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유형별의 암시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3. 19. 08:45

본문

반응형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유형별의 암시

 

인물, 장소에 시작되고 동물, 식물, 날씨 등 실로 다양한 상징물이 있지요.
그저 그 중에서도 잘 나타나는 상징물을 꼽으라면 그것은 역시 부모라고 합니다.
확실히 인간인 이상에는 아버지, 어머니, 이 하나가 빠져도 지금의 당신의 존재는 성립하지 않습니다. 부모님이 꿈에 잘 나타나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당연한 일이라고 말할 수 있죠.
다만 당신의 아버지 또는 엄마의 꿈을 본다고 해도 실제로 당신과의 관계성을 나타내는 것보다
오히려 다른 의미를 가질 분이 많습니다.
그런 부모의 꿈의 해몽이지만
이번에는 우선 아버지의 꿈의 의미를 소개하겠습니다. 아버지의 꿈이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아버지의 꿈


꿈에 등장하는 아버지는
다음과 같은 것을 상징합니다.
-권력
-위엄
-엄격함
-도덕
-상식
-폭력
-압력
-경고
-보호
-아버지 자체
기본적으로 부모는 당신을 보호·지도하는 존재로 등장합니다.
그래서 아버지의 꿈은 당신을 보호하는 존재의 경고를 나타내는 것이 있습니다.
또 아버지는 가정 내에서 사회의 냉엄함을 가르치는 역할임에서 엄격함, 도덕, 상식을 상징합니다.
또한 아버지의 꿈이 현실의 당신의 아버지에 관한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니
혹시나 해서 인식하고 둡시다. 이상이 아버지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와 개념이 됩니다.
이제 아버지의 꿈에 대해서, 유형별 다양한 암시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아버지의 꿈 유형별의 암시 16

1. 아버지가 무서운 꿈

꿈에 등장한 아버지를 " 무섭다!"라고 느끼는 것은, 당신이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비밀을 하고 있는 것을 꺼림칙하게 느끼고 있거나 언젠가 세상에 들통나지 않을까 불안하게 느끼고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아직 돌이킬 수 없는 상태가 아니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습니다.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받는 행위에서는 물러납시다.

2. 아버지가 부드러운 꿈

아버지가 당신에게 상냥하게 말주거나 아버지를 보고 안심하는 꿈은 당신이 권력의 후광을 얻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회사라면 상사나 상사 등 어른의 입장을 가진 사람부터 강력한 지원을 받아
지금까지 보다 원활하게 일이 진행될 것 같아요.

3. 아버지에게 혼 나는 꿈

꿈 속에서 아버지에게 혼 나는 것은 자신감을 잃고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질리토바시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실제로 어떤 압력을 받는다것이다 .싫은 전조의 경우도 있습니다. 어쩌면 일 등 사회 생활에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늘어날지도 모릅니다. 다만 아버지에게 혼 나는 꿈에서 강한 공포를 느낀 것이라면 아버지가 두렵다고 꿈의 암시와 같이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나 거리낌이 있다는 꿈의 싸인입니다.
돌이킬 수 없는 상태가 되기 전에 정직한 삶으로 방향 전환합시다.


4. 아버지가 명령하는 꿈

아버지로부터 ~라고 하는 강한 어조로 명령을 하는 꿈은 본의 아니게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는 하게 된다는 암시. 어른 입장에서 당신의 의견을 무시하고 불쾌한 말을 강제할지 모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젊었을 때는 누구나가 경험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것은 별 문제지만, 기본적으로는 "이것도 경험이다"라고 생각하세요.

5. 아버지로부터 어드바이스 받는 꿈

꿈에서 받은 아버지의 조언은 지금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힌트를 받는 의미하는 바가 적지 않은 모양입니다. 꿈에서 들은 조언의 뜻을 잘 생각해서, 현실의 행동에 엮어 봅시다.

6. 아버지와 싸우는 꿈

아버지와의 갈등과 싸움은 자신을 억압하려 하는 인물에게
강한 반발심을 나타냅니다. 반발심을 나아가기 위한 에너지로 바꿀 수 있다면
상황이 나아질 가능성도 높아질 것입니다.


7. 아버지를 죽이는 꿈

아버지를 죽인다 .뭐라고~~ 사실 잘 볼 수 있는 꿈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아버지를 죽이는 것은 진정으로 아이가 부모에게서 자립하기 위한 한 단계라고 해서
부디 실제의 살의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정신적인 의미로 부모로부터 독립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은 부모를 극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부모를 깨뜨리는 단계가 꿈의 세계에서는 부모를 죽인다는 행위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당신이 부모로부터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자립을 나타내는 매우 긍정적인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8. 아버지를 불쾌하게 느끼는 꿈

아버지의 태도가 불쾌하게 느끼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아버지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것 때문이에요. 매사를 결정할 때 그것이 어떤 사소한 일이라도 당신의 판단은 아버지의 가치관에 크게 좌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성년자라면 모를까 장성한 성인으로 더 자유로운 발상과 행동이 수 있다.
당신을 지배하는 사고의 굴레를 끊자. 참고로 현실에서도 아버지를 불쾌하게 느끼고 있는 경우는
평소 아버지의 모습이 꿈에 나타난 만큼의 가능성이 큽니다. 별로 깊은 의미는 없어요.

9. 고향에 있는 아버지를 보는 꿈

당신이 부모 슬하를 떠나 살고 고향에 있는 아버지를 만나는 꿈을 보는 것은
단순히 아버지를 걱정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쩌면 더 효도하고 싶다
당신은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드물게 아버지의 몸에 이변이 일어난다는
"예감"의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꿈 속의 아버지의 모습이 평소와 다르다면 오랜만에 연락해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10. 아버지가 운전하는 차에 타고 꿈

아버지가 운전하는 차에 타는 꿈은, 당신이 아직 아버지의 보호하에 있는 상태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제 자립을 하지 않으면 안 된 연령층이 보는 경우는, 당신의 의존심이 자립을 늦추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11. 애인과 공간에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당신이 연인과 함께 있을 때 아버지도 등장하는 경우는, 당신이 연애에서도 상식을 존중하는 자세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위태로운 연애를 하는 스타일이 아니지만, 연인에서 조금 지루하게 생각할 가능성도. 또 당신이 연애를 부친에게 오픈하고 다니지 않으면 그 일에 대해서 꺼림칙함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12. 아버지로부터 선물을 받은 꿈

아버지로부터 선물 등의 선물 받는 꿈은 조만간, 어른의 평가을 얻는 것,
또는 실제로 선물을 받는다것이 된 암시입니다. 당신의 가치가 인정되서 존중되는 것을 뜻한다 길몽것 같아요.

13. 아버지가 떠난 꿈

아버지가 당신의 곁을 지나가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외로운 생각도 드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아버지의 보호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정신적 자립 를 의미하므로
이 꿈은 사실 좋은 암시를 가진 꿈입니다. 또 행동력이 높아지면서 운도 서서히 증가할 의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인생에 새로운 전개가 열어 올지도 모릅니다.

14. 아버지가 죽는 꿈

아버지를 죽이는 꿈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정신적 자립을 의미하는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또 지금의 환경으로부터의 독립의 싸인의 경우도. 일에서는 독립과 전직의 기회가 올지도 모릅니다. 계속 독립할 기회를 엿보고 있는 사람에게는 바로 절호의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죠.

15.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오는

이미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올 경우는 꿈의 상황이나 인상에 의해서 의미가 다릅니다만,
기본적으로는 예지적인 메시지을 전해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돌아가신 것 아버지가 웃거나, 느낌이 좋은 꿈이라면, 당신에게 복이 온다이라는 전조.
반대로 아버지의 표정이 험하거나 불쾌하게 느끼는 꿈이라면
뭔가를 경고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아버지가 말하고 있다면
그 내용에 중요한 힌트가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잊기 전에 적어 둡시다.


16. 아버지와 섹스하는 꿈

왠지 보고는 안 될 꿈을 보아 버린 생각에 자기 혐오에 사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다만 사실은 그렇게 희한한 꿈이 아닌 것 같아요. 해몽으로 근친 섹스는 기본적으로 가족 간의 트러블을 경고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가 보는 경우
어른의 인물과의 갈등과 이별을 암시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기혼 여성이 보는 경우
부부 관계에 균열이 가는 등 가정의 위기의 전조의 가능성도.
-또 다른 의미로
여성의 성은 때때로 남자의 마음을 끌기 위한 행위에 있어 여자가 아버지를 흠모하는 뜻의 표출인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여성의 경우
더욱 정신적으로 아버지와 연결되고 싶다는 생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리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유형별의 암시 16

1. 아버지가 무서운 꿈 ⇒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
2. 아버지가 부드러운 꿈 ⇒ 권력의 후광을 얻을 수 있는
3. 아버지에게 혼 나는 꿈 ⇒ 자신을 상실한 심리 상태를 나타내다
4. 아버지의 명령되는 꿈 ⇒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는 하메가 된다
5. 아버지로부터 어드바이스 받는 꿈 ⇒ 지금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힌트
6. 아버지와 싸우는 꿈 ⇒ 자신을 짓누르고 오는 사람에 대한 강한 반발심
7. 아버지를 죽이는 꿈 ⇒ 진정으로 자식이 부모로부터 자립하기 위한 절차
8. 아버지를 불쾌하게 느끼는 꿈 ⇒ 아버지에 강한 영향을 받고 있는 표현.
9. 고향에 있는 아버지를 보는 꿈 ⇒ 아버지를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내
10. 아버지가 운전하는 차에 타고 꿈 ⇒ 아버지의 보호하에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11. 애인과 공간에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 연애에서도 상식을 존중하는 자세를 나타내다
12. 아버지로부터 선물을 받은 꿈 ⇒ 당신이 인정 받고 존중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
13. 아버지가 떠난 꿈 ⇒ 아버지의 보호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정신적 자립을 의미하며
14. 아버지가 죽꿈 ⇒ 정신적 자립을 의미한다
15.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오는 ⇒ 예지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던 꿈
16. 아버지와 섹스하는 꿈 ⇒ 가족 간의 트러블을 경고. 여성이 아버지를 흠모하는 뜻의 표출인 경우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