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자가 되기 위하여 불타는 욕망을 품다

본문

반응형



부자가 되기 위하여 불타는 욕망을 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불타는 욕망이 필요할 것이다. 큰 포부를 갖지 않고 성공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는 단순한 과거의 고된 일과 희생 그 이상을 의미한다. 그것은 여러분이 필요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기꺼이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지 않을 일들을 포기해야 해요. 그 중에서도 눈에 띄어야 해요. 다음과 같은 유명한 실패들을 살펴보자.
토마스 에디슨이 빛을 만들려고 했을 때 10,000번이 넘게 실험에 실패했었다. 몇년 후에 그는 전구를 발명했다.
빈센트 반 고흐는 그의 일생 동안 단 한점의 그림만 팔았다. 그러나 그는 900점 이상의 그림을 그렸다. 그의 다른 그림들이 유명해 진 것은 그가 죽은 후였다.
마이클 조던은 2학년 때 그의 농구 팀에서 잘렸다. 그는 이제 거의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 선수로 알려져 있다.
닥터 수스의 첫번째 아동 도서는 27개의 다른 출판사에서 출판을 거절했다. 그는 이제 지금까지 살아 있는 가장 유명한 아동 작가 중 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JK롤링은 책을 쓰기로 결정했을 때 복지 혜택을 받으며 살았던 싱글 맘이었다. 그 책은 후에 해리 포터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이 되었다.
무엇이 이 모든 사람들을 성공하게 만들었을까? 그들은 실패를 헤치고 나아갔다. 그들은 포기하지 않았다.
그들은 목표에 도달하고자 하는 진정한 열망을 가지고 있었다.
또 다른 한가지는,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결코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들은 열정을 추구했고 결코 놓아 두지 않았다. 그리고 나중에 그것은 보상을 받았다.
다음 번에 목표를 포기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진정한 욕망이 없는 한 당신은 결코 재정적 독립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의심할 것이다. 
여러분의 목표가 비현실적이고 성취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금융의 자유를 포기하는 곳이다.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영향을 주는 것은 쉬운데, 특히 우리에게 불리하게 될 가능성이 많을 때 그렇다.
자신에 대한 변함 없는 믿음이 없지 않으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자기 암시는 자기 자신에게 최면을 걸어 더 성공적으로 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속이는 한 방법이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평범한 '시계를 보고정신 없이 취하는 '최면이 아니다. 예를 들어, 나폴레옹 힐에 따르면,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들 중 하나는 여러분의 목표를 큰 소리로 읽는 것이다.
자신의 목소리를 들음으로써, 그리고 반복을 통해서, 여러분은 목표를 기억할 수 있을 거예요. 이것은 여러분이 목표를 더 빨리 이룰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관심이 있다면 자동 암시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다음 세가지 사실을 자신에게 납득시키는 것으로 귀결이 된다.
■목표에 도달하기
여러분의 생각을 현실로 바꾸기
자신 있게 자신 있게 자신의 방향으로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