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외도, 불륜이 드러나는 꿈의 의미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16. 07:25

본문

반응형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불륜이 들통나는 꿈.

둘 다 깨질 것 같은 꿈이잖아요.

이런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하고 있을까요? 양다리가 들통나고, 숨기는 일·

바람피우는 상대가 들키는 등 상황별 꿈 진단의 내용을 자세하게 해설합니다.

목차
● 외도, 불륜이 드러나는 꿈의 의미와 심리는?
● 1. 자신의 바람기 불륜이 들통나는 꿈
● 2. 양다리가 들통나는 꿈
● 3. 남자 친구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 4. 그녀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 5. 남편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
● 6. 아내·며느리의 불륜이 드러나는 꿈
● 7. 바람피운 숨김이 들통나는 꿈
● 8. 바람난 현장에서 조우하다 들키는 꿈
● 9. 바람기가 들통나 혼나는 꿈
● 10. 바람기가 들통나 헤어지는 꿈
● 11. 바람이 들켜 아수라장이 되는 꿈
● 12. 불륜이 드러나 이혼하는 꿈
● 13. 바람피는 상대가 파트너의 친구로 들통나는 꿈
● 14. 바람피는 상대가 상사로 들통나는 꿈
● 15. 바람피는 상대가 동료로 들통나는 꿈
● 16. 바람핀 상대가 옛 남자 친구로 들키는 꿈
● 17. 바람피는 상대가 전 여자 친구로 들통나는 꿈
● 18. 친구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 19. 아버지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 20. 어머니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바람기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꿈이라고는 해도 좀처럼 심장에 나쁜 것입니다.

실제로 바람피우거나 불륜을 하는 사람은 세상에 정말 들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마냥 초조할 수밖에 없습니다.

땀범벅으로 깨어나는 사람도 많을 수 있습니다.

꿈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바람기·불륜이 들통나는 꿈에도, 무엇인가의 의미는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 의미에 대해서는 미리 알아 두는 것이 나쁜 의미였다고 해도 향후의 트러블을 최소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바람기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에 대해서, 상황 마다 의미를 해설해 갈 것입니다.

해몽-불륜이 들통나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해몽에서는 어떤 내용의 꿈에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바람기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도 물론 예외는 아닙니다.
바람기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에는 주로 주의나 경고 등의 의미가 있어요.

이미지한대로 의미라고 생각하면 거의 틀림 없을겁니다.

바람기와 불륜이 들통나는 꿈을 꾸고 이게 조심하라는 건가 싶어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이다.

특히 현재진행형으로 실제 바람을 피우거나 불륜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웃을 수 없는 등골이 얼어붙는 꿈이 될 것입니다.

「이제 이런 사랑은 그만두는 것이 좋을지도…」라고 느낀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서는, 외도나 불륜에 현재 전혀 인연이 없는 사람이라도, 외도나 불륜이 들통나는 경우를 꿈속에서 경험하는 것은 있는 것입니다.

그럴 때는 다른 것에 대해서 주의를 재촉하는 꿈으로 연결되는 것이 많기 때문에, 꿈의 의미에는 제대로 마주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자신의 바람기 불륜 들통나는 꿈
나의 바람기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특히 자신의 사소한 부주의나 경솔한 발언, 이기적인 행동에 의해서, 관계를 악화시키는 계기를 만들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요주의입니다.
가족이나 직장의 인간 관계가 악화되어 일상적인 고민이 점점 증가해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각 없는 행동·발언으로 주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확실히 주의를 기울입시다.

 
2.양다리가 들통나는 꿈
양다리가 드러나는 꿈은, 당신을 포함한 몸의 주위 사람들 사이에, 싸움이나 엇갈림등의 트러블이 증가해 갈 가능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 자신도 주위 사람도 항상 초조해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에 대해 좀처럼 관대하지 못하고, 트러블을 늘려 버리는 것입니다.

양다리가 드러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사소한 계기로 주위에 공격적인 발언을 하지 않도록 특히 주의해 주세요.

3. 남자친구 바람피우는 꿈
남자친구가남자 친구가 바람피운 것으로 드러나는 꿈을 꾸면 정말 남자 친구가 바람피운 건지도 모른다는 의심의 눈초리가 생기겠죠.

불신감을 가지고 접하게 되어, 어느새 관계가 서먹서먹해져 버리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 친구가 실제로 바람을 피웠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남자 친구에 대해 어떤 불만을 품고 있을 가능성이 있어요.
더 함께 있어 주었으면 한다, 자주 연락해 주었으면 한다 등의 불만 포인트가 당신 안에는 있는 것입니다.

남자친구와 한번 제대로 본심으로 대화할 시간을 갖지 않으면 가까운 장래에 관계에 금이 갈 가능성이 있어요.

4. 그녀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이 발각되는 꿈은 매우 싫은 이미지 밖에 없지요.

정말로 바람피우고 있는지도…라고 한 번 생각해 버리면, 그 불신감을 씻어내는 것은 좀처럼 스스로는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녀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에는 사실 당신 자신이 그녀를 원래부터 믿지 못하는 심리가 강해지고 있는 것이 의미로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왠지 그녀를 솔직하게 믿을 수 없는, 무심코 불안을 품게 되는, 그런 심리가 원래부터 있었겠지요.

그녀와 보내는 시간을 늘리고, 솔직한 마음으로 마주 보는 것이 지금은 중요합니다.

5.남편 불륜이 들통나는 꿈
남편·남편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좀처럼 농담으로 느껴지지 않는 꿈으로 매우 잠에서 깨어나지 않지요.

정말로 남편이 바람피우면 어쩌나..라고 생각하면, 불안한 마음은 점점 커져갑니다.
실제로 남편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상대의 마음이 조금씩 멀어져가고 있는 상황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관계에 있어 많든 적든 간에 균열이 생기게 되어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사소한 계기로 인해 큰 싸움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6. 마누라 불륜이 들통나는 꿈
아내·며느리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도 좀처럼 온화하지 않은 꿈이죠.

아내·며느리의 꿈이 들통나는 꿈은, 꿈속의 일이라고 해도 매우 쇼킹한 것입니다.
실제로, 아내·며느리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상대와의 연결에 실밥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을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서로 상대에 대해서 불만이 많은 상태가 되기 때문에, 큰 트러블로 발전시키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7. 바람피운 숨김이 들통나는 꿈
바람기가 숨기는 것이 들통나는 꿈은 실제로 바람피우고 있는지의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의 주의력이 산만한 상태가 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알기 쉬운 예로 말하면, 주의력이 산만해지면 일에서는 사소한 실수를 거듭하기 쉬워집니다.

운전 중에는 아찔한 상황에도 노출되기 쉬우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주의력이 산만해지지 않았는지 자주 자신을 다시 보는 의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8. 바람난 현장에서 마주치다 들키는 꿈
바람난 현장에서 조우해 바람기·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꿈이라고는 해도, 엉뚱한 공기로 어색한 것 이외의 아무것도 아니지요.특히 자신이 바람 또는 불륜하고 있는 쪽이었던 경우는, 뭐라고 말할 수 없는 기분이 되는 것입니다.
바람둥이 현장에서 마주치다 들키는 꿈은 당신이 지금까지 신뢰했던 것에 대해 지나치게 기대를 걸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편리한 사람, 편리한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고 생각하는 것처럼 편리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어떻게든 해야 함을 깨달아야 합니다"

9. 바람기가 들통나 혼나는 꿈
바람피다가 들켜서 혼나는 꿈은 매우 몰리고 초조해하는 당신의 심리상태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이미 꺼림칙한 일이나 죄책감을 안고 있는 일이 있어서, 그것을 평소부터 걱정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초조한 심리를 품고 있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사과해야 할 일이 있다면, 그 일은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바람기가 들통나 헤어지는 꿈
바람기가 들통나 헤어지는 꿈은 당신이 품고 있는 애인이나 결혼상대에 대한 집착의 심리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파트너를 누구보다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떠나고 싶지 않고 미움을 받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어쨌든 강한 것이겠지요.

그러다 보니 트러블을 두려워하는 심리가 높아지면서 바람기가 들켜 헤어지는 꿈을 꾸게 되는 거죠.
깊은 애정으로 상대를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강한 집착심은 문제의 원인이 됩니다.

질투의 심리 등으로 상대를 구속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11. 바람이 들통나 아수라장이 되는 꿈
바람기가 들켜서 아수라장이 되는 꿈은 당신 안에서 대인운이 대폭 다운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인간관계의 트러블이나 오해, 싸움 등에는 어쨌든 주의합시다.

평소에는 잘 풀릴 것 같은 문제도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고, 문제가 장기화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냉정한 마음으로 대처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간관계의 트러블이 증가하고 고민이 커지면, 정신 상태도 악화되기 쉽기 때문에 요주의입니다.

12. 불륜이 들통나서 이혼하는 꿈
불륜이 드러나 이혼하는 꿈에는 당신이 이혼을 강하게 두려워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이혼하고 싶지 않다, 계속 원만한 관계의 부부이고 싶다, 혼자가 되고 싶지 않다고 하는 심리가 당신은 남달리 강한 것입니다.

그것은 물론, 파트너를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이죠.
단지, 그러한 형태로 상대에게 집착하는 것이 많으면, 아무래도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할까」라는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느끼기 쉬워집니다.

결과적으로 트러블의 원인을 늘리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13. 바람둥이가 파트너 친구로 들통나는 꿈
바람둥이가 파트너의 친구라는걸 알수 있는 꿈은 현실에서는 전혀 그런 기억이 없다고 해도 꿈 속에서는 굉장히 어색하죠. 엄청나게 큰 트러블로 발전할 수도 있고 심지어 질듯한 상황이나 아수라장을 겪게 될것입니다.
실제로 바람둥이가 파트너인 친구로 드러나는 꿈은 당신이 그에 필적할 만큼 꺼림칙한 비밀을 파트너에게 안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 비밀이 발각되면 큰 문제가 되거나 신용을 잃게 된다는 것은 당신도 자각하고 있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자신부터 이야기하는 것, 들키기 전에 스스로 해결하는 것 등의 대처가 필요하게 됩니다.

14. 바람둥이가 상사로 들통나는 꿈
바람둥이가 상사라고 들키는 꿈에는 당신이 어떻게 해서든 일을 해서든 성공하고 싶다, 좋은 평가를 받고 싶다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것은, 그 심리는 단순한 향상심이나 일에 대한 정열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차서라도, 약간의 비리를 저질러도 하는 교활한 심리가 깔려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그것을 하면 자기 자신이 나중에 어떻게 될지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바람피는 상대가 상사라고 들키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것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기분을 꼭 고쳐 먹도록 합시다.

15. 바람둥이가 동료로 들통나는 꿈
바람피는 상대가 동료라고 들키는 꿈에는 당신의 조금 불성실한 일에 대한 자세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진지한 기분으로는 일에 임하지 않고, 항상 업무를 엉성하게 해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직장에 대해서 불만이 많은 탓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로 인해 자기 자신이 썩어간다 해도 상황은 타파되어 갈 수 없습니다.
우선 해야 할 일을 꾸준히 해내는 것부터 의식하고, 자신의 평가를 높여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성실한 태도를 계속하면, 그 반항은 언젠가 자신에게 찾아옵니다.

16. 바람핀 상대가 옛 남자 친구로 들키는 꿈
바람피운 상대가 옛 남친으로 들키는 꿈은, 솔직히 꽤 초조한 꿈이죠.

실제로 옛 남자 친구에 대해 미련을 느끼고 있으면 꿈속에서라면 분명치도 않은 심리가 될 수도 있고, 들켰을 때는 매우 곤란할 것입니다.
바람둥이가 옛 남친으로 드러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본성이 주변에 알려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사람을 나쁘게 말하고 있으면, 그 험담은 어딘가의 루트로 본인에게 전해져 버릴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트러블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평상시의 행동에 주의합시다.
 
17. 바람피는 상대가 전 여자 친구로 들통나는 꿈
바람피우는 상대가 자신의 전 여자 친구이라고 들켜 버리는 꿈도 온화하지 않고, 무심코 벌떡 일어나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전 여자 친구와 바람을 피운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말 들킬지도 몰라. 하고 초조해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바람피우는 상대가 전 여자 친구이라고 들키는 꿈에는 전 여자 친구이나 옛날에 일으킨 트러블 등에 당신이 강하게 집착하고 있고, 그것에 꺼림칙함을 느끼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과거에 집착하게 되는 심리는 솔직히 누구에게나 있는 법입니다.

그러나 그 집 착심이 강하면 강할수록, 생각지도 못한 트러블을 부르는 리스크는 높아지기 때문에, 강한 의지를 가지고 과거를 끊는 의식은 하고 싶은 바입니다.

18. 친구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친구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에는 당신이 친구를 걱정하거나 걱정하는 심리가 나타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위태로운 친구를 걱정하거나 고민을 안고 있는 친구를 보고 힘이 되었다고 생각하거나 하는 것이겠지요.

실제로 이것은 꿈에서 온 메시지이고, 그 친구는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한번 가볍게 다가가 보시고 우리가 평소에 느끼던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하나씩 들어 보세요.

19. 아버지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아버지의 외도가 드러나는 꿈에는 당신이 가진 아버지에 대한 불신이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당신은 솔직히 아버지와 그다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 못하고, 평소에도 불신을 쌓고 있는 것이겠지요.
아버지와 큰 문제가 될 날이 머지않았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문제는 서로에 대한 오해가 주된 원인이 되는 경우도 많아요.

우선은 아버지와 조금이라도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는 의식을 가지고, 불신감을 스스로 결정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20. 어머니의 바람기가 들통나는 꿈
엄마의 바람이 들통나는 꿈에는 당신이 엄마를 많이 걱정하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머니가 어쨌든 걱정되고 뭔가 힘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이겠지요.
단지, 거기에는 조금 복잡한 심리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당신은 옛날에 어머니와의 사이에서 어떤 문제를 경험했으며, 걱정하고 힘이 되는 것은 조금의 조심성을 느껴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응어리를 해소하는 한 걸음으로서 우선 스스로 자주 연락하는 것을 의식해 봅시다.



바람기와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솔직히 싫은 이미지만 선행하는 꿈이 됩니다.

정말로 바람기나 불륜을 하고 있는 사람, 거기에 필적할 만큼 큰 숨김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확실히 식은땀의 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런 불쾌한 인상이 강한 꿈을 꾸면, 기억에도 남기 쉬워집니다.

그리고 꿈의 의미도 그 어느 때보다 궁금합니다.

바람기나 불륜이 들통나는 꿈은 이른바 경고 몽이 많기 때문에, 미리 의미를 이해해 두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조금이라도 트러블이나 고민을 줄일 수 있도록, 꿈의 의미에는 진지한 마음으로 마주해 둡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