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수를 위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금지 포인트

본문

반응형

복수를 위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금지 포인트 

우리는 한 번 헤어졌지만, 나는 아직도 그를 잊을 수 없다...... 그런 사랑이 있잖아요?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슬프지만 드물게 희미한 희망이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재회는 새로운 사랑의 시작보다 훨씬 더 행복하고 고양됩니다.
이 행복을 다시는 놓지 않기 위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7가지를 소개합니다.


목차

[독점과 속박]
[상대를 조종]
[과도한 기대]
[인식이 일상화된다]
[이별의 원인에 대해 너무 고집]
[옛날로 돌아가려고]
[자신을 희생함]
요약



▼[독점과 속박]
다시 만나고 나면 이 사람을 다시 떠나보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떠나 있을 때 그들을 보고 싶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불안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 때나 그들을 만나러 가거나 전화하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재혼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애정을 느끼는 일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언제까지나 그대로 방치하면 서서히 무거워져 갑니다. 
서로 사귀어도 서로를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독점하고 속박하지 마십시오.

[상대를 조종]
다시 만났을 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이번엔 행복할 거야"입니다.
 과거의 실수, 특히 이별을 일으킨 사건을 반성하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물론 하지 말아야 할 일과 앞으로 해야 할 일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말과 행동에 충실하십시오. 
상대방에게 "이제부터 이렇게 해" 또는 "이렇게 하지 마"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재회가 이뤄진 지금, 상대방은 제대로 반성하고 미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도한 기대]
이별을 겪은 당신은 두 사람의 관계에 뭔가 특별하거나 운명적인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두 사람의 유대감은 강하고 훌륭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기념일에 극적인 사건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 것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뭔가를 해줄 것이라는 기대는 자신에게 부담만 줄 뿐이기 때문에 좋지 않고, 무엇보다 이기적인 기대는 이기적인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인식이 일상화된다]
복수를 바라는 마음을 멈출 수 없는 그런 사람이기 때문에 매우 좋은 사람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는 친절하고, 애정 표현이 부족하지 않으며, 눈치채기에 완벽합니다...... 등. 
재회가 실현되어도 변하지 않는 그 부분에는 기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사람이 그렇다고 해서 감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애정은 잡기 게임입니다. 
눈치채고 애정을 표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별의 원인에 대해 너무 고집]
다시 만났을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입니다. 
물론 과거를 반성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고집하거나, 조금 비슷해질 것 같은 지점까지 서두르거나, 상대에게 뭔가를 바꾸라고 강요하면,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는 언젠가 불안해져 버립니다. 
이별의 원인을 알고, 생각하고, 배우고,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까다롭게 행동하지 마십시오.

[옛날로 돌아가려고]
아직 이별의 기미가 보이지 않았을 때, 그러니까 우리가 사귀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그땐 행복, 행복 등 긍정적인 감정만 있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재결합 후 당시의 두 사람을 목표로 하지 않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물론, 연애 초반에는 헤어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그 대신 약간의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아직 서로를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미묘한 거리감...... 즉, 거리를 좁히기를 거부하는 것과 같습니다. 
재회를 이룬 두 사람이 목표로 삼아야 할 것과는 전혀 다를 것이다.

[자신을 희생함]
다시는 헤어지고 싶지 않고, 그냥 나 자신을 돌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물론 자제하고 상대방의 의견과 바람만 받아들인다면 갈등이 생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당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해할 수 없는 사람...... 그러면 연인으로서의 유대를 강화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결론]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마지막으로 명심해야 할 것은 상대방을 존중하고 서로 행복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복수는 새로운 시작입니다. 과거를 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함께 성장하고, 기쁨과 도전을 공유하며 미래를 바라보고, 더 깊은 유대감을 쌓읍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