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간 관계를 극복하는 4가지 방법

점성술

by 칼이쓰마 2018. 6. 30. 06:51

본문

반응형

인간 관계를 극복하는 4가지 방법

살아 있는 한, 인간 관계의 문제는 계속 변화가 있습니다.
주위 사람과 궁합이 좋으면 좋지만 그렇게 잘 안됩니다. 아무래도 인간관계가 약한 사람의 극복 방법을 "스스로 행동하고 좋은 운을 받게 되면 스스로의 운명을 바꿀수 있습니다.


▶[1]그 사람 좋은 이미지를 부풀려서 좋은 파워를 보낸다.
첫인상으로 왠지 이 사람, 싫다는 사람은 당신에게 마이너스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게다가, 이쪽이 싫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점점 그 사람이 싫어져 가는 악순환에 빠집니다. 그렇게 되기 전에 이 사람의 여기는 센스가 좋거나 이는 노래를 잘 부르더라 등 작은 것이라도 상관 없으니, 어쨌든 그 사람 좋은 곳을 찾아봅시다. 싫은 부분의 크기는 바뀌지 않더라도" 좋은 "부분이 조금이라도 생기면 그 사람의 인상 전체 속에서 차지하는 " 싫다"라고 생각한 부분의 비율이 적어집니다. 그리고 상대의 " 좋은 "부분에 주목하면서 이 곳에서 좋은 파워를 계속 보내고 있다고 상대로 잠재적으로 잠자던 좋은 곳이 보이고 갑자기 그사람이 좋게 보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훈련으로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입니다.

▶[2]회사의 상사에게 약한 사람은 상사의 좋은 곳을 알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많다.
[1]과 비슷하지만, 이쪽이 " 싫은 사람이야"라고 생각하고 있을 때, 저쪽도 거의 100%의 확률로 이쪽을 싫어합니다. 그것이 직장 상사가 되면 상당히 스트레스와 고통이 따릅니다. 부서 이동 등이 없는 한 하루 만에 꽤 긴 시간을 함께 지내게 된 상사이고 일에 대한 영향도 없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상사의 좋은 곳을 찾아봅시다. 상대의 장점 찾기에 전념하면 상대방에서 좋은 마음을 보내게 됩니다. 상사라는 자리의 사람은 무언가에 뛰어났기 때문에  직장 상사가 된 것입니다. 그 뛰어난 부분을 좋게 보지못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일지도 모릅니다.

▶[3]음양 오행의 "상생""상극"관계를 조사하고 도입하자.
내 기학 중에는 "궁합이 나쁘다"라는 것은 없어요. 자신과 상대방의 "주자성"을 알면 둘의 관계를 잘 압니다. 음양 오행설 속에서 "상극"로 불리는 관계는 "궁합이 나쁘다"으로 알려진 두 사람이지만, 그 관계를 유도하는 것은 있어요. 예를 들면, 불과 물의 관계를 예로 보게되면 불은 물로 사라져서, 불과 물은 궁합이 없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의 힘에 의해서 물은 물로 활약할 수 있다고도 말할 수 있죠. 그래서 우선 상대방의 능력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을 연결하는 방법을 생각하면 되지요."상생"로 불리는 별다른 배려를 안 해도 서로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관계가 있지만 예를 들면 상극이다"불"과 "물"이 친해지고 싶다면 두 사람을 잇는 위치에 있는 "나무"의 사람을 중간에 넣거나"나무"의 운을 스스로 가지러 가면 인간 관계가 원만하게 됩니다.

▶[4] 그래도안 되면 최대한 눈을 마주치지 않는다.
눈은 에너지가 전달되기 가장 쉬운 곳입니다. 무엇을 해도 안 되고, 아무래도 상대하는 것이 질색인 사람도 안에 들어가겠지요. 그렇다면, 마이너스의 에너지를 받지 못하게 그 사람과는 눈을 마주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서로가 "이 사람은 아무래도 싫어"하는 것은 가능하면 가급적 만나지 않도록 합니다. 직장 동료나 동료 등, 비즈니스 상에서 친분이 있는 경우도 그 중 누군가가 담당에서 제외된 것입니다. 그것까지는 가급적 눈을 마주치지 않고 넘어가야 합니다.

※1본명 성 내는 방법
1.  태어난 서기 아래 2자릿수를 더하고, 더한 결과 2자릿수로 갈 경우 그 2자리 숫자를 채운다.
2.  10에서 그 숫자를 끌고 나온 숫자가 강력한 별입니다!
예:1985년생의 경우 8+5=13,1+3=4.10-4=6. 강력한 별들이 6이 됩니다.
※단, 1월 하루~2월 3일 태어난 사람은 전년으로 계산하세요. 예를 들면 1985년 1월 1일에 태어난 사람은 전년의 1984년생으로 계산합니다.


1의 사람:일백 수성(물)
2의 사람:구성의 하나 토성(토)
3의 사람:삼벽 목성(나무)
4의 사람:사록 목성(나무)
5의 사람:오황 토성(토)
6의 사람:여섯 백금 별(돈)
7의 사람:칠적 금성(돈)
8의 사람:팔백 토성(토)
9의 사람:큐시 화성(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