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따 당하는 꿈의 의미 20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8. 24. 06:39

본문

반응형

왕따 당하는 꿈의 의미 20
해몽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어떤 의미나 심리를 암시하고 있는 걸까요? 옛 친구·모르는 사람·직장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 등 꿈의 상황별로 꿈 진단의 내용을 해설합니다.

목차
● 왕따당하는 꿈의 의미와 심리는?
● 1. 옛 친구들에게 따돌림 당하는 꿈
● 2. 모르는 사람 왕따당하는 꿈
● 3. 직장사람 따돌림 당하는 꿈
● 4. 가족 따돌림 당하는 꿈
● 5. 학교 동창들에게 왕따당하는 꿈
● 6. 연예인 따돌림 당하는 꿈
● 7. 왕따로부터 도움을 주는 꿈
● 8. 아이가 왕따당하는 꿈
● 9. 왕따당해 우는 꿈
● 10. 왕따 당하는 꿈
● 11. 왕따 미움받는 꿈
● 12. 왕따 집단에서 벗어나는 꿈
● 13. 왕따 소외감 느끼는 꿈
● 14. 반열에 끼지 못하는 꿈
● 15. 왕따 외톨이가 되는 꿈
● 16. 방해꾼 취급을 받는 꿈
● 17. 왕따 당해서 화내는 꿈
● 18. 조 나누기로 왕따당하는 꿈
● 19. 좋아하는 사람에게 따돌림 당하는 꿈
● 20. 수군거리는 꿈
● 마무리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면 누구나 싫은 이미지를 갖게 되지요. 일부러 이런 불쾌한 꿈을 꾸다니…라고 생각하면, 그것만으로 우울해져 버리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의미나 자기 자신의 심층 심리도 신경이 쓰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의미를, 다양한 패턴 마다 해설해 갈 것입니다.꿈의 의미를 알고, 고민이나 트러블 해결에도 활용해 보세요.

왕따당하는 꿈의 의미와 심리는?
따돌림을 당하는 꿈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기본의 의미는, 실은 「당신 자신의 인간 관계에 있어서의 충실감」입니다.즉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대부분은, 받는 이미지와는 반대의 역몽입니다.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면, 많은 사람은 괴롭힘을 당하거나 괴롭힘을 당하는 것의 암시일지도…라고 불안하게 느껴 버리는 것. 그러나 의외로 그 의미는 반대로, 인간관계가 충실해지는 것이나, 인간관계에 관한 고민이 해결되는 것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즉, 지금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나 교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고 나면 그것이 해결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옛 친구 왕따당하는 꿈
옛날 친했던 소꿉친구나 동급생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면 왜 지금 그 때의 친구가...라고 생각하게 되지요. 그리고 상황은 왕따당하는 상황.솔직히 나쁜 이미지를 가진 사람은 많겠죠.

옛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당신의 자기표현의 힘이나 감정표현의 힘이 부족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 때문에 주위로부터 신뢰를 받기 어렵게 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어, 불필요한 트러블을 늘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모르는 사람 왕따당하는 꿈
잘 모르는 사람과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심적으로 덜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네거티브 주기가 올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생각이 마이너스가 되기 쉽기 때문에, 자기 긍정감을 과도하게 낮춰 버리지 않도록 요주의입니다.실패했을 때도 평소보다 자기 혐오에 빠지기 쉬우므로, 그로 인해 자신감 상실 상태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3. 직장사람 따돌림 당하는 꿈
직장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면, 일이나 그 주위의 인간 관계가 좋지 않은 것의 전조인 것은…라고 누구라도 느껴 버리죠.그러나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실제로는 역몽이 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직장인과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당신의 직장에서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직장에서의 교제는 잘 되기 쉽고, 그로 인해 일에서도 성공을 거두기 쉬워집니다.

4.가족에게 따돌림 당하는 꿈
소중한 가족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면, 꿈이라고는 해도 마음적으로는 매우 괴롭습니다.아내와 남편, 부모와 형제 등 가족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에는, 당신의 인간 관계에 먹구름이 끼어 있는 것이 의미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인간관계에 있어서의 고민이 증가하기 쉬워진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새로운 트러블을 늘리지 않도록, 사람에게 폐를 끼치는 행동은 하지 않도록, 제대로 신경써 가고 싶네요.

 
5. 학교 동급생 따돌림 당하는 꿈
학교 동창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지금의 인간관계에 대해 강한 불안을 품고 있는 것이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그 불안의 내용은요, 앞으로 이 인간관계가 깨지는 일이 있으면 어쩌나…라고 생각하는 불안감입니다.

지금 상태에는 별 문제가 없을 겁니다.그러나 당신은 필요 이상으로 불안을 너무 안고 있는 경향이 있으므로, 그 때문에 본심을 말할 수 없게 되는 등의 고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지나친 고민에는 주의해야 할 점입니다.

6. 연예인 따돌림 당하는 꿈
연예인에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조금 현실과 동떨어진 이미지의 꿈입니다만, 의미는 매우 신경이 쓰이죠.연예인 따돌림을 당하는 꿈에는 당신 주변에 품고 있는 강한 열등감이 반영돼 있을 수 있어요.

당신은 주위 사람보다 자신이 열등하다고 걱정하는 심리를 평소에 강하게 가지고 있는 것이겠지요.그러한 열등감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부정적으로 되어 있다는 증거입니다.

7. 따돌림으로부터 도와주는 꿈
친구나 연인, 가족 등이 왕따 상태에서 도움을 주는 꿈에는 당신의 '도와 달라'는 마음이 강하게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당신은 지금 고민하고 있는 것이 있고, 그것을 스스로 해결하는 데에는 솔직히 한계를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위에 도움을 청하고 있는 겁니다.그러나 그 심층 심리에는, 자기 자신은 깨닫지 못할 가능성도 있습니다.슬슬 힘들다…라고 생각하면 주위에는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8. 아이가 왕따당하는 꿈
내 아들이나 딸이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면 이게 정몽...? 하고 지나치게 걱정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하지만 아이가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정몽이 아니라 당신의 아이를 생각하는 걱정의 심리가 반영된 꿈이 됩니다.

당신은 조금 과보호 경향이 있어 아이를 너무 걱정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아이가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꾼 후 지나친 걱정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냉정해지는 것도 중요합니다.

9. 왕따당해 우는 꿈
따돌림을 당하고 우는 꿈은 현실 속에서 당신의 대인관계가 잘 되어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될 것입니다.왕따를 당해서 우는 꿈을 꾸면 싫은 이미지를 가지는 사람은 많을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길몽으로 연결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때문에 따돌림을 당하고 우는 꿈을 꾼 후의 당신의 인간 관계는, 당분간 평안하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서투른 사람과도 좋은 관계를 구축하기 쉬워집니다.

10. 왕따 당하는 꿈
따돌림 당하는 꿈에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당신이 거리를 두고 싶어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당신이 주변 사람들을 별로 믿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에요.
스스로 자신이 자신감이 없거나 큰 인간관계 문제를 겪고 나서 보기 쉬운꿈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당분간은 실제로 지장이 없는 교류를 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것이 길할지도 모릅니다.

 
11. 왕따로 미움받는 꿈
친구들이랑 따돌림을 당해서 미움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이건 역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이 꿈의 의미는 당신이 주변 친구들에게 쉽게 다가가는 거예요.

그 때문에 따돌림을 당하고 미움받는 상황을 꿈에 꾸어도 침울해지지 않습니다.오히려 좋은 미래가 앞으로 기다리고 있을 수 있고 인간관계 때문에 고민할 일도 없죠.사람에게 호감을 사기 쉬워지는 것으로, 일로 평가를 올리는 계기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12. 왕따 집단에서 벗어나는 꿈
따돌림으로 집단에서 벗어나는 꿈도 역몽일 가능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이 꿈에는 당신의 협조성이 높아지는 것이 의미로 반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집단에서 벗어나는 것을 남달리 두려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협력하고 서로 돕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그런 마음이 더 강해지는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13. 왕따 소외감을 느끼는 꿈
따돌림과 소외감을 느끼는 꿈에는 당신이 자신의 주변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과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이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왜 더 잘 사귀지 못하는 것일까...라고 평소에도 고민하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그 때문에 좀처럼 만족감을 얻을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는 것입니다.불만이 많은 심리에서 친구나 동료에게 나쁜 태도를 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4. 그룹에 끼지 못하는 꿈
그룹에 끼어들 수 없는 꿈을 꾸었을 때도 불안한 이미지는 강해지죠.이런 꿈을 꾸는 것은 운이 없을지도…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실제로 끼지 못하는 꿈에는 당신의 자신감을 잃은 심리가 강하게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자신감 상실 심리에서 마이너스 사고가 되기 쉽기 때문에, 그로 인해 작은 실수를 늘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15. 왕따로 외톨이가 되는 꿈
왕따가 되어 외톨이가 되는 꿈에도 싫은 이미지를 느끼는 법입니다.그러나 실제로는, 당신의 인간 관계에는 기본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는 상태입니다.오히려이꿈은외톨이를강하게두려워하는당신의걱정심리가반영된것입니다.

지금의 인간관계가 갑자기 붕괴되어 고독해지면 어쩌나 하는 강한 걱정의 심리입니다.조금 걱정이 많은 부분이 보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몸에 익히는 것도 꼭 의식해 나갑시다.

16. 방해꾼 취급을 받는 꿈
방해자 취급을 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 안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요구하는 심리가 강해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사람과 너무 많이 있는 탓에, 마음적으로 안정되지 못하고, 어딘지 모르게 스트레스가 많다…라고 느끼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방해자 취급을 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가능한 한 혼자의 시간을 소중히 하고 싶은 것에 몰두합시다.그것이 지금의 당신에게 있어 최고의 스트레스 발산이 될 것입니다.

 
17. 왕따당해 화내는 꿈
따돌림을 당하고 화를 내는 꿈은 당신의 정신적인 힘이 충실함을 의미합니다.종합적으로 활력이 향상되고 있기 때문에 일에는 정력적으로 임할 수 있습니다.

고민이있어도스스로해결할수있기때문에고민을고민으로느끼지않는힘을가질수도있을거예요.그것이 바로 자기 자신을 성장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18. 편 가르기로 왕따당하는 꿈
그룹 나누기에는 그다지 좋은 이미지가 없는 사람도 많죠.그렇기 때문에 그룹 나누기로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불쾌한 예감을 느껴 버리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그룹배정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에는 지금의 인간관계를 당신이 잃는 것을 극단적으로 두려워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인간 관계에 대해 과민해져서 작은 일이라도 문제를 피하고 싶은 것입니다.

19. 좋아하는 사람에게 따돌림을 당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꿨을 때도 굉장히 힘들죠.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미움을 받거나 피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사람이 미움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심리를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게 보이고 싶고, 미움 받고 싶지 않다고 하는 생각이 있기 때문에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이 강하다는 증거입니다.


20. 수군거리는 꿈
수군거리는 꿈=나쁜 꿈이라는 이미지로 해석하는 사람은 많지만 사실 이 꿈은 역몽입니다.수군거리는 꿈은 당신의 인간관계의 고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과는 관계가 잘 될 수도 있고, 싸움 중인 친구가 있으면 화해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고민이 풀리는 만큼 더 밝아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마무리


따돌림 당하는 꿈은 누구에게나 나쁜 이미지의 꿈입니다.그러나 실제로 꿈의 의미가 반드시 마이너스인 것만은 아니고, 의외로 길몽이 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꿈의 의미는 확실히 확인하고 해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의미를 아는 것은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서도 도움이 되는 것은 많을 것입니다.의미가 궁금할 때는 꼭 알아보고, 일이나 인간 관계에 조금이라도 충실해 나갑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