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이 꿈에 나타나지 않는데 갑자기 남편이 나타나는 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3. 15. 11:32

본문

반응형

당신도 이런 경험은 없습니까?
남편이 꿈에 나타나지 않는데 갑자기 남편이 꿈에 나타났다?
"꿈 속의 남편의 모습이 평소와는 전혀 다른..."
"아직 결혼하지 않지만 미래의 남편이 꿈에 나타났다."
만약 위와 같은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꿈의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남편이 꿈에 나타난다 -
남편의 꿈이 상징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다음 3가지입니다.
-부부 관계
-남편의 숨은 생각
-결혼에 대한 동경과 불안(미혼자일 경우)

기혼 여성에게 남편의 꿈은 남편과의 관계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편의 꿈에서 일어나는 것에는 당신이 평소 남편에 대해서 생각하는 것은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또 남편에게 숨기는 일이 있거나 당신 자신이 남편에게 뭔가 숨기고 있음을
꿈이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미혼 여성에게는 가상의 남편을 꿈에 보는 것은 당신의 결혼에 대한 기대, 동경, 불안과 같은 감정이 뒤섞인 꿈입니다.남편이 있는 꿈을 꾸면 현실의 결혼 예지몽이라 보이는데 실제로는 지금의 당신이 결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꿈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이 남편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여기에서는 종종 남편의 꿈의 패턴에 대해서,
각각의 암시하는 의미를 살펴봅시다.


남편에 관한 꿈

1. 남편과 다투는 꿈 -당신이 평소 느끼는 남편에 대한 불만이 꿈을 통해서 해소되는것 같아요.
남편과 다투는 꿈을 꾼 후에는 반대로 부부의 관계가 깊어지죠.
다만 평소 부부 싸움이 끊이지 않다면 일상의 광경이 꿈에 반입되고 있을 뿐인 것으로
별로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 그렇다고 기분이 별로 좋은 것은 아닐지도 모르겟지만..)
또한 당신이 미혼의 경우 꿈 속에서 공상의 남편과 싸움을 하는 것은 지금의 그가 건강상의 문제를 안고 암시라고 합니다. 그의 건강을 챙겨 주도록 합시다.


2. 남편이 바람 피우는 꿈 -"설마 남편이 바람 피우고 있다는 것일까?" 살펴보고 싶은 꿈인데
실제로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은 아닙니다.
남편이 바람 피우는 꿈은, 역몽이라고 해서 현실의 부부 관계가 지극히 양호한지를 나타냅니다.
이미 남편이 당신에게 둘도 없는 사람이 되어 있어요.
"만약 남편을 잃으면 어떡하지?"
"지금의 행복도 언젠가는 끝이 올지도..." 다는 당신의 불안이 바람을 피운 꿈으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여성은 남성보다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잘 하는데, 행복한 때도 그만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버릴지도 모릅니다. 어쨌거나 외도를 의심할 필요는 없는 것 같은데 지금은 눈앞의 행복을 충분히 만끽하세요.


3. 남편과 함께 행동하고 있는 꿈 -당신이 남편과 함께 행동하는 모습이 강한 인상에 남는 꿈은
현실 생활에서는 남편과의 사이에 틈이 태어나게 된다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에서 보듯이 더 부부가 함께, 서로 협력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꿈 메시지입니다.
이 꿈을 꾼다는 것은당신이 남편을 마음 어딘가에서 소중히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소중한 남편과의 관계를 더 좋게 하기 위해서,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게 어떨까요?

4. 남편과 섹스를 하는 꿈 -꿈 속에서 남편과 섹스를 하는 등 빡빡한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반대로 현실에서는 부부 관계에 문제를 안고 있는이라는 암시
남편, 당신 어느 쪽이 비밀을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언제 문제가 발생해도 모르는 상황의 것 같으니 남편의 말과 행동에 신경을 써야겠어요.


5.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꿈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꿈 따위
재수 없는 꿈이라고 생각하죠... 다만 실제로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고
라는 것이 아니라 더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이 꿈은, 남편의 신변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직이나 기업 등 남편이 업무상에서 큰 전환기를 맞을지도 모릅니다.
또 부부의 이별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남편의 전기를 맞고, 부부 관계에도 큰 영향을 줄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남편을 묶는 꿈 -남편이 묶인 이미지를 보는 꿈은
마치 쇠사슬로 연결된 것처럼, 못할 부부 관계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의도에 관계 없이 앞으로도 부부 관계는 계속 진행되는 것으로 보인 전조입니다.

7. 남의 남편이 꿈에 나오는 꿈 -꿈속에 나타나는 사람이나 친구 등 다른 사람의 남편은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사실의 남편 대역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남의 남편을 대신하고, 남편에겐 직접 말할 수 없는 감정을 내뿜고 있습니다.
또 당신이 부부 생활에 지루하고 있다면 은밀한 외도 욕구가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외도를 공상하는 만큼 누구에나 있는 것입니다. 실제의 외도를 예지하는 것이 없는데
부담 없이 받아들입시다.

8. 두 사람의 남편이 있는 꿈 -꿈 속에서 남편이 둘 있다! 라고 꿈처럼, 현실에서 있을 수 없는 전개에 어쩌면 재밌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이 꿈이 뜻하는 바는 남편이 당신에게 말할 수 없는 이면의 얼굴이 있다는 암시.
당신의 무의식이 남편의 태도에 위화감을 느끼고 꿈에서 이변을 알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바람이나 도박 등 남편이 당신에게 비밀로 하고 있는 것이 있을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

9. 전 남편이 나타나는 꿈 -헤어진 남편이 꿈에 나타나면 왜 이런 꿈꾼 걸까 이런 기분이 되어 버립니다... 다만 당신의 전 남편에 관한 암시인 것은 없는데 안심하세요.
기본적으로는 당신의 현재의 연인에 관한 암시입니다. 꿈의 인상이 헤어진 남편과 사이좋게 지내는 이미지라면, 현재 당신이 연애에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이 드러낸 것이고. 현실에 충족되지 못한 기분을 헤어진 남편을 꿈에 등장시키고 채우려는 것 같습니다.
반면 헤어진 남편과 험악한 분위기의 꿈이라면 연애 면이 충실해라 또는 충실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또 남편과 헤어지고 거기까지 시간이 지나지 않을 경우
당신의 마음을 정리하기 때문에 전 남편이 꿈에 나타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꿈에 남편이 나왔다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이혼이라는 과거를 받아들이고 전진하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인생을 마음껏 즐깁시다.

10. 돌아가신 남편이 나오는 꿈 -별세된 남편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당신의 상황의 호전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 속의 남편이 무슨 말을 쏟아 내던 것 같으면 잊지 말고 메모를 합시다.
당신이 행운을 잡기 위한 힌트가 포함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죽은 남편이 험악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부탁할 꿈은 그것은 말썽을 경고하는 의미를 가지므로, 남편의 표정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11. 남편이 없어지게 되는 꿈 -남편이 없어지게 되어 버리는 꿈은 실생활에서 당신이 남편과 의사 소통이 잘 안 되는 증거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남편 사이에 은밀하게 위기감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남편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다면 더 소통을 제대로 해야합니다.
두 사람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 꿈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과는 별개로, 당신이 남편에게 등을 돌리거나, 남편 이외의 남자에 매료되어 있는 경우
이 꿈은 남편 따위 필요 없다는 기분의 표출입니다.
꿈 속에서 당신은 남편이 없는 상황을 유사 체험한 것이죠.
또한, 남편과 연락이 닿지 않는 꿈, 남편을 찾고 있지만 발견되지 않는 꿈등도 기본적으로 같은 뜻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참고로, 당신이 미혼 여성이라면 지금의 그와는 다른 남성과 사랑하는 사이가 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2. 남편이 죽는 꿈 -남편이 죽는 꿈을 꾸면 몹시 불안한 생각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그런데 이 꿈은 현실에 남편의 죽음을 전조 하는 게 아니니 안심하세요.
꿈 속의 죽음은 현실에서 재생 부활을 암시하는 길몽.
남편의 죽음을 꿈에서 보는 것도 당신의 운 상승을 고한다 길몽입니다.
그동안 고생과 부담을 느끼는 생활을 보냈다면 곧 그 생활로부터 해방되는 등 밝은 전망이 된다고 합니다.


13. 남편을 죽인 꿈 -놀랄지도 모르겠지만 이 꿈은 길몽입니다.
물론 신랑의 살의를 나타내는 꿈은 아닙니다. 꿈의 세계에서 죽음은 환생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꿈은 기본적으로 꿈을 꾸고 있는 본인을 위해서 보는 것입니다.
당신이 남편을 죽이는 꿈은 다시 태어나고 싶다 당신 자신의 의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윽고 당신은 환생에 성공하고 운은 상승세를 타고 가게 될 것 같습니다.


14. 남편을 죽이는 꿈 -남편에게 살의가 나타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당신이 평소 남편과의 관계에 고민하는 것 같다면 조금 부부 관계를 바로잡는 게 낫겠어요.
남편을 죽이는 꿈은 남편과 상황 관계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가정 내에서 주도권을 잡는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부부 관계를 잘해에는 쌍방의 노력이 있어야 한다. 당신만으로 고민보다는 둘이서 천천히 이야기할 기회를 가지세요.

15. 남편의 꿈을 자주 본다 - 부부의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필요를 심층 심리가 당신에게 호소하고 있는 꿈입니다. 실생활에서 의사 소통이 되고 있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당신이 남편에게 다가가서 봅시다.
다만 부부 사이가 좋은 경우에는 남편의 몸에 위기가 찾아온 경고 꿈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부부 원만한 사람일수록, 충분히 주의해주세요.

16. 남편과 헤어진 꿈 -진심으로 당신이 이혼을 원치 않는 한 남편과 헤어지는 꿈을 꾸지만 예지몽이 아닌 것 같아요. 부부 관계가 잘 안 되는 경우에 이혼하는 꿈을 보는 것은 당신이 남편과의 이별을 불안하게 생각하는 마음의 표출.
오히려 남편을 사랑하기 때문에 이별을 두려워한 것이죠.
한번 남편과 솔직하게 얘기할 기회를 갖는 게 낫겠어요.
다만 이혼 후의 일을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것과 같이 꿈의 세부 사항이 너무도 생생하게 느끼는 꿈은, 현실에도 이혼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