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27. 07:20

본문

반응형

 노래의 꿈이나 노래하는 꿈은 어떤 의미나 심리를 암시하고 있을까요?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기·아름다운 노랫소리·합창하기 등, 상황별로 해몽 진단의 내용을 자세하게 전해드립니다.

목차
● 해몽에서 노래하다, 노래 꿈의 의미와 심리란?
● 1.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 2. 노래를 듣는 꿈
● 3.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들리는 꿈
● 4. 여럿이 노래하고 합창하는 꿈
● 5.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꿈
● 6. 라이브 무대 무대에서 노래하는 꿈
● 7. 노래하다 춤추는 꿈
● 8. 노래하는 사람을 꾸는 꿈
● 9. 좋아하는 사람이 노래하고 있는 꿈
● 10. 누군가가 노래하는 꿈
● 11. 노래하는 것이 즐거운 꿈
● 12. 잘 부르는 꿈
● 13. 아는 곡이 들리는 꿈
● 14. 모르는 노래가 들려오는 꿈
● 15. 합창 지휘자가 되는 꿈
● 16. 노래에 감동하는 꿈
● 17. 가수가 노래하는 꿈
● 18. 이성이 노래하는 꿈
● 19. 죽은 사람이 노래하는 꿈
● 20. 아이돌이나 연예인이 노래하는 꿈
● 21. 옛 남자친구가 노래하는 꿈
● 22. 노래하며 우는 꿈
● 23. 오디션장에서 노래하는 꿈
● 24. 그대를 부르는 꿈
● 25. 뽕짝을 부르는 꿈
● 26. 교가를 부르는 꿈
● 27.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꿈
● 28. 영어 가사 노래를 부르는 꿈
● 29. 노래 연습하는 꿈
● 30. 노래에 서툴러서 실패하는 꿈
● 31. 피아노를 치고 노래하는 꿈
● 32. 친구가 부르는 꿈
● 33. 아기가 노래하는 꿈


노래하는 꿈을 꾸면, 즐거운 기분이 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까요.

노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마음을 표현하는 겁니다.

꿈속에서 자기 자신이 노래하고 있으면 잠꼬대로 노래해 버리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기분 좋은 꿈을 꾸고 노래하는 꿈이 인상에 남으면 의미도 궁금하잖아요.

또, 노래하는 꿈을 꾸었는데도 불구하고 슬픈 기분이 되거나 불안해지거나 하는 경우는, 

그것은 그래서 의미가 궁금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노래하는 꿈의 의미를 패턴별로 자세히 풀이해 보려고 합니다.

노래하는 꿈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떠올리면서 의미를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몽에서 노래하다, 노래 꿈의 의미와 심리는?

해몽에서는 노래한다는 것은 생명 에너지의 고조나 자기 주장, 자기표현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구체적인 의미나 그 사람의 심층 심리 등은, 노래하는 꿈의 내용에 따라옵니다만,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기 자신의 생명력이나 자기표현에 관련되는 의미가 있는 것이라고 파악해 둡시다.

생명 에너지가 높아지면, 행동력이 증가하거나 사물을 해내는 모티베이션이 오르거나 합니다.

마음에도 여유가 생김으로써, 사람에게 상냥하게 익숙해지거나 허용 범위가 넓어지거나 할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의미의 꿈이길 기대하겠죠?

또 설령 나쁜 방향의 의미인 꿈, 즉 흉몽이라 할지라도 해몽에서의 의미를 미리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의 상황과 향후 닥칠 미래를 좋게 하기 위한 준비와 대책을 실천해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을 알았으면 하는 것, 걱정했으면 하는 것 등을 심리로 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표현에 대해 당신은 매우 적극적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실제로 매우 자신있게 행동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행동적일 때일수록 운은 상승하기 쉽기 때문에 공전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그 자신감을 점점 행동으로 바꾸어 나갑시다.

그것이 향후의 스텝 업으로 연결됩니다.


2. 노래듣는 꿈
노래를 듣는 꿈은 당신에게 행복한 소식이 다가오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될 것입니다.

친구의 소개팅이나 일의 성공 등 기쁜 소식이 날아들 가능성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소식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적시는 것입니다.

항상 행복한 이야기를 많이 듣다 보면 사람은 자연히 밝고 평온해집니다.

마음이 채워지고 사람으로서 넓은 마음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그 때문에 노래를 듣는 꿈은, 제 자신의 심경의 변화로도 연결되는 꿈이므로, 꼭 실제로 기쁜 뉴스가 전해졌을 때에는 솔직하게 귀를 기울이도록 해 나가고 싶습니다.

3.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들리는 꿈
노랫소리 중에서도 더 아름다운 목소리가 꿈속에서 나온다면 그것만으로 기분은 행복하고 치유되는 기분이잖아요.
실제로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멋진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되기 때문에 길몽의 하나가 됩니다.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들리는 꿈을 꾸었을 때는 만남이나 인간관계가 그 후 충실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정인과의 만남이 당신의 인생을 보다 좋게 바꿔줄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새롭게 만난 사람과는 적극적으로 교류해 나갑시다.

4. 여럿이 노래하고 합창하는 꿈
여럿이 노래하는 꿈, 합창하는 꿈은, 많은 사람과 관련되는 현재의 인간 관계를 능숙하게 안정시켜 가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당신은 현재 많은 사람들과 관련된 직장 등의 장소에 몸을 두고 있는 것이겠지요.

여럿이 노래하는 꿈, 합창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그런 환경의 인간관계가 안정되지 않고 고민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안정을 얻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우선은 마음이 맞는 사람과의 관계를 확실히 돈독히 한 다음, 장소에 익숙해지는 것을 의식해 나갑시다.

5.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꿈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꿈은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심리를 나타내는 것과 동시에 당신의 스트레스가 한계에 가까운 수준까지 상당히 쌓여 있음을 보여줍니다.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은 마음이 당신 안에서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한계에 가까운 상태가 되면 위험 신호로 그 심리 상태를 꿈이 알려주는 경우는 많습니다.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실제로 노래방에 가는 것도 좋고, 스트레스 발산으로 이어지는 것은 적극적으로 해 나가고 싶습니다.

6. 라이브 무대 무대에서 노래하는 꿈
라이브나 무대등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을 인정하면 좋겠다고 하는 승인 욕구의 고조를 의미하는 것이 많습니다.

뒤집어 말하면, 당신은 주위 사람에게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정당한 평가를 받지 못하거나 해서, 불만이나 답답함을 현재 안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라이브나 스테이지등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승인 욕구의 고조로부터, 행동력이 증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적극성이 증가되어 기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성장의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단, 승인 욕구의 높아진 것으로 이른바 「관심녀」의 상태가 되어, 주위에 폐를 끼치지 않게 하는 것은 주의해 주세요.

7. 노래하다 춤추는 꿈
노래하는 꿈이나 춤추는 꿈을 꾸면 즐거운 분위기로 마음적으로도 높아지지요.

노래하는 꿈이나 춤추는 꿈은, 자기표현의 의식의 고양을 의미하기 때문에, 장소에서 재능을 발휘하기 쉬워지거나 발언하는 힘이나 배짱이 증가하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만큼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믿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해 나가면, 주위로부터 평가받거나 의지 받거나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꼭 그 적극적인 자세를 잊지 않도록 합시다.

8. 노래하는 사람을 보는 꿈
자신이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를 하고 있는 사람을 꾸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 꿈을 꾸고 당신이 어떤 이미지와 느낌을 가졌는지 생각해 보세요.

꿈의 해석은 그 이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노래하는 사람을 보고 감동하거나 잘한다고 생각하거나 하고, 긍정적인 인상을 품었을 때는, 당신은 그 사람처럼 확실히 자기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을 동경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노래하는 사람을 보고 서툴다고 생각하거나 자신에 비해 마운트를 취한 경우는 안타깝게도 심리상태가 뒤틀리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대인관계로 말썽을 일으키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9. 좋아하는 사람이 노래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노래하고 있는 꿈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동경해 어쨌든 사랑에 애태우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좋아하는 사람이 멋있어 죽겠다, 귀여워서 지금 당장이라도 안고 싶다……그런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노래하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 애정의 깊이와 진지함을 가지고 접근이 성공할 수 있어요.

다만 그래도 너무 가까이 다가가지는 마세요.

동경이 너무 강해져서 사귀지도 않았는데 질투하거나 간섭하는 등 폐를 끼칠 수도 있잖아요.

10. 누군가가 노래하는 꿈
모르는 사람이나 만난 적이 없는 누군가가 노래하는 꿈은 감정의 고조된 모습을 나타낸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감정은 기쁨이나 감동 등의 플러스 감정이므로, 당신은 최근에 있었던 기쁜 일등으로 인해서, 

요즈음은 쭉 가슴이 두근두근하고 있는 상태겠지요.
누군가가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기분이 고양되어 있기 때문에 주위 사람과도 대화가 고조되기 쉽습니다.

평소보다 솔직해질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사이좋게 되고 싶은 사람과도 자연스러운 형태로 회화를 활기를 띠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1. 노래하는 것이 즐거운 꿈
노래하는 것을 즐겁게 생각하는 꿈은, 자신의 신변에 있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등의 가까운 사람과 안심하고 서로 웃을 수 있는 관계가 쌓아 올려져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즉 인간 관계의 스트레스가 거의 없어지기 때문에 사물의 호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운도 전체적으로 향상되기 때문에 지내기 쉽고 쾌적한 매일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12. 잘 부르는 꿈
잘 부르는 꿈을 꾸면 꿈속이라지만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 기쁘잖아요.

꿈이기 때문에 좋은 체험을 할 수 있었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실제로 노래를 잘 부르는 꿈은 컨디션이나 운의 균형이 좋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길몽 중 하나이므로 많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입니다.
노래를 잘 부르는 꿈을꾸면저절로고민과 스트레스도 풀리게 되겠죠.

지금 무엇인가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괴로운 생각을 하고 있다면, 물론 주위에 상담하거나 스트레스 해소하거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굳이 「신경 쓰지 않는 것」도 소중히 해 나갑시다.

13. 아는 곡이 들리는 꿈
당신이 아는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꿈은 당신의 안의 운이 좋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될 것입니다.

절호 조라는 것은 아니지만, 종합적으로 운상태의 수준이 좋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평화롭고 안정된 매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알고 있는 곡이 들려 오는 꿈을 꾸었을 때는, 운 상태를 한층 더 좋게 하기 위해서도, 부정적인 생각이 되는 계기는 배제해 가고 싶습니다.

기분이 우울해 버렸을 때는 취미나 좋아하는 것에 적극적으로 접하고, 기분을 밝게 하고 있으면, 한층 더 운이 높아지기 쉬워집니다.

14. 모르는 노래가 들려오는 꿈
모르는 노래가 들려오는 꿈의 경우도 사실은 또 다른 형태의 길몽이 됩니다.

모르는 꿈이 들려오는 꿈은, 호의를 베풀어 주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것, 주위 사람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것 등을 상황으로서 나타내 보이는 꿈이 됩니다.
즉 대인운과 연애운 등의 운기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자기 자신이 거기에 맞추어 적극적으로 되면, 단번에 연애 등으로 남자 친구·여자 친구가 생기는 등의 행복한 생각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15. 합창 지휘자가 되는 꿈
합창 지휘자가 되는 꿈은 당신에게 문제나 고민을 정리하고 대처하는 힘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많습니다.

합창을 정리하는 지휘자는 전체를 파악하고 정리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역할인 동시에 매우 어려운 일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휘자가 되는 꿈은, 자신의 능력 향상으로 연결되는 꿈입니다.

합창 지휘자가 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문제 해결 능력이 생겼기 때문에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16. 노래에 감동하는 꿈
노래에 감동하는 꿈은 당신의 심층심리에 관련된 꿈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노래에 감동하는 꿈을 꾼 후에는 당신 자신도 몰랐던 심층심리에 숨겨진 욕구나 소망을 알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 타이밍에, 처음으로 알게 된 자신의 심층 심리가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는 것은 확실하겠지요.

노래에 감동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감정이나 목적의 변화에 꼭 유연해져 보세요.

새로운 가치관이 보임으로써 여러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을 것입니다.
 
17. 가수가 부르는 꿈
가수가 노래하는 꿈은 당신이 찬란하고 순탄한 삶을 동경하는 심리를 나타내는 꿈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인생을 보잘것없다고 약간 비하하고 있는 경향이 있고, 그렇기 때문에 빛나는 인생을 살고 있는 사람에게는 약간의 동경과 부러움이 있는 것입니다.
그 동경이나 부러움을 살리고, 자신의 성장으로 이어갈 수 있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다만 때로는 부러움이 괴로움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가수가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 조금이라도 기분이 언짢아졌을 때는 지금은 자신에 비해 비참해지기 쉬운 시기죠.

다른 사람과 비교를 하여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이성이 노래하는 꿈
이성이 노래하는 꿈은 당신에게 이상적인 이성과 향후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연애운 상승으로 이어질 것은 틀림없죠.

정말 이상적인 사람과 만나면, 그것은 바로 운명의 만남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사람이다,라고 본능적으로 생각할 만한 멋진 만남이 되도록 새로운 만남이 있을 것 같은 타이밍에는 꼭 도망치지 않고 많은 사람과 교류해 봅시다.

19. 죽은 사람이 노래하는 꿈
돌아가신 분, 그리고 고인이 노래를 하는 꿈을 꿀 수도 있겠죠.

이미 돌아가신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괴로운 기분이 되겠지요.

뭔가 메시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노래하는 꿈은, 실은 운이 호전되어 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향후에는 운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재난이 계속되면서 매일 싫증이 났을 때는 돌아가신 분이 노래하는 꿈을 꾼다면 운이 좋은 방향으로 바뀔 수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 않도록 의식하세요.
 
20. 아이돌이나 연예인이 노래하는 꿈
아이돌이나 연예인이 노래하는 꿈은 당신 안에서 자기 현시욕이 강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남에게 더 주목받고 싶고, 내 능력을 인정받고 싶은 욕심이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행동하는 일도 많아질 것입니다.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주목받을 만한 대단한 행동을 취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리더십이 증가함에 따라 더 의지하게 되는 경우도 많아질지도 모릅니다.

단, 잘 되는 일이 많아졌다고 해서 주위 사람을 깔보는 일은 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결과적으로 자기 현시욕이 겉돌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21. 옛 남자친구가 노래하는 꿈
옛 남자친구가 노래하는 꿈은 당신이 많든 적든 옛 남자 친구를 배려하는 것이 심리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죠.

예전 남자 친구에게 미련이 있거나 혹은 돌려보내고 싶은 마음이 있거나 단순히 그리움에서 예전 남자 친구를 떠올리고 있는 시점인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예전 남자친구가 노래하는 꿈을 꾸면 예전 남자 친구를 우연히 만나는 일도 생길 수 있어요.

복연을 노리고 있을 때는 기회이기 때문에 만날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22. 노래하며 우는 꿈
노래를 부르면서 우는 꿈을 꿀 수도 있겠죠.

노래부르며 우는 꿈은 당신 안에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음을 알려주는 경고몽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꿈은 때로는 당신 자신에게 메시지를 주기도 하기 때문에 꿈을 꾸고 무언가를 의미를 느꼈을 때는 그 내용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래하는 것, 우는 것, 둘 다 스트레스 발산 효과는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노래를 부르면서 운다는 것은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마음이 상당히 강해졌다는 뜻입니다.

꾹 참고 스트레스를 쌓아 두려고 하지 않도록 조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23. 오디션장에서 노래하는 꿈
아이돌이나 연예인 등의 오디션을 보다가 그 오디션장에서 우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요즘 부딪치고 있는 벽에 대해서 조금 약해져 있는 심리가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은 정말로 내가 하고 싶은 것은 이것인지 등, 망설임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오디션장에서 우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기 자신의 본심을 확실히 마주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24. 애국가를 노래하는 꿈
애국가를 부르는 꿈은 자신의 정신력이나 생명력이 전체적으로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평소보다 정신적으로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남이 뭔가 심한 말을 하거나 불합리한 일을 해도 꺾이지 않는 기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한결같이 목표를 향해 매진하고 싶을 때 이 꿈을 꾸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25. 뽕짝을 부르는 꿈
뽕짝을 부르는 꿈은, 당신 안에서 슬픔이나 괴로움 등, 조금 부정적인 방향의 감정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갑자기 고독을 느끼고 외로워지거나 장래가 불안해지거나 하는 등 부정적인 감정에 지배되어 당신은 꽤 괴로운 상황일 것입니다.
다만, 괴로운 상황이라고는 하지만, 실은 아직 마음의 어딘가에 여유가 있을 가능성은 있습니다. 

왜냐하면 뽕짝을 부르는 꿈은 부정적인 감정은 가지면서도, 그 괴로운 상황에 놓인 자신에게 취해있는 심리도 의미로 나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불쌍한 나와 비극의 여주인공이 되는 것에 도취되어 있는 것이 지금의 당신의 상황입니다.

26. 교가를 부르는 꿈
교가를 부르는 꿈은 당신이 옛 자신에 대해 그리움을 품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어쩌면 현상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심코 옛날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되는지도 모릅니다.
원래 사람은 지금이 즐거우면 굳이 옛날을 그리워하는 일은 별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땐 좋았지 하고 생각한다는 것은 현재에 와서 그다지 충실감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트레스나 불만, 고민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어떤 것이 고민인지 한번 자신과 마주해 보세요.

27.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꿈
생일 축하 노래를 하는 꿈은 주변 사람에 대한 사랑이 당신 속에서 강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될 것입니다.

생일축하 노래를 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의 인간관계를 매우 소중히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소중히 할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인간 관계가 충실해진다는 것이에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도 점점 늘어가겠지요.

물론 지금까지의 친구나 연인, 가족과 관계를 돈독히 해 나가는 것도, 반드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8. 영어 가사의 노래를 부르는 꿈
영어 가사로 된 노래를 부르는 꿈은 좀 더 남들과 다르게 소통하고 싶은, 대화의 형태나 그에 대한 가치관을 바꾸고 싶을 때 꾸는 꿈입니다.
예를 들면 남자친구와 너무 연락이 긴밀해서 곤란하면 남자 친구와는 더 좋은 거리감으로 만나고 싶기 때문에 연락 빈도나 연락하는 방법을 바꾸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한 커뮤니케이션의 고민이 계기가 되고 있는 소망을 당신은 강하게 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9. 노래 연습하는 꿈
노래 연습을 하는 꿈은 점점 더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길몽 중 하나입니다.

연습과 단련, 수행은 자신의 능력과 에너지를 향상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노래를 부르는 꿈도 에너지의 고조와 운 상승으로 이어지는 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분간은 여러가지 면에서 상태가 좋고, 일로 칭찬받거나 취미로 기쁜 일을 하거나, 사랑이 이루어지거나 하는 등, 좋은 일이 어쨌든 늘어납니다.

좋은 타이밍이므로, 새로운 일에 도전할 시기로도 제격입니다.

30. 노래에 서툴러서 실패하는 꿈
노래에 서툴러서 실패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꿈에서도 좀 부끄러운 생각이 들 수 있죠.

노래에 서툴러서 실패하는 꿈은 당신이 자기표현을 잘하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사람에 비해 주장이나 표현을 할 수 없고, 그것이 당신 안에서 큰 골칫거리인 것입니다.
하지만 자기표현에는 형식도 없고 정답도 없습니다.

내가 남에 비해서 잘 못한다고 고민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나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훨씬 편해질 겁니다.

너무 고민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31. 피아노를 치고 노래하는 꿈
피아노를 연주하는 꿈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당신의 열망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노래하는 것도 표현한다는 의미에서는 모두 스트레스 해소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로 스트레스 발산이 되는 것을 하고, 더 상쾌해지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피아노를 치고 노래하는 꿈을 꾸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향해 일직선으로 행동해 보세요.

그것이 당신에게 있어서 가장 개운한 스트레스 해소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32. 친구가 노래를 부르는 꿈
친구가 노래하는 꿈은 당신 안에서 대인운이 올라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될 것입니다.

대인운이 오르면 친구와의 트러블은 없어질 것이고, 인간관계가 잘 되지 않으면 고민하고 있던 상황과도 이별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오히려 새로 친구가 생기는, 소원했던 친구와 다시 친해질 수 있고, 잘 못 만났던 사람과 의외로 사이가 깊어지는 등 대인관계에 있어서 기쁜 일은 많아질 것입니다.

친구관계가 충실해지면 그만큼 사람은 마음이 평온해질 수 있고, 그 결과 많은 일들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나갈 수도 있습니다.

33. 아기가 노래하는 꿈
아기가 노래하는 꿈은 사실 당신 주변에서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기치 못한 트러블로 고생하거나 갑자기 재난이 닥치는 등 한동안은 참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서는 아기가 노래하는 꿈은 다른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만약 아기가 노래하는 꿈을 꾸고 솔직하게 귀엽다고 생각하거나 위로받거나 하는 경우는 꿈의 의미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아기가 노래하는 꿈을 꾸고 밝은 이미지를 가졌을 때는, 당신의 애정으로 가득 차 있음을 나타냅니다.

주위로부터 사랑을 받고, 자신이 행운아라고 솔직하게 실감할 수 있다는 증거겠지요.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누가 노래하는 꿈인지 어떤 노래를 부르는 꿈인지를 잘 기억해 보세요.노래하는 꿈은 자신 안의 생명 에너지의 고조나 자기표현으로 연결되는 의미를 가지는 것이 많습니다만, 보다 구체적인 의미를 안다면, 꿈의 상황이 중요한 열쇠가 되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사회에서 살아가는 데 있어서, 많든 적든 자기 표현을 해 나갑니다.

또, 생명 에너지는 살아가는 활력이나 모티베이션으로 연결되는 것이므로, 노래하는 꿈은 많은 사람에게 있어서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것이 많습니다.

꼭 노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어떤 꿈이었는지 되새기면서 의미를 이해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