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올림픽 2020 성화봉송 구체적 일정 공표 후쿠시마현 후타바마치가 새롭게 루트에 추가되었다

본문

반응형

도쿄올림픽 2020 성화봉송 구체적 일정 공표 후쿠시마현 후타바마치가 새롭게 루트에 추가되었다

방사능 문제가 남아있는 후쿠시마의 문제가 성화봉송으로 더욱 더 부각 될 것이며 향후 동경올림픽은 지구 역사상 최악

의 올림픽으로 남게 될 운명이 점쳐진다.

3월 4일에 일부의 피난 지시가 해제되는 후쿠시마현 후타바마치가 도쿄 올림픽의 성화 릴레이의 루트에 추가되었다.

이것은 13일에 대회 조직위원회가 발표한 것으로, 후타바쵸는 성화 봉송 첫날인 3월 26일의 루트에 추가되었다.

구체적인 코스나 거리 등은, 3 월상순에 공표될 전망.

후타바마치가 추가된 것으로, 해일이나 원자력 발전 사고로 재해를 입은 현내의 연안부의 자치체가 성화로 연결된다.

또 구체적인 성화 봉송 일정도 발표돼 J빌리지에서의 성화 봉송 시작은 3월 26일 오전 10시로 정해졌다.

후쿠시마현내의 골이 되는 코리야마시의 카이세이잔 공원에는, 3월 28일의 오후 6시 33분에 도착할 예정.

 

2011년 3월 24일 무인기가 촬영한 후쿠시마 제1원전.중앙 왼쪽 앞에서 4호기, 3호기, 건물이 남는 2호기, 1호기.원자로 시설 운전 금지 등을 요구하는 소송의 제소나 가처분신청은 사고 후 50건에 육박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