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이 바람피는 꿈의 의미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2. 5. 13. 08:00

본문

반응형

 
남편이 바람피는 꿈의 의미

잠을 잘 때 꾸는 꿈은 당신의 심층심리를 투영한 무의식적인 메시지.
꿈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당신에게 다양한 느낌을 줍니다.
이번에는 '남편이 바람피는 꿈'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꿈에서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면, 정몽일지도!? 예지몽일지도!? 라고 놀랄지도 모르겠네요.
과연 정말 그럴까요?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꿀 때 여성의 심리
남편이 바람피는 꿈은 당신 남편에 대한 사랑이 깊어서 꾸는 꿈입니다.
사랑이 깊기 때문에 남편이 정말 자신을 사랑해주고 있는지 불안하고 누군가에게 잡혀버리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그런 마음이 '남편의 바람'이라는 형태로 꿈속에 나오는 거죠.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실제로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까 이런 꿈을 꾼다고 해도 바람의 징조! 이혼의 위기일지도! 남편이 용서할 수 없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여성의 감은 날카롭다는 말을 자주 듣기도 하기 때문에 바람 맞는 꿈을 그렇게 취하고 싶어지는 마음은 압니다만, 다릅니다.
https://youtu.be/D255KIRa-b4
■상대나 장면별! 남편이 바람피는 꿈의 의미와 암시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꾸는 심리를 알게 된 곳에서 실제로 꿈을 꾸고 갑니다.
남편은 꿈속에서 누구와 어떤 식으로 바람을 피우고 있었을까요?
바람둥이나 바람둥이의 장면별로 그 의미를 체크해 보도록 합시다.

반응형


(1) 남편이 자신의 친구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콤플렉스가 나타나는 의미
남편이 자기 친구와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면 당신이 그 친구에 대해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꿈에 나온 친구는 미인이거나 성격이 좋거나 일을 잘 할 것입니다.

남편을 빼앗길까봐 걱정될 정도로 그 친구는 매우 매력적이라고 당신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을 가꾸고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신에게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멋을 내거나 독서를 하여 내면을 닦고 남편이 반할 정도로 매력적이게 됩시다.
그러면 부부 사이는 지금 이상으로 좋아집니다.

(2) 남편이 연예인과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성공하고 싶은 소망 꿈
꿈속의 연예인은 부와 명성, 높은 지위를 상징합니다.
남편이 연예인과 바람을 피우는 꿈은 당신이 사회적 성공을 거두길 바라는 소망 꿈.자신을 높이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꿈은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공부를 하는 것은 추천합니다.
남편에게 당신이 향상심 있는 여성이라는 것을 보여주면 더욱 사랑이 깊어질 것입니다.


(3) 바람난 남편을 때리고 있는 꿈=부부 사이가 좋은 증거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된 당신이 화를 내며 남편을 때리고 있는 꿈은 당신과 남편의 관계는 매우 양호함을 나타냅니다.
때리거나 싸움을 하는 행위는 강한 유대감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싸울수록 사이가 좋다 라는 뜻이 되는 거죠.
이 꿈을 꾸면 남편과 더욱 사랑을 깊게 하기 위해 여행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럴 시간이 없다면 사랑한다고 제대로 말로만 전해도 상관없습니다.

(4)남편이 모르는 곳에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남편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
남편이 당신이 모르는 곳에서 모르는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을 꾸면 당신이 남편에게 마음의 거리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자의 답장이 느리다, 집에 같이 있어도 별로 이야기를 해주지 않는 등 남편에게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그것을 솔직하게 전해 봅시다.
남편은 당신의 기분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전달하면 의외로 깔끔하게 고쳐주고 응어리가 사라질 것입니다.


(5) 남편이 자택 침실에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가정에 문제가 생겼다는 암시
남편이 자택의 침실에서 여성과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은 매우 쇼킹.
하지만 이것도 정몽은 아닙니다.
다만 이 꿈은 가정이나 가족에게 무슨 문제가 일어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당신에게 숨기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뭔가 숨기고 있는 게 있지 않아?'라고 물어보고 정말 있다면 대처법을 생각해봅시다.

(6) 남편이 직장에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일에 스트레스가 있다
남편이 직장에서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면 당신이 일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과 일의 양립에 고민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전업주부라면 집안일과 육아, 친척 교제가 힘들다고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혼자서 불만을 품지 말고 남편에게 상담을 하도록 합시다.남편은 도와주게 될 겁니다.

(7)남편이 비행기안에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부부사이가 매너리즘에 빠졌다
남편이 비행기 안에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을 꾸면 당신과 남편의 관계가 매너리즘에 빠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로 큰 불만은 없지만 좀 자극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비행기는 욕구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어쩌면 부부관계리스로 고민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가끔은 남편과 둘이서 리치한 호텔에라도 머물며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8) 남편이 학교에서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옛날로 돌아가고 싶은 소망
남편이 어느 학교에서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꾼다면 당신이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암시입니다.
학교는 과거를 상징합니다.
남편과 만난 옛날 일을 떠올리고는, 그 시절은 러브러브였는데… 등 그리워하며 불만스러워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만난 당시의 분위기를 되찾기 위해 가끔은 예전처럼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남편에게 제안해 봅시다.

(9)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는 꿈=남편에게 의심을 품고 있다
당신이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고 남편의 스마트폰을 보거나 옷주머니나 지갑을 뒤지고 있는 꿈을 꾸면 남편에게 뭔가 의심이 든다는 뜻입니다.
바람기가 아니라 돈이나 일 등에서 남편이 뭔가 중요한 것을 숨기고 있다고 의심하지 않습니까.
어쩌면 남편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부부가 차분히 이야기하는 시간을 최대한 많이 가지도록 합시다.

(10) 남편이 여러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남편이 외로워하고 있다
남편이 여러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면 남편이 당신의 흥미를 끌고 싶어한다는 뜻입니다.
남편은 당신과 더 접촉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집안일과 일에 쫓겨 남편을 내버려 두지 않습니까? 
남편은 당신이 상대해주지 않아서 섭섭하다고 생각합니다.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거나 선물을 하는 등 남편을 위해 뭔가 해 줍시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은 현상불만의 표현이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꾼다고 해서 실제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것은 아닙니다.그런 점에서는 안심해도 좋을 겁니다.
오히려 부부 사이가 좋은 사람일수록 바람피는 꿈을 꾸기 쉬운 경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꿈결에서는 당신이 결혼 생활에 뭔가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가사 분담, 친척 사귀기, 육아, 일에 대해 등 여러 가지 문제를 안고 당신 혼자 고민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것들을 부부가 더 논의할 필요가 있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바람피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남편에 대해 깊은 애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애정이 있어도 말로 나타내지 않고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부부니까 말하지 않아도 알아줄 거라고 생각하지 말고 애정 표현해 나갑시다.
부부 사이는 더 좋아질 겁니다.
 
[꿈해몽] -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31가지 이유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31가지 이유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31가지 이유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두 가지 생각의 전조?  스피리추얼한 꿈자리에서 알 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이유를 해설.

goodstar.tistory.com

https://youtu.be/D255KIRa-b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