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록체인 테크놀로지로 생명을 구하는 것에 대한 농산물/유통 최고 경영자

본문

반응형
블록체인 테크놀로지로 생명을 구하는 것에 대한 농산물/유통 최고 경영자

 

블록체인 인사이더는 블록 체인의 지도자들을 인터뷰하는 데 헌신하는 칼럼이다. 이러한 것들에는 설립자들, 전통적인 산업 퇴역 군인들이 ICO참가자들과 그 사이의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주간지 인터뷰에서는 다양한 질문을 다룰 것이며, 블록 트레인 기반 아이디어 이면의 동기를 탐색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블록 카인 기술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용되고 있다.

블록하인 산업계에서 등장하고 있는 더 최근의 동향은 사회적, 인도 주의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블록킨 기술을 사용하고 적용하는 것이다. 그 blockshain의 강점은 경계가 없고, 확장 가능하며, 여러 분야에 걸쳐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FarmtSrust는 그러한 예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FarmtSrust는 제약 공급망 산업에 지장을 줄것이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위조 약물이 판매되거나 소비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상업적인 관점에서 보면, 그들의 기술 스택은 적응력이 매우 뛰어나고 정부, 비정부 기구, 규제 당국이 그들의 추적과 공급망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FarmtSrust의 최고 경영자인 RazaSharie는 시간을 내어 FarmtSrust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를 설명하고 blockshain기술을 사용한 제약 산업의 혁명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1.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신에 대해 잠시 말씀해 주십시오.



저는 영국인이고, 법정 변호사로 교육을 받았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큰 몇몇의 국제적인 기술 통신 회사에서 법무부 장관으로 일했습니다. 저는 도하에서 일했습니다. 제가 떠나기 전에 저는 상업적인 경영을 하면서 5년을 보냈습니다. 알 자지라 방송국의 디지털 채널을 시작하면서요.

저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 진 100만분의 1디지털 채널인 AJ+를 출시하는 샌 프란시스코와 알 자지라 터크(디지털)를 쏘아 올리기 위한 이스탄불에 살았습니다.

2.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꽤 국제적인 배경이군요. 어떻게 블록하인 기술에 관여하게 되셨습니까?

내가 변호사이기 때문에, 몇년 전에 나는 "스마트 계약"에 대해 읽었고 어떻게 변호사들이 더 이상 필요 없게 되었는지에 대해 읽었다. 내가 그것을 좀 더 조사하자, 블록하인 기술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저는 그 개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DOA프로젝트에 투자했습니다.

그러다가, 먼 친척이 해외에서 병이 나서, 나는 상당한 위조 약물이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제 연구를 마쳤고, 저희의 백서에서 볼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블록 카인이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이상적인 해결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3.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FarmtSrust가 Ambrosus와 같은 경쟁사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첫째, 우리는 우리의 사업과 프로젝트에 협력적인 접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 제도로 상업적인 이익이 생길 뿐만 아니라, 서비스 사회에 진출한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라고 믿고 있다. 결국, 우리는 우리의 계획이 생명을 구할 것이라는 강한 확신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또한 시장이 다른 모든 상업 부문과 마찬가지로 많은 회사들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가 크다고 믿는다. 시간이 지나면, 제약 회사를 혁신하고 대중들 뿐만 아니라 제약 회사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들이 성공할 것이다.


경쟁 우위의 측면에서 NAT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1.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제약 회사 이외에는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우리의 시스템은 처음부터 제약 산업을 위해 설계되었다. 우리는 그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에 적용되는 규제를 이해하고 있으며, 공급망 참석자를 위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2.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저희 시스템은 새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어서 블록카인 제품과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도 기술 중립국이라서 회사들이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든 상관 없다.

3.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발전하고 떠오르는 시장에서 일할 수 있다. 개발된 시장에서는 기존 ERP시스템에 연결합니다. 신흥 시장(여전히 수동 종이 레코드가 사용되는 곳)에서는 라벨을 스캔하고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스마트 폰 앱이 있습니다. 우리는 신세계에 있는 약국, 병원, 창고를 무료로 회계 및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눈에 띄게 하고 그 대신에 데이터를 얻게 됩니다.

4. 나는 우리의 시스템은 자동 결제, 자동 감사 및 자동화된 규제 보고를 허용할 수 있다.(우리의 시스템은 규제에 중립적이다.)

5. 나는 우리의 시스템은 다양한 기관(제약, 보건부, 규제 기관, 물류)에 대해 다양한 데이터 대시 보드를 제공한다. 각각은 다른 데이터 콘솔과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SCM전체의 투명성을 보장한다.

6. 나는 영상물/영상물은 특정 지역에서 많은 위조품이 발견될 경우 자동적으로 법 집행 기관(인터폴)에 알리고, 암시장의 부패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줄것이다.

7. 나는 우리는 우리 자신을 데이터 회사로 여기기 때문에 충분한 데이터가 있을 때 예측 공급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약들이 필요한 곳으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8. 나는 우리는 또한 우리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제약 산업을 위한 낭비를 방지하고, 유효 기간이 지난 약물을 통해, 제약 산업에서 고질적인 반품 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9. 나는 우리는 센서 중립적이기 때문에 라벨을 스캔할 수도 있지만, 폐기물을 방지하기 위해 약물이 올바른 온도로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환경 센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0. 나는 농장 경영자는 미래의 증거이다. 우리는 시스템에 독립적이고, 어떤 에지 컴퓨팅 센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고 정기적으로 혁신할 수 있으며, 이는 수명을 보장합니다.

11. 모든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최종 사용자가 구매하기 전에 진정성을 보장하고, 전자 상거래에 대한 자신감을 보장하기 위해 약물을 검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4. 나는 현재 제약 산업에서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인가?

현재, 사람들은 이 문제의 크기에 대해 알지 못한다. 이는 2000억달러 규모의 위조 산업으로 매년 50만명에서 100만명이 가짜 약물로 목숨을 잃고 있다.

제약 산업은 극히 보수적인 산업이고 기술적인 측면에서의 혁신은 약간의 공포와 함께 보여진다. 이는 변화를 원치 않는 공급망 메커니즘에 참여하는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업계를 붕괴시킬 가능성을 배제시킨다.

5. 나는 2018년에는 여러분에게 어떤 기회가 있을까요?

2018년에는 첫 고객 배치를 통해 이 시스템을 시험해 볼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구축과 지속적인 API에코 시스템 개발이 포함됩니다.

6. 나는 당신이 꿈꾸는 블록신 사업가들에게 해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3가지 교훈은 무엇인가?

우선,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을 자세히 조사하세요. 둘째, 결단력을 가지세요. 셋째, 단호하게 결정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