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이 미래를 예지하는 현몽인가? 악몽인가?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3. 15. 07:39

본문

반응형

꿈은 당신의 미래를 가르치고 주는 소중하고 귀한 것입니다.
꿈으로 나온 것이나 상황뿐만 아니라 그것이 어떤 일을 했는지, 어떤 행동을 취한 것에 흉몽에도 길몽으로도 해석이 바뀝니다.
이번에는 보니 반갑고 운 상승을 나타내"꿈의 예지"을 픽업했습니다.
꿈 속에서 이런 것을 본다면 운 상승의 기회가!
꿈은 당신의 미래를 가르치고 주는 귀중한 것입니다.
꿈으로 나온 것이나 상황뿐만 아니라 그것이 어떤 일을 했는지, 어떤 행동을 취한 것에 흉몽에도 길몽으로도 해석이 바뀝니다.



운기 상승의 예지몽을 놓치지 않는다
"어제 꾼 꿈이 뭔지 궁금해"
"왠지 묘하게 세세한 것까지 꼭 꿈을 기억하고 있다"
그런 적이 없었나요?
꿈은 당신의 미래를 가르치고 주는 소중한 "싸인"입니다.
꿈 속에 무엇이 나왔거나 어떤 장면이었는지, 그리고 어떤 일을 했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장면 행동 하나하나에 숨겨진 운 상승의 싸인을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꿈을  꿀까? 꾸지 않을까?
우선 당신은 꿈을 잘 꿉니까?
"전혀 보이지 않는 " 사람도 있겠지만 인간은 램수면이라고 하는 잠의 얕은 때에 꿈을 꾸고 있다고 합니다.
이 렘수면과 논렘수면은 하룻밤에 몇번이나 교체해 잠의 리듬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렘 수면은
"뇌는 움직이고 있지만 몸은 쉬는 상태"에서 일반적으로 "잠이 얕다"라고 하는 상태입니다.
논렘 수면은
"뇌는 쉬고 있지만 몸이 움직이는 상태"에서 렘 수면과는 거꾸로"잠이 깊다"로 불리는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원래는 하룻밤에 몇번도 꿈을 꾸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일어났을 때에 꾼 꿈을 기억할지 여부가 "꿈을 기억한다와 기억이 않는다"가 됩니다.

꿈을 꾸기 위해서 수면 환경을 만들자! 
꿈은 실제 수면 환경에 좌우되고 보는 것도 많습니다.
" 차가운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이라고 해도 실제로 추운 곳에서 자고 있다면 그것은 환경에 영향된 꿈으로 싸인이라 볼수 없습니다. 
또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켜고 자고 있다고 귀에서 들려 오는 말이나 소리에 영향된 꿈을 꾸기도 합니다.
온도와 습도 관리를 잘하는, 기분 좋고 침구와 마음에 드는 잠옷을 구입하는 등, 질 좋은 수면의  환경을 만들어 꿈의 싸인을 얻어야 합니다. 
기분 좋은 수면이 수 있도록, 아로마 오일이나 힐링 뮤직을 활용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상황의 꿈은 행운의 싸인!
"왠지 즐거운 꿈"" 무서운 꿈 "
일어났을 때 어쩐지 좋은 꿈, 싫어하는 꿈의 감각을 갖고 있는 것은 없었나요?
자신이 싫어하는 것이 나오는 이런 꿈을 꾸게 되지 라고 신기하게 생각한 적도 있나요? 

 

 "이런 꿈이 행운 싸인!이 꿈을 꾸면 운 상승!"인 상황을 소개합니다.
-
즐거운 키스( 모르는 사람 과의 키스)
동경과 애정을 원하는 마음. 뭔가에 대한 강한 욕구를 나타낸다.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의 키쓰는 자신 속에 숨어 있는 미지의 부분. 앞으로 만나는 사람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좋아하는 애인과 키스는 낭만적인 이미지입니다만, 애인과 키스는 상대의 애정을 더 필요로 하는 기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결코 좋은 꿈은 아닙니다.
원래 키스 자체가 애정 표현이어서 해몽이 애정을 필요로 하는 기분으로 되는 일이 많습니다.
또 입술을 거듭하는 행위는 입을 막는 일로 통하게 되니 키스를 상대에 따라서는 좋지 않은 싸인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런 가운데 모르는 사람과 재밌는 키스는 연애운 상승을 예지합니다. 
키스하고 있어 기분이 좋게 되거나 한다면 앞으로 만날 사람이 연애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기를 보는 꿈
아기는 새로운 가능성 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의 어느 쪽인가를 나타낸다.
아기를 안으면 적극적인 기분으로  꿈과 목표가 달성을 표현하는 길몽입니다.
보고 있는 것만으로 행복한 모습의  아기가 나오는 꿈은 전체적으로 길몽이 많지만 그 속에서 흉몽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꿈 속에서 자신이 행복한 기분으로 되어 있을 때나 귀여운 아기가 나올 때는 길몽인 일이 많습니다.
그런 가운데도 이쁜 아이를 자신이 껴안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행복하고 귀엽고 아름다운 아기처럼 행운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다만 불안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아기를 꽉 껴안고 있을 때는 걱정이 생길 싸인입니다.
문제가 커지지 않도록 앞으로 닥칠 일들을 체크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건강한 고양이의 꿈
고양이는 여성의 상징으로 질투와 비밀을 나타냅니다. 고양이는 사람과 재산을 부르는 암시를 가르칩니다.
고양이꿈은 동물이 건강한 것은 운상승의 암시가 됩닏. 
눈앞에서 검은 고양이가 길을 건너가면 불행의 암시라고 말합니다만, 사실은 검은 고양이가 꿈에 나오면 행운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아니라도 건강한 고양이가 꿈에 나오면  인간 관계에 새로운 확장이 가능한 행운의 예지가  됩니다.
본래 고양이는 여성의 상징으로 알려졌지만 여성이 곧 질투와 배신의 암시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을 꾸면 주위의 질투가 원인이 되고 인간 관계의 트러블을 암시하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흰 뱀(하얀 뱀이 하늘에 올라가는 꿈) 
백사는 (흰뱀)하나님의 심부름으로 대 길몽의 상징입니다. 에너지가 가득 차 있는 상태를 가르칩니다.
하늘에 올라가는 것은 출세와 승리, 목적 달성을 나타내게 되며 큰 길몽입니다.
사실은 뱀 나오는 꿈은 대부분이 길몽입니다.
그 중에서도 흰 뱀과 금색의 뱀은 대 길몽으로  스페셜 럭키싸인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그중에서도 흰 뱀이 하늘에 올라가는 꿈은 운의 상승을 나타내서 재수·일 운·연애 운, 무엇을 해도 잘 나가는 밝은 미래의 행운을 암시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뱀이라고 해도 작은뱀과 살모사 종류의 경우는 유감스럽지만 안 좋은 소식이어서 신나지 않고 발밑을 조심해야 합니다. 


화재가 일어나는 꿈  
화재는집과 회사의 번영등 실적이 오르는 것을 나타냅니다. 화제꿈은 명예와 열정의 상징 또는 후회의 표시가 되기도 합니다.  집이 불타는 것을 상상하고 싶지 않는다는 것이지만  꿈에서 보는 불은 집의 번영을 나타내는 행운 싸인입니다.
타오르는 불길이 셀수록 미래의 운수가 점점 좋아질 상징이 됩니다.
그런 번영의 증표인 화재의 불을 받아 자신이 타게된다면 그것은 금전운 상승 길몽입니다.
참고로 회사가 화재로 불타는 꿈은 실적 향상의 싸인이라 열심히 일하면 의외의 보너스가 나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현실에는 일어나면 좋지않는 불이지만 꿈 속에서는 역몽으로 길몽이 됩니다.

꿈에서 나타나는 소중한 싸인을 놓치지 않고 길몽과 흉몽을 잘 컨트롤 한다면 삶의 작은 변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도 행동이나 상황에 따라서는 길몽이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생생한 꿈은 미래의 싸인입니다.
" 어제밤의 꿈이 생각인 안난다고 " 하는 사람은 침대 옆에 작은 노트와 펜을 놓아 두고, 깨어 곧바로 꿈의 내용을 적는 "꿈 일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