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요 BitcoinExchangeBittrex고객은 몇개월 동안 인출을 할 수 없었습니다.

본문

반응형

주요 BitcoinExchangeBittrex고객은 몇개월 동안 인출을 할 수 없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비트 코인 커뮤니티, 포럼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미국의 주요 비트 코인 및 암호 교환 비트 트렉스의 고객들은 장기적인 철회 문제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비트 렉스 검증 문제, 해결

몇몇 사용자들은 비트 렉스의 암호 거래 플랫폼에서 자금 인출이 사용자들에게 분명하지 않은 이유로 인해 몇주, 최대 한달 동안 연기되었다고 밝혔다.

비트 렉스의 한 고객에 따르면, 비트렉스 거래 플랫폼의 검증 문제로 인해 철수 문제와 지연이 대두되었다고 합니다. 다른 모든 규제된 암호 보안 교환과 마찬가지로 비트 렉스는 사용자들을 위한 인출, 예금, 거래 한도가 다르다. 일일 인출 한도를 늘리기 위해서는 정부가 발행하는 신분증, 여권, 셀카 및 기타 민감한 정보를 제출해야 한다.

그러나 비트 렉스의 사용자 기반이 급격히 증가하고 검증 요청의 수가 급증함에 따라 일일 거래 한도를 늘리고 계정 검증을 완료하는 과정이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종종 한달 이상 걸린다.

"다음 단계는 지원 티켓을 제출하는 것입니다. 제가 끝낸 것입니다. 저의 지원 티켓은 11월 6일에 비트렉스에서 아무도 받지 않고 개봉되었습니다. 이것은 지금도 비즈니스 티켓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이달 초 비트 렉스의 대변인은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제출한 성명서에서 이 회사가 검증 과정을 간소화하고 사용자들의 일일 거래 한도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해결책을 이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또한 그 회사가 검증 문제에 영향을 받은 모든 사용자와 거래자들에게 접근해 왔다고 지적했다. "비트 렉스는 최근에 영향을 받은 고객들에게 우리가 우리의 신원 확인 절차와 몇몇 계좌가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는 이유들에 대해 더 완전히 설명하기 위해 손을 뻗었다."

11월 29일 비트 렉스의 설립자인 라미 카와흐는 사용자 증가 속도가 빨라지고 플랫폼에 대한 부하 거래를 요청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비트 렉스의 백엔드 시스템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Rami는 "사용자가 전례 없이 증가하고 요청이 많아 현재 백엔드 시스템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거래 영향을 최소화하려고 하지만 모든 시장에서 운영 중단이 빠를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썼습니다.

앞으로 몇개월 동안 비트 렉스 팀은 기하 급수적인 사용자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백엔드 시스템에 추가적인 업데이트와 향상을 단행할 계획이다.


 


 


다른 교환기의 유사한 문제

2017년 5월, 유명한 비트 코인 블로거이자 무역업자인 WhalePanda는 샌 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또 다른 주요 미국 비트 코인 및 암호화 센터에서 확인하기 위해 한달 이상 기다렸다고 밝혔습니다.

"Kraken에서도 레벨 3검증을 받기 위해 한달을 기다려 왔습니다."라고 WhalePanda는 말했다. 이에 대해 KrakenSupport는 검증 및 일일 한계 증가 요청이 급증함에 따라 검증 팀이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CCN은 성명서를 위해 Bittrex에 연락했으나, 보고하는 시점에 회사를 이용할 수 없었다.

Bittrex는 지난 몇주에 걸쳐 12년간 AmazonVeteralJimWaschak을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했으며, KiranRaay국토 안보부 차장은 사용자 운영 프로세스의 효율적인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더 효율적인 관리를 채택했습니다.

12월 15일 비트 렉스의 최고 경영자 빌 시하라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 받는 암호 보안 거래소를 개발하는 것이며, 이러한 개인들이 가져오는 폭넓은 경험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할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