동경의 심리를 강하게 가지고 있는 상태겠지요.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런 동경의 영향으로부터, 연애로 무심코 「불장난」해 버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성에게 속거나 놀거나 해서 결과적으로 불행한 연애 경험을 늘려 버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12. 연예인과 꽁냥거리는 꿈
연예인과 꽁냥꽁냥하는 꿈은 사실 당신이 궁금해하는 사람에 대한 강렬한 연애 감정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겠지요. 더 친해지고 싶고 말하게 되고 싶고 그런 심리에서 연예인과 꽁냥꽁냥 하는 꿈을 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지, 현실적으로, 당신은 상대를 연예인의 정도는 아니어도 「손이 닿지 않는 상대」라고 보고 있는 경향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멀찍이 봐 버리는 바람에 어프로치의 기회를 놓쳐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3.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은, 자기 자신의 운기의 변화를 의미로서 나타내는 것이 많습니다.
갑자기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혹은 갑자기 상태가 나빠졌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아질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신변에 큰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 그 변화의 상황을 보고 나서 향후의 행동을 결정해 가면 좋을 것입니다.



14. 연예인이 죽는 꿈
연예인이 죽게 되는 꿈에는 사실 좋은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게 많아요.
연예인이 죽는 것은 당신이 앞으로 자신의 인생을 좋게 바꿔 나갈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큰 결정을 내려야 할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 처했을 때는, 자신의 솔직한 의사에 따르는 것을 소중히 해 주세요.

15. 연예인과 얘기하는 꿈
연예인과 이야기하는 꿈은, 당신 자신의 운기가 종합적으로 향상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운업에 의해 사물이 호전되기 쉬워지므로 스트레스와 고민, 부정적인 심리도 진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민이 있다면 연예인과 얘기하는 꿈을 꾸었을 때가 해결의 좋은 기회일 수 있어요.
만약 고민을 해결하는데에 어떤 용기가 필요하다면 지금까지는 겁을 먹었다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적극적일 것입니다.

16.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은, 당신 자신의 목표 달성이나 큰 성장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을 통해 결과를 내거나 발언을 한 것을 주위 사람들에게 칭찬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뢰받고 감사받는 장면도 많아질 것입니다.
따라서 연예인에게 고백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목표 달성에 따라 직업운 등의 상승도 예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력을 인정받아 새로운 일을 맡게 되는 상황이 생긴다면 적극 도전하고 싶습니다.



17. 연예인을 죽이는 꿈
연예인을 죽이는 꿈은 당신 자신의 자기 현시욕 고조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위의 주목을 받고 싶고, 더 인정받고 싶은 그런 심리를 평소에도 강하게 가지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것이 일등의 모티베이션으로 연결되기도 합니다만, 자랑이 증가하거나 사람을 차 버리려고 하거나 하는 등, 자신의 인상을 나쁘게 하는 행동으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그냥 자기 얘기만 하기 쉬운 사람은 조심하세요.

18. 연예인과 노는 꿈
연예인과 노는 꿈을 꾸면 꿈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설레죠.
연예인과 노는 꿈은 자신의 대인관계의 운기를 향상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지금까지와 비교해서 인간관계가 충실해지기 쉬워지거나, 정말로 궁합이 좋은 친구를 만나거나 할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이 바뀌는 좋은 만남이 있는 일도 있기 때문에, 타인과의 연결은 꼭 소중히 해 나갑시다.

19. 내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내가 연예인과 바람을 피우는 꿈은 나쁜 꿈처럼 생각되고 사실은 좋은 방향의 의미를 갖는 꿈이 됩니다.
연예인과 바람을 피우는 꿈은 지금까지와 비교해서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일이 진척되기 쉬워지거나 서툴렀던 사람과도 서로 이해할 수 있는 등 좋은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야가 넓어지기 때문에 주위 사람에게도 잘 신경을 쓰게 되기도 합니다.


20. 연예인이 말을 거는 꿈
연예인이 말하는 꿈은 상대방이 어떤 연예인이었는지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이 말을 거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소망이나 목표가 이루어짐을 보여주는 것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길몽이 됩니다.
그런데 말을 걸어온 연예인이 싫어하는 연예인이거나 아니면 별 관심이 없는 연예인이었다면, 당신은 주변 사람들의 방해를 받아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한동안 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방해를 하는 인간이 주위에 있는 경우는, 가능한 한 상대를 멀리하는 것을 의식해 갑시다.

21. 연예인을 좋아하는 꿈
연예인을 좋아하게 되는 꿈에는 당신이 자신의 목표나 이상을 모색하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그런 목표를 정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민하고 있을 때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주위에 영향을 받기 쉬운 시기입니다.
조금이라도 자신에게 있어서 동경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가능한 한 그 사람의 주위에 있으면,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2. 연예인과 친해지는 꿈
연예인과 친한 친구가 된다는 것은 누구나 한 번쯤은 동경을 품는다는 것이지요.
연예인과 친해지는 꿈은 현재의 친구관계가 잘 풀리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당신의 심리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옥신각신하고 있거나, 배신당해 슬픈 생각을 하고 있거나… 향후의 접하는 방법에 현재 진행형으로 당신은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이겠지요.
연예인과 친해지는 꿈의 인상이 더 강할 때는, 유감스럽지만 보다 트러블은 수렁에 빠질 수 있으니, 향후의 행동에 꼭 주의해 주세요.



23. 동성 연예인의 꿈
동성 연예인의 꿈은 당신이 되고 싶은 자신의 모습이나 자기 갈고 닦기 목표의 상대를 그대로 나타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을 자각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꿈을 꾼 것이 계기가 되어, 「저 사람을 목표로 하면 되는 거야!」라고 깨닫게 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그 사람의 패션이나 생활 방식 등을 목표로 하면, 자기 연마도 잘 되기 쉬워질 것입니다.

24. 같은 연예인이 꿈에 자주 나오는 것
같은 연예인이 꿈에 여러 번 나오면, 무심코 의미를 깊이 읽어 버리지요.
좋아하는 연예인이 꿈에 자꾸 나오는 것은, 당신이 그 사람에 대한 강한 동경과 부러움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자신과 비교해서 자신의 나쁜 점을 콤플렉스로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경이 강하기 때문에 그것과 동떨어져 있는 자신의 비참함이 괴로운 것입니다.
원래 다른 사람이니까, 너무 비교하면 안 됩니다.
그 좋아하는 연예인이 동경하고 있는 포인트를 보고, 조금이라도 흉내 낼 수 있는 부분부터 자신을 연마하는데 활용해 나갑시다.

25. 연예인과 사진 찍는 꿈
연예인과 사진을 찍는 꿈은 당신 자신이 마음대로 행동하지 못하는 자신을 답답해하고 초조해 하는 심리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의지가 약한 자신이나 소극적인 자신을 생각해, 자기혐오에 빠져 있는 심리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예인과 사진 찍는 꿈을 꾸었을 때는 너무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는 등 조금이라도 기분이 밝아지는 것을 의식하고 있으면, 자기혐오의 심리도 진정됩니다.
자기혐오의 심리에만 사로잡혀 있으면, 주위에 대해서도 비난이 심해져 버리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6. 연예인이 좋아하다, 호의를 가질 수 있는 꿈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꿈은 당신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흥미나 호의를 끌어들이고 싶어하는 심리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능력을 평가받고 싶다, 말을 더 받고 싶다, 이목을 끌고 싶은 심리가 더 강해질 때는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꿈을 꾼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루어질 수도 있지만 너무 자의식이 지나치는 바람에 주변에 적을 늘려 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7. 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
좋아하는 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을 꾸면 꿈이라고는 하지만 하늘로 치솟을 기세로 행복하죠.
사실 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강한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스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뜻하지 않게 운이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것이 자신의 인생을 호전시키는 전기가 되기도 하겠지요.
단, 상태가 좋은 탓에 경솔한 행동을 취하거나 사람을 깔보는 듯한 발언을 하는 것만은 피해 주세요.스스로 운기를 낮춰버리는 원인이 됩니다.

28. 연예인에게 키스마크를 붙일 수 있는 꿈
연예인에게 키스마크가 붙여지는 꿈은 당신이 그 연예인에 대해 연애감정에 가까운 동경이나 호의를 강화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키스마크를 붙이는 것은 바로 독점하기를 바라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그만큼 당신은 그 연예인에게 푹 빠져있는 것이겠지요.

너무 열중하는 탓에 주위가 보이지 않는 것에 주의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 때문에 주위 사람과 싸우거나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29. 연예인과 결혼해서 임신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여 임신하는 꿈은 당신의 재능의 개화를 보여주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은 정말로 의외의 장면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가능성이 있어, 그 재능 개화에 의해서 주위로부터의 평가도 좋은 쪽으로 바뀔지도 모릅니다.
확실히 향후의 인생이나 일의 방법 등에도 관련되는, 그런 재능 개화의 변화가 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자신이 할 수 있을 것 같은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싶습니다.

30. 연예인의 결혼보고를 꾸는 꿈
연예인의 결혼 보고 꿈에는 당신이 지금 인생의 기로에 서 있고, 선택을 망설이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떠한 인생을 걷는 것이 자신에게 있어서 최선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 완전히 고민되어 곤란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연예인의 결혼보고를 꾸는 꿈을 꾸었을 때는 어떻게 보면 큰 일도 중요한 일도 알게 될 것입니다.
우유부단한 상태로는 제 자신이 괴로울 뿐이에요. 망설이는 바람에 선택할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1. 여배우가 나오는 꿈
꿈에 여배우가 나오는 꿈에는 당신이 화려한 세계를 동경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도 주목받고 싶고, 더욱 귀여워지고 싶다……그런 동경의 심리에서 꾸는 꿈입니다.
즉 지금은 그러한 동경의 상황과는 거리가 먼 상태이며, 현재 만족하지 않는 심리에서 당신은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단지, 지금의 당신은 「 더 나를 봐줘」라고 주위에 대해서 오로지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상태이므로, 스스로는 아무것도 행동하고 있지 않는 상태. 현상을 바꾸지 않으면 불행히도 지금의 고통은 당분간 계속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32. 꽃미남 연예인의 꿈
잘생긴 연예인이 꿈에 나오면 너무 설레죠?꽃미남 연예인의 꿈은 당신 자신의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한동안 사랑으로 좋은 생각이 들 때가 많아질 겁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접근하기엔 지금이 기회일지도 몰라요.이를 계기로 거리가 줄어들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이야기를 소중히 해 나갑시다.

33. 잘생긴 연예인에게 안기는 꿈
잘생긴 연예인에게 안기는 꿈은 당신이 지금의 연애에 만족하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파트너가 부족해서 어딘가 매너리즘의 심리를 안고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관계를 그래도 소중히 하고 싶다면, 무심코 싫은 말을 하거나 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무심코 한 발언이나 행동이 계기가 되어, 이별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34. 연예인과 걷는 꿈
연예인과 걷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동경하는 모습에 착착 다가가는 상태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를 연마할 수 있다는 증거죠.
그런데 연예인과 걸을 때 왠지 조금 거리가 있고, 어느 한 쪽이 앞서 걷고 있다면 자기 닦기는 조금 겉돌고 있거나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잘못 가고 잘못 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점검하고 노력의 방향을 재평가해 봅시다



35. 연예인을 안는 꿈
연예인을 안는 꿈은 당신이 외로움이나 불안감 때문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은 심리로 있다는 증거다.
일이나 인간관계 등에서 꽤 고민하고 있는 탓으로, 스스로 해결한다기보다는 누군가가 서포트받고 싶은 기분이 지금은 강한 것이겠지요.
고민은 카파오버가 되면 스스로 다 감당할 수 없게 됩니다.
이것은 심층 심리인 SOS라고 읽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하고 기를 쓰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우선은 한 번 침착하고, 자기 혼자서 고민하지 않는 것을 의식해 나갑시다.

36. 연예인에게 사인 받는 꿈
연예인에게 사인을 받는 꿈은 저에게 기쁜 소식이 조만간 다가올 것임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사인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친구들에게 기쁜 일이 생기거나 하는 등 어쨌든 좋은 소식이 조만간 찾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예인에게 싸인을 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런 좋은 소식을 망쳐 버리지 않게, 부정적인 생각을 하거나 타인에게 폐를 끼치거나 하는 것은 피합시다.

37. 내가 연예인/여배우/배우가 되는 꿈
내가 연예인, 배우, 배우의 꿈은 강력한 현실 도피 소망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죠.
당신은 큰 고민을 안고 괴로워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 정신적 부하가 크고 매우 곤란을 겪고 있는 상태인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지금의 상황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 도망쳐서 편해지고 싶다……그런 심리가 강한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이 연예인이 되는 꿈을 꾸고 도피 욕구를 키워가고 있는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견딜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있는 것은 확실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우선 주위에 상담하고 도움을 요청합시다.
갑자기 모든 것을 포기해 버리는 것은 많은 사람에게 폐가 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자신의 목을 조르게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조심해 주세요.



38. 연예인을 돕는 꿈
연예인을 돕는 꿈은 당신에게 있어 자신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큰 기회가 찾아오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일종의 예지몽적인 꿈으로, 이 소식은 매우 중요한 것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꼭 제대로 주목해 둡시다.
특히 「성장하고 싶다」 「변하고 싶다」그런 소망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그런 자신의 의사를 이룰 다시없는 찬스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성장 앞에는 반드시 벽이나 시련이 있기 마련이지요.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는다……라고 자신의 능력의 한계를 느낄 수도 있겠지요.
무리는 금물이지만, 시련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오면, 이것은 자신이 성장할 기회라고 생각해 도전해 봅시다.

39. 연예인으로부터 물건을 받는 꿈
연예인한테서 뭔가 받는 꿈을 꾸면 그 받은 물건에 주목해 보세요.
그것이 당신에게 있어서 행운의 아이템이 되고, 운기 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물건이라면 꼭 평소에 그 럭키 아이템을 가지고 다녀 봅시다.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가급적 평소 그 행운 아이템을 접할 기회를 늘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신의 주위에 있는 사악한 기운을 제거하는 아이템이 될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트러블에 휘말리는 일도 적어질 것입니다.

40. 가수를 만나는 꿈
가수를 만나는 꿈은 당신이 쌓아온 노력이 곧 보답을 받을 것임을 보여주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가수를 만나는 꿈을 꾼다면 조만간 꿈이나 목표가 이뤄지거나 주변에서 높이 평가받을 수 있어요.
단, 사람에 따라서는 노력이 보답된 후에 이른바 불타는 증후군에 빠져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무기력하게 되어 주위로부터의 평가도 아마 제로가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41. 유명유튜버를 만나는 꿈
꿈속에서 유명 유튜버를 만났을 때, 이 꿈은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유명 유튜버를 만나는 꿈은 자기 자신의 정신적 성장으로 이어지는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인이 되는, 객관적인 시 선을 갖게 되는 등, 조만간 그런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단지, 사람에 따라서는 그 정신적 성장에 의해서 동심이나 솔직한 기분을 잃어 버려, 어딘가 사물을 비뚤어진 시선으로 보게 되어 버리는 일도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로 인해 사람에게 미움을 받는 원인을 만드는 것만은 피하고 싶은 참입니다.

42. 셀럽이 나오는 꿈
셀럽이 꿈에 나오는 꿈은 당신 자신의 재물운 향상으로 이어지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셀럽이 나오는 꿈을 꿀 때는 경제적으로 고갈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런 곤란한 상황을 해결할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길몽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셀럽이 나오는 꿈을 꾸었을 때는 조금이라도 돈에 관한 운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돈은 소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몇 원의 돈도 소홀히 다루지 않고, 그리고 낭비를 피하고 있으면, 자연히 재물운은 상승할 것입니다.

연예인이 꿈에 나오는 방법

동경하는 연예인을 꿈에서 만난다면 정말 매력적이겠죠?
그런 꿈을 꾸고 깨어날 수 있다면 행복한 기분에 싸여 깨어나도 좋을 것입니다.
행복지수가 올라가기 때문에 일상의 스트레스도 없어집니다.

연예인이 꿈에 나오도록 하려면 먼저 그 사람의 이미지를 확실히 뇌 속에 각인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꿈은 자신의 뇌에 남겨진 이미지에서 형성되는 것이므로, 자신의 뇌에서 가장 핫한 것일수록 꿈에는 반영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안고 있을 때 그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을 꿈에 보거나 무서운 꿈을 보거나 하는 것은 그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좋아하는 연예인의 드라마나 영화를 보거나 사진집을 보거나 지금은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생각을 해보거나……아무튼 하루 종일 그 사람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뇌에 이미지가 새겨지기 때문에 연예인의 꿈을 꾸기 쉬워집니다.




연예인의 꿈을 꾸는 것을 동경하는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꿈속에서 좋으니까, 동경의 그 사람과 사귀어 보고 싶다……라고 이상을 품는 기분은 누구에게나 있지요.
그리고 실제로 그런 꿈을 꾸면, 무엇인가 의미가 있을지도 모른다……라고 해몽에 있어서의 의미도 신경이 쓰여 버리는 것입니다.
연예인의 꿈을 꾸었을 때는 어떤 꿈이었는지 꼭 자세히 기억해 보세요.
사실 연예인의 꿈은, 자신의 일이나 인간관계의 고민 해결이나, 혹은 능력이나 운기 업 등으로 연결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꿈의 의미를 체크하고 현실에서 좀 더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봅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