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형 여성의 분노에 대처하는 5가지 방법

본문

반응형

B형 여성의 분노에 대처하는 5가지 방법

남자가 여자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닌가? 
성별이 다르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이 다르게 생각하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런 경우, 자신의 혈액형을 단서로 자신의 성격이나 성향을 생각하면 여성의 분노의 원인을 어느 정도 좁힐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글에서는 "B형 여성을 화나게 했을 때의 대처법"을 소개합니다.


목차

-상대방의 헌신을 분별한다
-B형 여성에게 먼저 사과하라
-일탈하고 거리를 유지하세요
-대답은 "예" 또는 "아니오"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이 "B형" 또는 "여성"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게 하십시오


상대방의 헌신을 분별한다

B형 여성은 다른 혈액형을 가진 여성보다 더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B형 여성은 자기주장이 강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특유의 '일반적'이고 '상식적인' 생각과 발언을 싫어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상관 없어도 본인은 의견이 강하기 때문에 그 점을 소홀히 하면 화를 내서 버립니다. B형 여성을 화나게 할 때는 먼저 '상대방이 어디서 화를 냈는지'를 알아내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특정한 점들을 분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착점"으로 보이는 요인을 발견하면 자신감을 얻기 위해 그 "고착점"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B형 여성은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자신의 '고집'을 알 수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B형 여성에게 먼저 사과하라

B형 여성은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나게 하면 가장 먼저 사과해야 합니다.
변명하려고 하면 B형 여성의 분노에 찬 '언어 공격'을 하게 됩니다. 
B형 여성은 보통 자신의 페이스에 따라 기분이 좋지만, 일단 기분이 나빠지면 거의 확실히 화를 냅니다. 
B형 여성은 싸움을 시작하면 먼저 상대의 사기를 떨어뜨리기 위해 강력한 '선제공격'을 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겉보기 귀찮아 보이지만, 실은 B형 여성이 「상대에게 화가 났을 때」는, 의외로 관리가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사과부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사과하면 B형 여성은 의외로 온순하게 되어 멈출 수 있습니다.
B형 여성의 경우, "화를 낸다"는 행위는 상대방에게 분노를 전달하거나 사과하게 하려는 의도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당신의 자존심을 만족시키는 다른 사람에 대한 당신의 관대함을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일탈하고 거리를 유지하세요

B형 여성의 기분을 상하게 할 때, 가끔은 도망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B형 여성이 화내기 시작하면 즉시 도망친다! 그렇지 않습니다. 
섹시한 B형 여성을 진정시키고 대화를 끝내고 B형 여성과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싸울 때 거리를 두는 것이 기분이 좋지 않다」라고 말하는 남성도 많지만, B형 여성은 순간의 기세에 이끌려 너무 많은 말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성질이 급하고 빨리 화를 내지만, 사실 그들의 분노는 빨리 가라앉는다. 순간 온수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분노가 가라앉으면 B형 여성은 당신의 말을 잘 들어줄 것입니다. 
B형 여성은 더 감정적일 수 있지만, 적절하게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대답은 "예" 또는 "아니오"입니다

B형 여성은 사물을 명확하게 둘로 나누고 싶어 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모호한 대답을 좋아하지 않으며 항상 "예" 또는 "아니요"라는 대답을 듣고 싶어 합니다. 이 점을 명심하지 않으면 큰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B형 여성은 화가 났을 때 일을 나누고 싶어 하는 경향이 더 강합니다.
따라서 B형 여성의 기분을 상하게 할 때 모호한 대답과 발언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예를 들어, B형 여성이 "왜 늦으세요?"라고 묻는다고 가정해 보세요.
이때 "늦을 생각은 없었는데 어젯밤에 갑자기......"와 같은 변명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렇게 말하면 "왜 늦었어?" 분노 단번에 치솟습니다. 
B형 여성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불필요한 말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위와 같은 패턴이라면 먼저 상대방이 "늦잠을 자서 미안해"라는 짧은 말이 나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이 "B형" 또는 "여성"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게 하십시오

B형 여성은 "B형이기 때문에" 또는 "여성이기 때문에" 판단되는 것을 무엇보다 싫어합니다.
당신은 고정관념에 갇히거나 임의로 분류되는 것을 잘하지 못합니다.
모든 인간은 이러한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B형 여성은 특히 이런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화가 났을 때 상대방이 취하는 반응이 "B형" 또는 "일반 여성"의 반응이라면 분노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
B형 여성이 화를 내면 "그 여성에게 특정한 반응"을 취해야 합니다. 
대응이 좋아 싸움이 가라앉을 것 같았을 때, "내가 B형이니까 이렇게 말하면 조용할 줄 알았다"라고 말하면 제2의 개인전이 시작되게 됩니다.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잘 맞춰줘야 합니다.

결론 
물론 개인차도 있기 때문에, 이번에 소개한 포인트를 유의하면 괜찮아! 그런 것은 없습니다. B형 여성이 화가 났을 때 대처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지만, 애초에 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