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대에 기술 없이 창업하기 어렵나요?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본문

반응형

30대에 기술 없이 창업하기 어렵나요?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과 업무 방식 개혁으로 인해 급여가 오르지 않고 가격이 매일 상승했습니다.
특히 30대에는 가정을 꾸리고 직장에서 양육을 받는 것이 사생활과 직장 모두에서 인생에서 중요한 나이입니다.
그 중 최근 '기업가 정신'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회사 회사라면 자신감을 잃고 "나는 사업을 시작할 수 없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없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실제로 어려운지, 그렇다면 실패하지 않는 방법이 있는지 소개하고 싶습니다.


기술 없이 창업하기 어렵나요?
"노동 개혁"이라는 이름으로 노동자들은 요즘 어려운 작업 환경에 직면 해 있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책임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내 인생은 어렵습니다.
-초과 근무를하지만 급여가 인상되지 않습니다.
-가족이 성장하고 자녀가 작아지는 동안 돈을 저축하고 싶습니다.
-AI의 도입으로 인해 업무가 줄어들었고 초과 근무가 어려워지고 집에 가기가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이제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른 추가 수입을 창출하고 싶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기술이 없다 ..."라고 생각하면서 사업을 시작하기를 꺼려합니까?
실제로 기술없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설명하겠습니다.

 

반응형

일부 직업에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싶을 때 무엇을 걱정합니까?
물론 방법은 물론이지만, 가장 먼저 생각해보고 싶은 것은 "무엇을 할 것인지, 그렇게함으로써 누구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 할 것인가"입니다.
즉, "사업을 시작할 방향"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창업이라고합니다.

-상점 주인
-개인 소유권
-서비스 산업
-코치 및 컨설팅
-가르치기

몇 가지만 들자면 다양한 산업이 있습니다.
그러나 직업에 따라 전문 지식 및 경험과 같은 기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30대는 아직 충분한 경험과 기술이 없기 때문에 재학습하거나 경험을 쌓을 기회를 만들어야 하는 나이입니다.
40대에는 배움과 경험의 기회가 줄어들 수 있으니 어떤 목적으로 창업하고 싶은지 잘 생각해보세요.

[세상에서 알아두면 이로운 상식,법률상식,일반상식/생활정보(건강,삶,회사)] - 상업적 무료이미지 사이트 정보사이트

 

상업적 무료이미지 사이트 정보사이트

상업적 무료이미지 사이트 정보사이트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거나 프로필 사진등을 기록하기 위하여 이미지가 필요할때 저작권 때문에 고생이 심하신 사람들을 위하여 로그인 없이 사용가능한

goodstar.tistory.com

 

기술없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 사업자로 사업을 시작했지만 자랑스러워 할 수있는 기술이나 배경이라고 부를 수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속한 장르는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해당 업계의 현재 경험과 과거 결과에 중점을 둔 세계입니다.
내 예를 보더라도 "기술 없이는 사업을 시작할 수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창업을 통해 되고 싶은 것"이라는 목표를 세우는 것입니다.

골을 넣으면 지금해야 할 일과해야 할 일을 알 수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데 기술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기술이 없어도 포기하지 않고 행동 할 수 있다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비즈니스의 기본이 있다면 길을 잃지 마십시오
 기술 없이 창업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기술이 없더라도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지식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와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하는 것은 기술이 없어도 주저없이 진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반면에 비즈니스 지식이 없으면 잘못된 노력을 기울이거나 우회 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기회가 있더라도 놓칠 수 없습니다.
청춘은 눈 깜짝 할 사이에 하루가지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1 년이 지났습니다.
시간은 유한합니다.
시간은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대가 정보화 사회가되어 어지러운 속도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시대를 바꿀 정보를 얻는 것도 필요합니다.
"기술이 없다"이기 때문에 우리가 가져야 할 기술과 노하우를 반드시 배워야 합니다. 

 

실패하는 이유는?
개인적으로30대에  창업을 추천하는 이유는 20대보다 더 넓은 시야에서 할 수 있고, 40대보다 발놀림이 적어 움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30대에 창업에 실패하는 것은 흔한 이야기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대략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다고합니다.

반신반의하는 결심
√"나는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쉽게 만들고 싶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
이런 생각으로 창업하는 30대가 많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얼마나 준비되어 있습니까?
그 생각 뒤에는 "쉽게 벌고 싶다", "힘겹게 벌고 싶다"는 애지중지하는 것이 있지 않습니까?
이러한 생각으로 문제가있을 때 즉시 포기하고 좌절하게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예정이라면, 진지하게 그것을 하십시오.
충분히 준비되지 않으면 포기하고 실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족에 대한 이해 부족
30대는 인생의 중요한 사건이 발생하는 해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거나 대망의 아이를 낳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있는 나이이기도합니다.
그리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준비 단계부터 배우고 작업 할 수있는 것이며 때로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데 전념해야합니다.
당연히 가족과의 시간이 줄어들고, 상대방과의 오해가있을 수 있으며, 눈치 채면 가족과의 관계가 돌이킬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가족을 위해 사업을 시작했지만 나도 모르는 사이에 가족과의 유대가 무너졌습니다.
그런 것들 때문에 실패하는 것은 흔한 이야기입니다.

지식 부족 또는 너무 편향된 사고방식
기술 없이 30대에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비즈니스 지식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지식과 노하우를 기초부터 배우는 대신 무료 동영상으로 "쉽게 돈을 버는 방법", "바로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같이 무료로 배운 지식과 경쟁하려고합니까?
무료 지식은 종종 비즈니스의 본질을 배울 수 없으며 반쯤 구운 지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처음에는 잘해도 사업을 계속할 수있는 지식이 부족할 수 있으며 임시 대응으로 인해 자전거 운전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방법을 배우면 실패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변화하는 세상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자유로운 지식이 아닌 시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지식과 노하우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30대에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항상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이제부터는 실패하지 않는 방법도 소개하겠습니다.

골 넣기
20대에 창업하는 것과 달리 30대에는 효율적으로 일해야 합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내 직업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미래와 당신이 시작할 사업의 미래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목표가 생기면 자연스럽게해야 할 일과 취할 행동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족의 도움 받기
30대에 창업할 때 잊기 쉬운 것은 '가족에 대한 이해를 얻는 것'이다.
인생에는 다른 연령대보다 더 많은 삶의 사건이 있으며, 관여해야 할 일이 많으므로 가족이 당신을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동안 가족도 열심히 일하고 당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장 소중히 여기고 싶은 사람에게 추가 문제나 걱정을 주지 마십시오.
가족에 대한 이해가없는 실패의 예가 너무 많습니다.
당신의 사업이 성공하게하지 말고 당신의 개인적인 삶은 너덜 너덜합니다.

비즈니스의 기본과 본질을 배우자
기술 없이 사업을 시작하려면 많은 지식과 노하우를 배워야 합니다.
학습뿐만 아니라 본질을 배우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중요한 것은 임시 지식이 아니라 10 년 또는 20 년 동안 사용할 수있는 "필수 지식"과 "비즈니스 기본"을 배우는 것입니다.
혼자서 사업을 시작할 때 보유한 지식과 노하우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무시하면 계속 수입을 올릴 수 없습니다.
또한 정보가 많은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진정으로 사용할 수있는 지식과 노하우"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에 "반드시 여기에 있어야 할 정보"를 배우면 효율적으로 사업을 시작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