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3. 19. 05:59

본문

반응형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몽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기도 하면 꿈속의 일이라고는 하지만 깨어났을 때 좀 행복한 일입니다.
혹시 신경써이는 그 사람과의 관계가 호전될지도 모른다?라고 기대만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좋아한 사람의 꿈은 꿈에서 일어난 것이 그대로 현실이라는 것이 아니랍니다.
그럼 당신이 본 좋아하는 사람의 꿈에는 무슨 의미가 숨어 있나요?
이번 꿈해몽은 좋아하는 사람이 나왔을 때의 의미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좋아하는 사람의 꿈이 나타내는 꿈풀이 의미?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대부분이 당신의 소원을 그대로 반영한 것입니다..
실제로 무엇인가가 일어나는 암시가 없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과 아기자기한 꿈일수록 이런 경향은 강한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두 사람 사이에 거리가 있어야 현실에 이룰 수 없는 생각을 꿈속에서 이루기 위한 암시입니다.
다만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시추에이션에 따라서는 현실에 일어나는 무언가를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는 것 같습니다.
꿈 속에 들은 행동은 연애에 관한 어떠한 힌트를 보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의 전개에 주목하고 그 의미를 판단해 볼까요?
여기까지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대략적인 의미입니다.
여기부터는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상황별 의미를 소개합니다.
당신이 꾼 꿈에 가까운 패턴이 없는지 체크해 보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다정한 꿈
좋아하는 사람과 다정한 꿈은 깨어났을 때 너무 행복한 기분이 될 꿈입니다.
다만 당신에게 좋은 꿈일수록 당신의 생각을 반영한 것이 많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는 꿈
당신은 상대방에게 자신감이 있다고 믿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아직 거리가 있다면 그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다만 어느 정도 친한 관계라면 『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 』다는 암시입니다.
현실의 두 상황에 적용시켜서 어떤 의미인지 판단하도록 하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 약속을 하는 꿈
꿈속의 데이트 약속
그것은 당신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마음이 충분히 충족되지 않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이 느끼는 외로움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이 꿈을 보면서 외로움을 달래는지도 모릅니다.
또 현실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는 아직 거리가 있다라는 것을 말하고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은 상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는 소망의 표출입니다.
특히, 롤러코스터 등의 어트랙션에 타는 등 가슴이 두근두근 하는 데이트를 하고 있어 꿈이라면?
그것은, 상대와 더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당신 안에서 더욱 커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깊어져 같지만 그 생각대로 행동하는 것은 좀 위험합니다.
상대와의 거리감을 보면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할 꿈을 당신의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대와 더 깊은 관계가 되는 것을 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현실에 상대와 연애 관계에 가는 진행되는 것을 뜻합니다.
특히 식사가 맛있는 꿈과 즐겁게 식사를 하는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적극적인 행동을 주의하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하는 꿈은 당신의 결혼 희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여행을 하는지에서 당신이 원하는 결혼 생활이 보인다 합니다.
그 상대와 결혼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의 결혼관을 반영한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
키스를 하는 꿈을 상대방과 정신적인 유대 관계를 요구합니다.
특히 상대로부터 키스를 하는 꿈은 자기 자신을 아끼라고 생각하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당신의 갈망이 나타난 꿈의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다만 아쉽게도 이 꿈은 바로 관계의 진전을 보이는 것은 아니랍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를 하는 꿈
♡♡의 꿈은 일반적으로 잘 보이는 꿈이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상대의 꿈은 솔직하게 당신의 소망입니다.
또 기력, 체력의 충실을 의미하므로, 일이나 공부 등에도 정력적으로 몰입 할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예지몽인 것은 아니지만,
상당히 싫어하는 인상의 꿈이 없는 한 나쁜 꿈은 아니므로 안심하세요.
오히려 당신의 에너지가 충실한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알몸을 꾸는 꿈


꿈해몽으로 알몸은 거짓 없는 상태, 무방비의 표출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알몸으로 눈앞에 나타나는 것은 "그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라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에 대해서 흥미진진한 상태인 것 같네요.
또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서 품고 있는 성적 욕망을 드러내기도 하겠지요.
어쨌든, 당신의 소망을 반영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 이상의 의미는 없을 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과 노닥거리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부둥켜안거나 손을 잡거나 스킨십을 하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상대와 섹스를 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이미 좋아하는 사람과 섹스를 하는 관계라면 단순히 욕구불만이 반영되고 있을 가능이 높죠.
좀 더 상대방과의 밀착성이 강한 시간을 늘리고 싶은지도 모르겠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 쪽에서 당신에게 다가온 꿈을 꾸는 건,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대운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행동함으로써 사랑도 일도 점점 결과가 따라오는 암시입니다.
모처럼의 기회가 왔으니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 집에 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의 집을 꿈에서 보는 것은, 상대방과의 관계에 진전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집에서 놀고 있는 꿈만큼 그 의미가 강해집니다.
어쩌면 상대방도 당신의 접근을 기대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 이 꿈은 "그와 친밀한 관계가 되고 싶다"라는 격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의 방의 침실에서 단둘이 있는 꿈이라면 성적 욕망이나 욕구의 표출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은 상대와 더 적극적으로 소통 욕구를 뜻합니다.
더 그 사람과 친해지고 싶다는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말하지 못하는 꿈은 당신의 심의 갈등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구나 고백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당신 안에서 실패하는 두려움과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이 부딪히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한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한 꿈은 고백하는 경우와 거의 같은 뜻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상대와 친해지기를 바라고 있겠지요.
동시에 고백한다는 상황에서는 가능하면 상대가 고백하고 싶다는 당신의 수동적인 자세도 엿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이 꿈이 꿈이 들어맞는 경우는 적은 것 같아요.
역시 자신부터 무엇가 액션을 필요로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애인이 되어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연인이 되는 꿈을 보는 경우도 당신의 소망이 그대로 드러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예지몽이다라고 생각하고 싶은 곳이지만 현실에 연인 관계가 되려면 아직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꾼다고 좋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은 시기상조일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결혼은 여성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 삶의 일대 행사.
그 때문인지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특히 여성이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그 의미는 반드시 현실의 결혼만 뜻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의 패턴도 참고해서 당신이 꾼 꿈이 전하는 것을 살펴봅시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청혼한 꿈-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청혼한 꿈은 상대와 결혼하는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다.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그 대부분은 당신의 욕망이 표출.
안타깝게도 꿈이 들어맞다 가능성은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꿈에는 결혼이나 연애에 대한 수동적인 자세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꿈이 펼친 상태에 근처에는 적극적인 행동이 열쇠가 될 것 같네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청혼하는 꿈-좋아하는 사람에게 당신이 결혼 신청을 하는 꿈은, 당신의 결혼 희망 자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쩌면 현실에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사실을 어딘가 허전한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결혼에 매우 의욕적으로 되어 있다는 암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은 골이 아니라 시작입니다. 만일 출발해도 도중에서 잘 안 되는 경우도 충분히 생각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식을 올린 꿈-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도, 당신의 결혼 희망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의 동경의 표출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라면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너무나도 결혼에 기대가 너무 강한 경우는 주의해야 좋을지.
그 기대는 결국 현실과의 갭을 낳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세상에서 행복한 결혼을 강하게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행복은 내 마음이 정하는 것. 별로, 세상의 행복상에 휘둘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부부가 되는 꿈-좋아하는 사람과 이미 부부가 되는 꿈을 보는 것이 있습니다.
다른 꿈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결혼 희망의 고조를 보이자 동시에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의 파트너에 틀림없다"라고 생각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지도.
다소 상대에 대한 이상이나 기대가 너무 강한 경향이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짚이는 게 있다면 혹시 모르니까 조심합시다.

🤔좋아하는 사람이 자기 이외의 상대와 결혼하는 꿈-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가와 결혼식을 올린 꿈과 결혼반지를 끼는 꿈을 꾸면,
" 좋아하는 사람이 자기 의외와 결혼하는 꿈 따위 보기 싫어!"라고 생각하고 버립니다.
그래도 안심하세요. 이 꿈이 뜻하는 바는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지만, 아직 나는 좋아하는 사람과 어울리지 않는다 즉,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이 없다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을 당신의 대리인으로 등장시키고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있는 꿈을 꾸고 있어요.
이때 당신의 대리인으로 등장하는 사람은 당신 자신 없는 부분이 거꾸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성으로 가사에 자신이 아니라면 꿈속의 대리인은 집안일을 빨리빨리 되어 있다는 식의 식입니다.
그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면 어떡하지!라고 당황하지 말고 무의식의 메시지를 잘 활용하면서 자신의 부족을 커버할 수 있도록 하고 안 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잘 안 되는 꿈-좋아하는 사람과 싫은 무드가 되어 버리는 꿈은 별로 기분 좋은 것이지 않네요.
다만 무의식의 메시지는 꿈에서 일어난 일이 당신의 소원을 그대로 나타내는 것도 있고 전혀 다른 뜻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가능하면 피하고 싶은 마음도 하지요.
다만 싸우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의 고조를 보이면서 두 명의 관계가 미래보다 더욱 짙어진다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잘 생각하면 싸움을 하지 않는 커플은 거의 없습니다.
불만을 가지는 것, 속내를 토로하는 일 모두 관계를 전진시키기 위해서는 불가피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꾼다고 현실에 싸움이 일어난다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더 깊이 연결하는 시기에 접어든 사인으로 인식될 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냉정해지는 꿈-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당하는 꿈과 좋아하는 사람이 싫어한다 꿈 등등 좋아하는 사람에게 매정한 태도를 취하는 꿈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불안하고 있는 기분의 표출.
상대와의 관계가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을 때에도 볼 있는 것 같지만 대부분 기우가 많습니다.
꿈대로 현실이 찾아오는 것이 아닌 것 같은데 너무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보다 즐거운 일을 생각할 시간을 늘린 것이 이득이에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에 늦어 버리는 꿈-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에 늦어 버리는 꿈은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각하는 꿈은, 무의식적으로 상대를 피하려는 마음의 표출.
어쩌면 당신의 마음은 이미 식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상대의 마음이 식어 가고 있는 것처럼 느껴져서 있는지도...
어쨌든, 두 사람의 관계는 분기점에 들어서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꿈-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무시하거나 냉랭한 꿈은 상대에 뭔가 직시하고 싶지 않은 사실이 있음을 알리고 있죠. 성격의 불일치나 가치관의 차이 등 당신은 상대방을 알고는 안 되는 것을 알고 버렸는지도 모릅니다. 혹시 짚이는 데가 있다면 『 도망치지 말고 그것과 마주 대하라는 』것을 꿈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뒤늦게 되지 않도록 지금부터 그 문제에 대처해야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s스가 잘 안 되는 꿈-좋아하는 사람과의 s스가 잘 안 되는 꿈은 상대와의 s스에 대한 어딘가 검은 기분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꺼림칙함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성에 대해서 결백 너무 사람이 자주 꾸는 꿈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적인 행위에 강한 죄책감을 느끼고 있거나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을 때는 혼자 고민 없이, 신뢰할 누군가에게 상담하고 보세요.
자신 혼자 참고 지내지 말아 주세요.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잃어버린 꿈-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잃어버린 꿈은, 상대방에 대한 생각이 희미해지기 시작했다.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본심에는 상대를 잃고 싶지 않다면 한번 만났을 때의 마음가짐으로 돌아가면서.
상대에 관심과 배려를 회복하고 보면 무언가가 바뀔지도 모릅니다.

https://youtu.be/BGQS60Nxu3w

🤔좋아하는 사람을 절교하는 꿈-좋아하는 사람을 절교하고 흔들어 버리는 꿈은 당신의 무의식이 상대와 사귀었다
그만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마 당신도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희미해져는 것을 느끼고 있지 않을까요?
평소에는 보지 않는 본심이 꿈에 나타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한동안은 상대와 거리를 두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실연하는 꿈-좋아하는 사람에게 실연당하는 꿈은 기우임이 많습니다.
당신은 상대방을 좋아할 뿐 나머지 상대방을 잃었을 때의 공 포이 커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고 해도 거기까지 심각하게 볼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또 비슷한 예로서 실연의 꿈을 꾸는 것도...
그 경우는 무의식이 굳이 실례의 꿈을 보임으로써, 실연의 상처를 빨리 치유으려고 한답니다.
당신의 마음이 순조롭게 회복하고 있다는 증거이므로 별로 걱정 너무 않아요.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전기를 맞는 암시.
대부분의 경우 둘의 관계가 진행되는 등 좋은 의미입니다.
다만 좋아하는 사람에게의 사랑이 줄어들어 오고 있다면 상대방 생각이 완전히 마무리 단계인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현재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에 비추어 꿈의 의미를 해석하도록 합시다.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꿈-짝사랑의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같아요.
꿈속에서 의식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피하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생각을 무시하려는 심리의 표출.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에 굳이 마음을 닫으려고 합니다.
그럼으로써 사랑이 성취하지 않는 불안과 상대가 싫어하는 두려움을 벗어버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꿈-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이미지를 꿈에서 보는 것은, 상대의 애정을 기대하는 마음의 표출. 다만 기다려도 기다려도도 좋아하는 사람이 전혀 모습을 보이지 않는 꿈은, 당신의 기대가 배신당한다이라는 암시입니다. 이 사랑을 정말 이루고 싶다면, 당신의 행동이 필요한 것을 이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이야말로 용기를 내어 조금씩 행동할 때입니다!

인력이 필요할 때 인력 잡
온라인 일자리 중계 앱 인력 잡에서는 각종 기공,조공,아르바이트,이벤트알바,인력일자리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인력잡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력잡에서 지역에 따라 일당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사람을 찾는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실시간 매칭으로 내가 필요한 인력을 바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앱다운로드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ryeokjob.app


구직자 앱 사용 시 인센티브 지급
자세한 것은 앱 내 인센티브 지급 사항 확인하세요
인력 잡 운영 (소통의 공간) 카페 바로가기 --->https://cafe.naver.com/inryeokjob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