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밑이 긴 남자는? 관상학적으로 보는 운기나 특징

점성술

by 칼이쓰마 2020. 2. 6. 15:23

본문

반응형

코밑이 긴 남자는? 관상학적으로 보는 운기나 특징

흔히 코 밑이 긴 남자는 야한 생각만 한다고 들었어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봐도, 그런 씬에서는 반드시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코밑이 자라 있기 때문에, "코밑이 길면 엣치"라고 하는 인상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보이고 싶지 않기 위해서, 코 밑 길이를 감추기 위해서 수염을 기르거나 마스크를 하고 가리고 다닌다는 남자도 있을 정도로 코 밑길이가 걱정된다는 남자가 늘고 있습니다.
얼굴은 겉모습으로 주는 인상과 인상학과는 전혀 다르다고 합니다.
코 밑이 긴 남자는 엣치라고 하는데 인상학적으로 봐도 야한 상이 나오는 걸까요?
또 인상학적으로 보면 코 밑이 긴 남자에게는 어떤 운기나 특징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죠.

 

코밑 골 인중 길이는사람마다 다르다
코밑이길다,짧다라고하는데이때가리키고있는코밑이라고하는것은코와입사이에있는홈의길이를말해요.
이코와입사이의구멍을사람중이라고해요.
이 홈이 길면 '코 밑이 길다.'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인중이길다,짧다라고하는데무엇을기준으로하는지별로모르겠다고하는사람들이대부분이아닐까요?
인중 길이의 표준으로 되어 있는 것은 그 사람의 엄지 손톱 길이입니다.
내 엄지손톱 길이보다 사람이 길면 '콧밑이 길다'가 되고, 손톱길이보다 인중이 짧으면 '콧밑이 짧다'라는 묶음이 됩니다.
손톱 길이를 기준으로 하면 손톱을 기르고 있는 사람은 길어도 표준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기르지 않았을 때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코 밑의 길이가 "아름다운 얼굴의 조건"이 되었다!
코 밑의 길이를 신경 쓰는 것 중 하나로, 외형이 있습니다.
꽃미남 얼굴, 미인 얼굴이라고 하는데 그 아름다운 얼굴의 조건 중에 하나는 코 밑의 길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코 밑의 길이를 신경 써서 수염을 길러 속이고 있다는 남성도 있습니다.
코밑이짧으면어떻게아름다운얼굴로보일수있을까요?
그것은 코 밑이 짧은 것으로 인해 얼굴이 간격이 보이지 않기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코밑이길면얼굴이길어보여요.그래서 코 밑이 짧은 쪽이 컴팩트하게 뭉쳐 보이고 '아름다운 얼굴'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코 밑의 길이가 짧은 것이 아름답다고 하지만 배우나 모델 중에 코 밑이 표준보다 길어도 꽃미남 얼굴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연예계에서도 코 밑이 긴 사람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코 밑의 길이로 아름다운지 여부를 결정하는 판단은 되지 않게 되고 있습니다.
코밑이 긴 쪽이 양상!?관상학적으로 보는 사람 중의 긴 사람의 특징
코 밑의 길이로 외형을 판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외형이라는 외형적인 것입니다.
그럼 코 밑에 긴 사람은 인상학적으로 보면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1. 사교적이고 낙천가
코밑에 있는 인중이 긴 사람은 사교적이고 낙천가로 알려져 있습니다.그 때문에 그 사람의 주위에는 자연스럽게 사람이 모여들게 되어 있습니다.
사람이 모인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인망도 두껍고 인기인이 될 가능성도 높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사람을 모으는 힘이 있기 때문에, 인기가 필요한 직업등이 적합하다고도 합니다.

2. 건강운이 있으니 장수가 된다
코 밑의 인중이 긴 사람은 건강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장수라고 합니다.
그 이유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낙천가라서 세세한 일에 신경 쓰지 않는다
-스트레스가 쌓여도 잘 풀린다.
-사교적이어서 인간관계에서 고민하는 일이 적다.

원래 건강할 뿐만 아니라 질병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장수가 된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3. 재운이 좋아서 일확천금의 기회를 가지고 있다
사람이 긴 사람은 재운도 좋다고 합니다.
재운이 좋다고 해서, 일하고 절약하면서 꾸준히 돈을 모아서 재력을 올리는 것은 아닙니다.
-주식등의 투자가 성공하여 벌다
-창업한 경우에는 상품이 히트한다.
-부동산업으로 벌다
위와 같은 일확천금의 찬스운이 강하기 때문에 재운이 좋다고 합니다.
맞으면 크겠지만,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어요.
재운이 좋다고 해서 무모한 투자등을 하면 실패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무리하게 일확천금을 노리면 실패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4. 내면이 닦이기 때문에 행복한 가정을 꾸린다
이것은 관상학적보다는 외형의 인간성에도 관계되지만, 코밑이 긴 남성은 마음의 내면을 닦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기에 사람을 모으는 운이 더하기 때문에 궁합이 좋은 여성과 만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궁합이 좋은 여자를 만나 결혼하면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고 자보운도 상승합니다.
코밑이 긴 사람은 엣치라고 하는 것은 도시전설!?
코밑이긴남성이그것을수염등으로가리고싶어하는이유중하나는코밑이긴사람은야한치라는이야기가있기때문이라고합니다.
코밑이 긴 사람이 엣치라고 하는 것은, 인상학적으로는 없다던가.
이 이미지가 붙은 것은 만화가 영향을 주고 있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야한 것을 생각하고 있는 씬에서는, 코 밑을 편 그림을 그리는 것이 많아, 그것이 "코 밑이 길다=야한치"라고 하는 이미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 코가 긴 남성은 자보운도 좋고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자녀 만들기"라고 하는 이미지 때문에 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코밑이 길다고 해서 엣치라고 하는 것은 도시전설이며, 자보운이나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고 하기 때문에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궁합에도 관계된다!?코밑이 긴 남자와 궁합이 잘 맞는 여자
코밑이 긴 남자는 자보운도 좋아서 궁합이 잘 맞는 여성을 선택하면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습니다.
인상학적으로 코 밑이 긴 남성에게는 어떤 여성과 궁합이 좋은 것일까요.

1. 매사에 조심스럽게 임하는 여성
사람이 긴 남성은 주위에 사람이 모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또, 인중이 긴 사람은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상도 있습니다.
따라서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여성이라고 서로 부딪쳐 버려서, 잘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중이 긴 남성이 적극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도 신중하게 임하는 여성 쪽이 자신이 놓치고 있는 부분등도 보충해 주기 때문에, 궁합은 좋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2. 질투가 많은 여자들에게 불만을 줄 수도 있다
코 밑이 긴 남자는 인상학적으로 주위에 사람을 모아 적극적으로 움직인다고 되어 있습니다.
스스로는 평범하게 움직이고 있어도 여성과 접할 기회가 증가하면 교제하고 있는 여성은 그것이 신경이 쓰여 버립니다.
질투심이 많은 여성의 경우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어도 그것이 불만으로 이어져 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만을 품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불만을 품지 않는 성인 여성과 교제하는 것이 궁합이 좋다고도 합니다.

코밑이 긴 남자는 인상학적으로 상당히 인상적임
코 밑이 길면 아무래도 야한 이미지나 미남이 아니라는 인상이 강해져 버립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겉모습이나 이미지로만 코밑이 길다고 해서 인상학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인상학적으로는, 코밑이 긴 남성은 상당한 양상으로, 돈·가정·자식·장수도 타고났습니다.
"코 밑이 길어서"라고 단정하는 것이 아니라, 양상을 가지고 있는 것에도 주목합시다.
또한 코 밑이 긴 남성과 궁합이 잘 맞는 여성이라는 것도 있습니다.자신의 파트너가 코 밑이 길 경우 자신이 궁합이 맞는 여성인지 체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