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하고 싶은 남자"vs"결혼하기 싫은 남자"

본문

반응형

당신의 남자는 어느 쪽인가요!?
"결혼하고 싶은 남자"와 "결혼하기 싫은 남자"


당신의 미래는 결혼하고 싶은가요? 아니면 결혼하고 싶지 않은가요?그
럼, 당신의 남자는 어떻습니까?결혼 하고픈 남자에게도 결혼하고 싶지 않은 남자도 각각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결혼한 것은 "결혼하고 싶다"보다 직관과 타이밍!?


여성은 아이를 낳을 나이에는 한계가 있지만 남성에게는 없습니다. 결혼하고 남성이 득이 될 것은 세금이 조금 줄어드는 것 뿐입니다. 그래서 남성은 "결혼하고 싶다"라는 강한 의지를 갖고 있는 사람은 의외로 적은 것 같아요.
그래도 왜 결혼하거나 결혼을 하고 싶은가는  도무지 감이 안잡히고 직관과 순간타이밍의 영향이 큰 것 같아요. 물론 그 근저에는 두 사람의 궁합이라거나 쌓아 온 세월 등이 물론 있겠지만요~~~~


▶계속"남자"이고 싶다

결혼하고 싶지 않은 남자가 생각 하나의 이유의 전형으로 계속"남자"로서 살아가겠다는 것이 있습니다. 즉, 훨씬 자유롭게 놀고 싶어 언제까지나 여자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로 남고 싶다라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남자의 경우 결혼하고 애인인 아내가 되면"여자"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없게 되지?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 같은 남자와 결혼 희망이 있다면 결혼 후에도 언제까지나 예쁘게 할수 있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가정때문에 일의 방해를 받고 싶지 않다

일이 첫째 입니다!그래서 가정에 일의 방해를 받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결혼을 미루는  남성도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당신이 남친의 일을 이해하는 것이 제일 우선입니다.
남친이 너무 일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 사람의 경우 우선은 은근슬쩍 남친의 일 얘기를 하면서 동정을 살펴보세요. 만약 남자친구의 표정이 어둡게 된다면 일에 관해서는 놔두라는 신호입니다. 불평이나 고민을 하게되면 정중하게 청취하고 들어주세요.

▶생활을 유지할 만한 경제력이 없다
이 패턴은 "결혼하기 싫다 "라기보다 정확히는 "결혼할 수 없다"라는 패턴입니다. 경제적으로 불안정하고 가정 생활을 유지할지 불안한 남성도 있습니다. 이런 때는, 당신 자신이 열심히 맞벌이를 해 절약 생활을 즐긴다면 굿입니다.

결혼하고 싶어도 이는 NG인 여성의 행동


당신이 결혼하고 싶은데, 남자친구는생각이 없다.. 이런 상황은 힘들어요?
남자친구가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은 알겠지만 NG인 행동도 있습니다.

1번째는 "아이를 만들어 버리면 결혼해야 한다"라는 생각입니다.  배란일에 굳이 남친게에 섹스에 하자는 것도 NG입니다.
2번째는 "친구가 결혼하고 싶으니 나도 결혼하고 싶다"라는 생각입니다. 친구의 결혼식 이야기를 하거나 친구의 결혼식 후에 그 분위기 그대로 남자친구를 만나거나 하는 것은 피합시다. 남자친구에게 무언의 압박을 주게 하는 행동입니다.


두 사람의 페이스로 생각
결혼은 여성에게도 가장 큰 이벤트이지만  남자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남자친구의 속도와 자신의 페이스를 잘 판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