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권에 당첨되는 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2. 27. 14:00

본문

반응형


로또복권 당첨 맞는다는 기대감은 누구나 복권을 구입을 하지만, 이를 대고 인생에 있어서 너무 지나친 기대는 안하는게 좋습니다. 그렇지만 행운의 로또당첨을 맞는 꿈을 꾸고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다면 한번 쯤 꿈에 운을 걸어 보는것도 좋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꿈
당첨 확률은 별이 가득한 하늘에서 별을 하나 골라내는 것과 같은 정도라고 불리는 일이 있습니다.
만약 그 확률을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꾸었다면 기대를 걸어 보는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복권 당첨의 꿈은 역몽으로 풀이됩니다.
일확 천금는커녕 금전운이 악화되어 지출이 나갈 꿈인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낭비를 하지말고 만일의 지출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고 암시하여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 기대하던 일이 허사로 끝난다는 암시도 있으니 부지런히 성실하게 노력을 하는 것이 상책이라고 할 수 있죠.

복권이 안맞는 꿈
복권은 당선 발표까지 설레임의 절정입니다.
막상 당선 번호가 발표되 버리면, 명암이 분명하게 되어 기분이 다운 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복권에 떨어졌을때 입시 및 취직 활동의 면접 등 인생의 큰 고비에 관한 일로 당신이 자신이 없다고 느끼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실제 실력은 합격할 수 없는 실력이라고 할 수 없는데 그 막연한 자신감 부족이 악영향을 미치고, 현실의 시험 등에서도 실력을 발휘할 수 없는 가능성이 높음을 꿈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시험과 면접에서는 누구나 긴장되고 불안합니다.
지나치게 신경을 써지 말고 모두 조건은 똑같아라고 결론 짓고 다음 기회에 임합시다.

복권을 보며 사는 꿈
복권에 흥미를 가지고 보거을 싼 꿈은 공상에 넋을 뺏겨 인생의 미숙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노력을 하지 않고, 복권을 사서 부를 얻으면 평생 편한 생활이 가능한 꿈 이야기를 진심으로 믿고 있는 건 아니겠지만, 적어도 그렇게 몽상적인 측면이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암시하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일확 천금의 꿈을 꾸는 건 나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상의 생활에 있어서 아무 노력도 하지 않는 사람에게 성과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땅에 발을 붙이고 현실에 눈을 돌리라고 암시하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복권을 사서 받은 꿈
내가 사는 것은 왠지 손해 보는 것 같아 두렵습니다 등의 이유로 남에게 복권을 사서 받을 경우 당신이 혼자 큰 결단을 내릴 수 없겠다는 의지의 약함을 의미하는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언제나 당신을 도와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자신감이 생기지 않더라도 당신 혼자서 결단을 내려야 할 일도 있겠지요,
그 압박을 견디며 결단할 만한 힘을 갖지 않으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복권을 버리고 방치하는 꿈
모처럼 복권을 샀는데 버리고 말았거나, 당첨 번호 확인 등을 하지 않은 채 방치하는 꿈, 그럼 당신이 제대로 현실에 있어 충실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큰돈을 벌고 싶다는 욕심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노력에 못 미치는 현실성 없이 운에 자신을 맡기는 것을

크게 기대하지 않는다는 강한 의사를 암시하여 나타나게 된 셈이죠.
그리고 그런 성실하고 강한 의지를 가진 사람에게는 운도 따라게 됩니다.
앞으로도 내 손 닿는 범위의 욕심을 스스로 채우는 노력을 한다면 운도 협력자도 풍족하게 다가온다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복권이 왠지 인상에 남는 꿈
복권에는 다양한 숫자가 사용됩니다.
몇번의 숫자, 그것들이 불가사의하게 인상에 남아 있었다면 그것은 어쩌면 확률이 높은 당첨이 될수 있습니다.
고액 담첨까지는 아니더라도 손해를 보지 않을 정도의 가능성은 있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평소 복권을 산 적이 없다는 사람도 한번쯤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로또 등은 스스로 숫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종류의 복권이라 인상에 남는 숫자로 승부를 걸어 보는것도 좋습니다.

복권을 사는 꿈
복권을 사는 꿈을 계속해서 보거나 죽은 친척 등이 복권을 사라고는 꿈을 보는 경우도 운이 향하고 있다는 이서요. 기대는 지나지 않을 정도로, 어렴풋이 꿈을 꾸는 것은 어떠세요?

복권을 구매한는 꿈
복권을 구매하는 꿈을 계속해서 보거나 죽은 친척 등이 복권을 사라고 하는 꿈을 보는 경우도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복권이 불타고 검은 연기가 나는 꿈
불타는 복권에서 검은 연기가 올랐다면 반대로 운이 나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 도박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복권은 가볍게 재미삼아 해볼 수 있습니다.
커피 한잔값의 투자가 몇 백배, 몇천배나 되니까 확실히 구미가 댕기는 이야기이지만
운을 거머쥐는 사람은 바닷가의 모래알입니다.
좋은 꿈을 꿨다면 한 번 그 꿈을 5천원으로 행복을 잡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