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와 관련된 영적 능력과 행운의 신호

본문

반응형

고양이와 관련된 영적 능력과 행운의 신호

친숙한 동물이자 영적 존재로서 고양이와 인간의 관계는 기원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원래는 쥐와 같은 작은 동물로부터 인간의 음식을 보호하기 위해 보관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양이의 영적 능력도 전면에 등장했습니다.
우리가 약간의 스트레스를 받으며 사는 동안 자유롭고 자유롭게 사는 고양이. 
그들의 영적 능력은 여러모로 우리에게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이 글을 읽으면 고양이를 더욱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고양이가 가진 신비한 능력

누구나 고양이를 쓰다듬거나 껴안고 진정하고 긴장을 푸는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것도 고양이의 영적인 능력이지만, 사실 보이지 않는 부분에도 매우 강력하고 영적인 힘이 있습니다.
고양이는 기운이 크고, 치유력과 정화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양이는 주인, 집, 심지어 집 주변의 악령과 부정적인 세력까지 정화하는 강한 영력과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에 오면 고양이가 다가와 머리와 몸을 문지르기도 하지만, 사실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밖에서 빙의된 부정적인 기와 기운, 고양이가 주인에게 보내는 영적인 긍정적 에너지를 방해하는 것들을 빨아들이거나 쫓아내고 있는 것입니다.
검은 고양이 징크스에 대해 불길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부 지역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마녀사냥이 자행되던 유럽에서는 검은 고양이가 마녀의 소유물이거나 마녀의 하수인으로 여겨져 미움을 받았습니다.
불길한 이미지가 있는 것은 그 이미지가 자리를 잡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검은 고양이를 "행운의 고양이"로 여겨 검은 고양이를 재앙을 물리치고 장사가 번창하는 영적 부적으로 소중히 여겼습니다. 
또한 사랑에 효과가 있고 결핵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검은 고양이가 항해 부적으로 사용됩니다. 
검은 고양이를 잘 돌봐 주면 항해 중에 맑은 날이 오거나 어부인 남편이 무사히 돌아올 것입니다. 실제로 고양이를 배에 태우면 먹이와 곡물을 노리는 쥐가 잡히기 때문에 현대까지 고양이를 데리고 항해 한 배가 많이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더 이상 위생상의 이유로 동물과 함께 하지 않지만 고양이와 인간 사이의 영적 관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고양이와 주인 사이의 영적 영혼 연결

모든 동물은 주인을 선택한다는 영적 이론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인이 된 인간으로부터 다양한 것을 배워 영혼을 진화시킵니다.
이처럼 인간은 영혼의 성장을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으니 서로 돕기 위해 만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고양이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들은 태어나기 전에 주인을 만나기로 약속합니다.
고양이는 주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음으로써 '사랑'을 배우고, 인간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영적, 실천적 관점에서 배웁니다. 
그리고 반드시 찾아올 이별의 순간, 그들은 주인의 사랑에 감사하면서 환생을 기다립니다.
이별은 슬프지만, 언제까지나 슬퍼하면 주인이 걱정되어 다시 태어날 수 없습니다. 
소중히 간직하고 있던 고양이가 하루라도 빨리 인간이 되어 재회할 수 있도록 "많이 배워서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 주길 바란다"라고 기도하는 것이 고양이에게는 가장 기쁜 일일지도 모릅니다.

색에 따른 고양이가 가진 힘

고양이의 털 색깔에 따라 고양이의 영력이 바뀝니다. 
전형적인 털 색깔에서 어떤 영적인 힘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검정고양이
그것은 주인집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정화하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지혜와 인식을 제공합니다.

흰색 고양이
그것은 우리에게 달의 힘인 미적 감각과 흥분을 줍니다. 
치유력이 강하고 주인을 치유하고 기운을 북돋아 줍니다.

호랑이 무늬 고양이
그것은 부와 재산을 가져다주는 밝고 쾌활한 태양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옥양목 색 고양이
그것은 행운을 가져다주고 가족에게 안전과 번영을 가져다줍니다. 
수컷 옥양목 고양이는 소중하기 때문에 특별한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그레이 & 블루 고양이
그것은 당신에게 정신적, 정서적 안정을 주고 일상생활에 사랑과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와 브라운의 2 색 무늬 고양이
그들은 친절하고 지혜와 이해를 줍니다. 
또한 상식에 부합하는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