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명의 사람에게 느끼는 이상한 감각 10선

본문

반응형

운명의 사람에게 느끼는 이상한 감각 10선
드디어 만났다고 느끼거나 몸이 반응하거나 합니다.

만났을 때의 신기한 직감과 특징으로 운명을 가늠할 수 있는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운명의 사람과의 만남을 동경하는 사람은 많을 것이다.

만약 운명의 사람과 만난다면 그 기회는 놓치고 싶지 않겠죠.

사실 운명의 사람과 만나면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것 같은 신기한 감각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운명의 사람을 만났을 때 느끼는 감각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사람일지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맞는 특징이 없는지 체크해 보세요.



운명의 사람에게 느끼는 이상한 감각 10선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운명의 사람과의 만남을 '쫄깃쫄깃!'하고 전류가 흐르듯이 표현할 때가 있죠.

그 표현은 사실 과장된 것이 아니라 정말 그런 충격을 느끼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운명의 사람을 만났을 때 갖는 이상한 감각은 많이 있습니다.하나씩 소개해 볼까요?

(1) 처음 만난 것 같지 않다
운명의 사람과 만나면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이제야 만났다'는 신기한 감각을 갖게 됩니다.

그것은 그리움과도 비슷한 감정을 뜻합니다.
왠지 예전에도 만난 것 같다'는 것은 전생에 인연이 있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2) '이 사람이 운명의 사람이다'라는 직감
서두에서 소개했듯이 만났을 때 느끼는 '쫄쫄이!'라는 전류는 '이 사람이 운명의 사람이다!'라는 직감이기도 합니다.
무의식중에 내 자신이 이 사람 밖에 없다라는 메시지를 발하고 있는거죠.
운명의 사람과는 깊은 인연으로 맺어져 있기 때문에 만나는 순간부터 '이 사람이다!'라는 직감이 작용하기도 할 것입니다.


(3) '놓치기 싫다'고 강하게 생각한다
운명의 사람과 만나면 평소의 자신으로부터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적극적인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갑자기 연락처를 물어보거나 갑자기 식사하자고 하거나….
이것은 무의식 중에 '이 사람을 놓치면 안 된다'는 마음이 작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4) 공통점이 많이 발견된다
운명의 사람과는 '싱크로니시티'라고 해서 우연의 일치나 공통점이 많이 보이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취미나 취향이 비슷하거나 말하려던 것이 겹치거나 운명의 사람과는 그러한 싱크로니시티를 많이 느끼는 것이 특징입니다.

(5) 물리적인 거리를 느끼지 못하다
운명의 사람에 대해 갖는 신기한 감각으로 물리적인 거리를 느끼지 못하는 것도 들 수 있습니다.
만나지 않은 동안에도 곁에 있는 것 같다 만날 수 없는 시간이 길어도 불안하지 않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깊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만난지 얼마 되지 않은 관계에서도 물리적인 거리에 현혹되지 않는 것입니다.

(6) 꾸미지 않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다
운명의 사람에게는 '이 사람 앞에서는 꾸미지 않아도 괜찮아'라는 신기한 감각을 품습니다.
이것은 표면적인 연결고리가 아니라 '이 사람은 자신의 존재 자체를 받아준다'는 확신이 있기 때문에 사소한 일로 '어쩌면 미움을 받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

(7)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할 것이라는 확신
운명의 사람과 만나면 '이 사람과는 분명 앞으로 수십 년 동안 함께하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나고 나서 뚝뚝하게 사귀고 결혼까지 이야기가 진행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것은 운명으로 맺어진 유대감에 이끌려 있다는 증거가 됩니다.

그냥 흐름에 몸을 맡겨도 돼요.


(8) 나이 차이나 원거리 등의 장벽이 신경 쓰이지 않는다
운명의 사람과의 만남은 연애의 다양한 장벽을 뛰어넘는 힘을 줍니다.

예를 들어 큰 나이 차이가 나는 경우나 원거리 연애라도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을 정도로 '자기들이라면 괜찮다'는 강한 확신을 느끼는 것입니다.


(9) 어쩐지 나와 비슷한 느낌이 든다
운명의 사람에게 느끼는 신기한 감각으로 '나와 닮았다'고 느끼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생김새가 왠지 비슷하거나 눈의 색깔이나 머리색이 비슷하거나 분위기가 비슷하게 비춰집니다.


(10) 그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채워진다
운명의 사람이란 그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채워질 것 같은 행복감을 품습니다.
특별한 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거나 공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그런 사소한 시간에 깊은 편안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운명의 사람과 만나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운명의 사람은 이 세상에 단 한 명의 소중한 존재.
만약 만난다면 그 기회를 놓치고 싶지는 않겠죠.
운명의 사람과의 만남은 당신에게 이상한 감각을 줍니다.

그 감각에 주의 깊게 안테나를 쳐두면 분명 만남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