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으로의 미래를 아는 방법

점성술/타로카드

by 칼이쓰마 2022. 12. 16. 08:00

본문

반응형
앞으로의 미래를 아는 방법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나는 그와 함께 미래를 알고 싶다... 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고백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오래 기다리고 싶지 않고 앞으로 몇 달 안에 관계가 어떻게 될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일어날 일에 대해 걱정하는 커플도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미래를 조금 더 내다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에 관해서, 나는 종종 앞으로 몇 달 동안 나의 현재 직업이 어떻게 될지 걱정합니다.
그렇다면 운세로 몇 달 안에 미래를 조금 더 알고 싶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운세를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목차

1 미래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다면 타로 읽기를 추천합니다.
2 장기적인 미래를 예측하고 싶다면 점성술을 추천합니다.
3 미래에 조금이라도 있다면 영적 평가를 추천합니다.
4 결합을 통해 정확도가 향상됩니다.
5 결론



1 미래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다면 타로 읽기를 추천합니다.
몇 달 후에 조금 더 미래를 알고 싶다면 "타로 운세"를 추천합니다.
타로 운세는 타로 카드를 사용한 평가 방법입니다.


타로 카드는 점성술의 주요 형태 중 하나이며,이 점성술로 평가를 할 점쟁이가 많이 있습니다.
타로 운세의 경우 감정 평가를 할 점쟁이에 따라 다르지만, 기간이 한정되지 않으면 기껏해야 3 개월 정도, 길게는 반년 정도 조금 더 미래를 볼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타로 운세의 장점은 이런 식으로 "조금 더 미래로"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타로 읽기는 단기간에 운명의 과정을 예측하는 데 적합합니다.
반면에 운세를 한 번 말하면 앞으로 3 개월 동안 같은 상담을 말할 수 없습니다.

타로 운세는 과거, 현재, 미래를 예측할 수 있지만 장기 운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타로 읽기의 경우 최대 몇 개월 전에 짧은 시간에 자신의 감정, 상대방의 감정 및 상황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장기적인 미래를 예측하고 싶다면 점성술을 추천합니다.
사랑이나 일과 같은 운명을 알고 싶거나 장기적인 미래를 예측하고 싶다면 생명의 서양 점성술과 같은 통계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 별자리는 장기적인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타로 운세와 다릅니다.
생명의  출생에서 삶의 끝까지 삶의 흐름을 평가할 수 있으며, 삶의 어느 기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개월 단위로 사람들의 감정의 흐름과 같은 평가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운명은 별의 위치에 의해 예측됩니다.

운세가 장기간의 흐름에 대해 말할 때는 좋지만 단기적인 운명의 과정을 볼 수는 없습니다.
중장기적 미래를 예측하려면  점성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3 미래에 조금이라도 있다면 영적 평가를 권장합니다.
타로 카드는 몇 달 후의 미래를 예측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마찬가지로 미래에 조금이라도 있다면 영적 평가를 권장합니다.


심령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심령술사가 미래를 볼 수있게 해주는 점성술입니다.
영적 시력에 관해서는, 우리는 영적 힘을 사용하여 사람의 모든 운명, 다른 사람의 상황, 때로는 풍경과 수호신까지 볼 수 있습니다. 점쟁이에 따라 영적 비전의 형태로 그 사람과 관련된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통계 점과는 다른 특별한 심령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가입니다.

이 심령 평가를 통해 현재 상황뿐만 아니라 심령 교사에 따라 미래와 몇 달 후에 조금 더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영적인 힘은  다르기 때문에 얼마나 멀리 볼 수 있는지는 다르지만 조금 더 앞으로의 미래를 예측하는 데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미래에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당신이 그들과 재결합할 수 있는지, 부부의 경우 앞으로 몇 달 안에 일어날 일을 알 수 있습니다.

4 결합을 통한 정확도 향상
이런 식으로 미래를 조금 또는 몇 달 후에 알고 싶다면 타로 감정이나 영적 평가를 추천합니다.
어떤 점성술을 선택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사실, 이 두 가지 평가를 모두 할 수 있는 점쟁이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점쟁이에게 알려주고 싶다면 프로필에서 타로 감정과 영적 평가를 모두 할 수 있는 술사를 선택하고 평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미래를 조금 더 예측하고 싶다면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조금 더 앞으로, 그리고 몇 달 앞의 흐름을 볼 수 있으므로 걱정과 불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몇 달 후의 미래를 아는 방법"과 "운세를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운세에서는 일반적으로 사랑에 관한 상담이 많다고되어 있습니다 만, 미래는 로맨스에 국한되지 않고 일과 가족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에서 일어날 일보다 조금 더 앞을 내다보면 불안을 없애고 일상생활에서 그것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대해 점쟁이에게 상담하고 싶은 분은 이번에 소개 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꿈해몽] - 예감이 맞았다, 꿈이 꿈이 꿈이 되었다, 운세대로의 결과로 갔다... 이런 이론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일들, 누구에게나 경험이 있지 않을까요?

 

예감이 맞았다, 꿈이 꿈이 꿈이 되었다, 운세대로의 결과로 갔다... 이런 이론으로는 설명할 수

예감이 맞았다, 꿈이 꿈이 꿈이 되었다, 운세대로의 결과로 갔다... 이런 이론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일들, 누구에게나 경험이 있지 않을까요? 영적인 것이나 신비로운 것, 눈에는 보이지

goodstar.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