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 징크스 | 행복해질 수 있는 9가지 사인이란?

본문

반응형

연애 징크스 | 행복해질 수 있는 9가지 사인이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두 가지 생각이 들까 하고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하는 그런 때 좀 이상한 일이 생긴다면 그건 행운아 연애 징크스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일어난 사랑의 징크스에는 도대체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목차
-고백받거나 애인이 생기는 징크스
-그림의 떡과 사귈 수 있는 징크스
-결혼 상대를 날라다 주는 징크스
-연애 운이 좋은 징크스
-결혼할 수 있는 징크스
-좋아하는 사람과 맺어지는 징크스
-문자로 고백 징크스
-사랑이 이루어지는 징크스
-숫자의 연애 징크스



◆고백받거나 애인이 생기는 징크
운동화 등의 신발 끈이 풀린 경우 왼발 신발 끈이라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고 오른발이면 애인이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왼발을 풀어야 운이 좋겠군요.
발을 밟으면 매력이 올라간다, 좋아하는 사람의 발을 밟으면 두 생각이 드는 연애 징크스… 모두 우연히 일어나는 것이 중요하며 스스로 발을 밟거나 끈을 풀면 안 됩니다.

◆그림의 떡과 사귈 수 있는 징크스
은색 열쇠를 주우면 그림의 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과 맺어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열쇠는 마음의 문을 여는 아이템으로 예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도 열쇠는 이상한 힘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각지에서 키를 사용한 많은 주술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결혼 상대를 날라다 주는 징크스
빛을 띠고, 금빛으로 빛나는 가는 거미줄을 '엔젤 헤어'라고 불립니다.
이 거미줄에 걸리면 천사가 결혼 상대를 옮겨주는 사랑의 징크스가 있습니다.
또한 높은 곳에 있는 거미줄에서 거미가 눈앞에 내려오는 것은 부자와 사랑을 할 전조라고도 합니다.

연애 운이 좋은 징크스
매일 사용하고 있는 펜 중에 핑크가 있으면 가장 먼저 다 써 버립시다.연애운이 오르는 징크스라고 합니다.
애인을 원할 때에는 주변에 분홍색 물건을 도입하면 사랑을 불러들일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왼발의 새끼 손가락에 핑크 페디큐어를 바르면 고백에 성공할 수 있다는 연애 징크스도 있습니다.

기합을 넣는 의미도 담아 고백하기 전에는 꼭 시도해 보세요.

◆결혼할 수 있는 징크스
결혼한 사람에게 와일드베리 주식을 나눠주고 열매를 고르게 되면 결혼할 수 있다는 징크스입니다.
딸기는 전 세계에서 결혼운을 부른다고 하며 북유럽에서는 봄의 여신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행복한 가정' '존중과 애정' 등의 꽃말도 있고, 재수 좋은 과일이기도 합니다.
식물을 기르는 것으로 마음도 풍부해지고 치유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아하는 사람과 맺어지는 징크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교회 종소리가 들리면 가까운 장래에 그 사람과 맺어진다고 합니다.
문자·전화를 하고 있을 때 들린 경우에도 괜찮습니다.
종소리는 주위의 잡귀를 쫓고 악마를 가까이하지 말고 나쁜 일이 일어나지 말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천사의 축복을 받고 행복한 미래로 이어지는 사랑의 징크스입니다.

문자로 고백 징크스
생활에 빠뜨릴 수 없는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에 관한 연애 징크스도 있습니다.
메일로 고백할때는 주로 쓰는 손과 반대의 손으로 치면 성공한다, 홀수날에 메일을 보내면 성공하기 쉽다... 등입니다.
또 흰색 휴대전화(스마트폰)를 가지면 연애운이 좋아진다는 징크스도 있는 것 같아요.

새로 바꿀 때 참고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이 이루어지는 징크스
꽃에 얽힌 사랑의 징크스도 많이 있어요.떨어진 벚꽃잎을 하나 깨물고 입김을 불어 날립니다.
꽃잎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소원을 빌면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금물푸레 아래에서 고백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 꽃다발을 든 사람과 엇갈리면 고백이 성공한다, 장미꽃을 방에 장식하면 좋은 일이 있다 등 역시 꽃에는 이상한 힘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숫자의 연애 징크스
시계를 보거나 쇼핑 금액, 자동차 번호판 등 이 세계에는 숫자가 넘쳐납니다.그런 숫자에 얽힌 연애 징크스입니다.
시계나 자동차 번호로 세 자리 숫자를 봤을 때, 한눈에 보이면 꿈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하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시계를 봤을 때 자신의 생일과 같은 숫자로 딱 맞는 시간이면 좋을 수 있다(4월 5일생이면 4시 5분).
5시·6시 등 00분 저스트에게 전화가 오면 누군가에게 고백받는다.
기차표 4자리 숫자로 첫자리와 마지막자리가 같으면 두 생각(40149619 등).
또 가운데 숫자 2자리는 고백성공률(5870이면 87%)이라는 징크스도 있습니다.



행운의 연애 징크스를 모아봤지만 아직도 많은 종류가 있어요.
자신만의 오리지널 징크스나 옛날부터 전해지는 것, 도시 전설 같은 것 등 징크스도 시대와 함께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원래 징크스는 재수 없는 것을 뜻하는 영어이지만 긍정적인 내용인 징크스로 일본식으로 해석하게 되었습니다.
일상 생활 속의 약간의 변화를 깨닫다 보면 많은 해피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랑의 징크스를 잘 받아들여 하루하루를 즐겁고 밝게 지내다 보면 행운이 당신에게로 점점 더 끌리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